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튜브 나왔던 '송중기 닮은꼴'…175억 '돈방석' 앉았다 2024-02-20 08:51:48
뷰티 브랜드 메디큐브, 즉석 포토부스 브랜드 포토그레이 등 6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유재석과 김희선을 모델로 내세워 인지도를 쌓은 메디큐브의 뷰티기기 '에이지알'은 '김희선 미용기기'로도 알려졌다. 김 대표는 2020년에는 유튜브 채널 '네고왕'에 출연해 배우 송중기 닮은꼴로도 화제가...
"한국 말고 일본·대만 픽"…외인, Bye 코리아 [마켓플러스] 2024-02-15 18:03:20
특히 김희선 뷰티기기인 메디큐브 에이지알 디바이스의 수혜를 톡톡히 보며 꾸준한 실적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작년 3분기 에이피알의 영업이익은 698억 원으로 전년 대비 140%가량 오른 성적을 거뒀습니다. 앞서 에이피알은 기관 수요예측에서도 흥행을 거뒀는데요. 희망공모가 최상단 초과인 25만 원에 공모가를...
'2조 대어' 에이피알 흥행 예감…공모가 25만원 2024-02-13 18:04:12
중저가 화장품 브랜드인 메디큐브를 출시해 시장에 이름을 알린 뒤 패션 브랜드 ‘널디’ ‘에이프릴스킨’ 등 뷰티·패션 브랜드를 시장에서 히트시키며 급속도로 성장했다. 최근에는 뷰티 디바이스인 ‘에이지알’을 주력 제품으로 판매하고 있다. 에이피알은 매년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다. 2014년부터 2022년까지 매출...
[IPO챗] 에이피알, 공모가 25만원 확정…"글로벌 뷰티테크 기업 도약"(종합) 2024-02-13 15:47:54
메디큐브'와 화장품 '에이프릴', 패션브랜드 '널디' 등을 보유한 기업이다. 연결 기준 작년 3분기 누적 매출액은 3천718억원, 영업이익은 698억원으로 집계됐다. 이는 각각 전년 동기 대비 37.9%, 277.6% 증가한 수치다. 공모가는 희망 범위(14만7천∼20만원) 최상단을 초과한 25만원으로 확정했다....
'IPO 대어' 에이피알 "글로벌 뷰티테크 기업 목표…퀀텀점프 자신" 2024-02-13 13:41:00
뷰티 전문 업체다. 화장품(브랜드 메디큐브·에이프릴스킨), 뷰티 디바이스(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를 주력 사업으로 내세우고 있다. 패션 부문으론 아이유·지코 등 연예인의 착용으로 유명세를 탄 널디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지만, 매출 비중은 미미하다. 뷰티기기는 2022년부터 매출이 본격적으로 발생했지만, 작년...
상장 앞둔 에이피알 '뷰티 디바이스' 석달 만에 10만대 판매 2024-02-05 18:02:38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의 기술 노하우가 집대성된 제품으로 평가된다. 한 대의 디바이스에서 광채, 탄력, 볼륨, 모공, 진동, 테라피 등 총 여섯 가지 기능을 제공한다. 에이피알에 따르면 부스터 프로 판매량 10만 대 돌파는 역대 에이피알 뷰티 디바이스 중 가장 빠른 기록이다. 회사 관계자는 “부스터 프로의 해외...
'올해 첫 대어' 뷰티테크기업 에이피알 2024-02-04 18:10:28
브랜드 에이프릴스킨, 의류 브랜드 널디, 뷰티 브랜드 메디큐브, 즉석 포토부스 포토그레이 등을 보유하고 있다. 지난해 1~3분기 매출 3718억원, 영업이익 698억원을 올렸다. 날씨 빅데이터 플랫폼인 케이웨더도 지난 1일 시작한 기관투자가 수요예측을 7일까지 진행한다. 일반청약은 13~14일. 이번 상장으로 공모주 100만...
키스그룹, 가성비-간편함 갖춘 홈뷰티 제품들 선보이며 주목 2024-01-30 10:45:51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은 2021년 출시된 중저가형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로 홈뷰티 열풍 속 입소문을 타고 빠르게 성장했다. 대표 제품으로 화장품의 흡수율을 높여주는 ‘부스터 힐러’가 있다. 최근에는 집에서 전신 관리를 할 수 있는 ‘에이지알 바디샷’도 출시해 바디 케어 제품까지 확장하고 있다. 에이지알은...
에이피알 "11∼12월 미국 매출 242억원…전년 대비 169% 증가" 2024-01-25 08:32:19
소비 기간 중 하나다. 특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의 작년 11∼12월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94% 성장했다. 부스터힐러가 미국에서 큰 인기를 끌었으며 새롭게 미국 시장에 선보인 아이샷도 출시 첫 달 2천 대 넘게 팔리며 주목받았다고 에이피알은 설명했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올해도 다양...
연초부터 '조단위' IPO 대어 출격…토스도 착수 [이슈N전략] 2024-01-09 08:52:39
에이피알입니다. 에이피알은 '메디큐브' 화장품과 '메디큐브 에이지알' 이란 피부 미용기기로 잘 알려져있는 회사입니다. 지난해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시장이 급성장하면서 에이피알도 함께 성장했는데요. 뷰티 디바이스 첫 출시가 2022년이었는데, 1년반 만에 급성장해 누적 판매 150만대를 넘겼고, 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