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광대열전 7] 도요타·유니클로가 전부일 줄 알았는데…한국 '광고주'도 푹 빠졌다 2013-02-26 08:58:00
우루사 광고 역시 '계산된 성공'이었다. tv 광고 시작과 함께 모바일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 것. 독특한 노래 가사와 리듬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캠페인 진행 기간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서 광고를 재생한 횟수도 급격하게 늘었다. 소셜커머스 '쿠팡'은 실시간 맞춤형...
[건강한 인생] 대웅제약'우루사', 기업 CEO 건강지킴이…간 독소 제거해 피로회복 2013-02-18 15:31:12
우루사’가 1위를 차지했다. 우루사는 후보에 오른 10여개 품목을 대상으로 실시한 선호도 조사에서 가장 많은 36.49%를 얻어 ‘명품 영양제’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udca(우루소데옥시콜산)성분이 간의 독소를 제거해 피로를 풀어주는 효과가 대기업 ceo들의 사랑을 독차지한 셈이다.ceo 명품 조사는 500대 기업 ceo를...
우루사, CEO들이 선택한 영양제 1위 선정 2013-01-30 15:26:16
`우루사`가 2년 연속으로 선정됐습니다. CEO명품선정위원회는 "매출액 기준 500대 기업 CEO들이 가장 선호하는 제품을 조사한 결과 종합영양제 부문에서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우루사`가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습니다. 대웅제약측은 "`한국인의 간장약`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국내 시장에서의 독보적 위상을 다시 한...
차두리 "간 때문이야~" 외치더니 2년만에 깜짝 2013-01-27 17:11:15
매출을 기록하며 600억원 고지(604억원)에 올랐다. 우루사는 2010년 매출 507억원에서 광고가 처음 나간 2011년부터 급성장세를 타 2년 만에 매출이 크게 올랐다. 소비자의 감성코드를 자극한 유쾌한 광고 한 편 덕분에 ‘노화’가 진행되던 제품이 ‘회춘’하는 드라마를 연출한 셈이다. 대웅제약은 국내 시장에서의 입지 ...
올해 CEO들이 택한 명품은?…'대한항공·에쿠스·참이슬' 2013-01-23 11:16:01
서울 파르나스 호텔, 카스(맥주), 우루사(영양제) 등도 인기가 높았다.'ceo 왕좌' 자리를 내어준 브랜드도 있다. 가장 좋아하는 소주 브랜드는 작년 '처음처럼'에서 올해는 '참이슬'로 역전됐고 백화점은 롯데에서 신세계로, 아웃도어 제품은 노스페이스에서 k2로 바뀌었다.한경닷컴 산업경제팀 기사제보...
< CEO 선호브랜드 대한항공·에쿠스·발렌타인> 2013-01-23 11:15:32
삼성서울병원, 래미안아파트,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 카스(맥주),우루사(영양제) 등도 인기가 높았다. 가장 좋아하는 소주 브랜드는 작년 '처음처럼'에서 올해는 '참이슬'로 역전됐고백화점은 롯데에서 신세계로, 아웃도어 제품은 노스페이스에서 K2로 바뀌었다. hopema@yna.co.kr(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