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경희사이버대, 재난방재과학·AI사이버보안 등 4차 산업혁명시대 인재 양성 2019-06-13 16:23:08
블렌디드 러닝) 방식으로 한국어 강의를 제공한다.‘kf 글로벌 e-스쿨 사업’은 해외 대학에 다양한 한국학 관련 강의를 개설하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최근 한국어 강의에 대한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2018년도에 한국어교육 분야를 추가해 시범 사업을 진행했으며, 올해 정규 사업으로 편성됐다. 정규 사업은...
쓰리제이에듀와 대성학력개발연구소 콜라보, 전국 현장 모의고사 모의보감 2019-05-29 16:20:25
시스템을 결합한 온오프라인 블렌디드 교육 시스템으로 유명하다. 대성학력개발연구소는 반세기 전통의 입시노하우를 자랑하는 종합 교육 전문기업이다. 쓰리제이에듀와 대성학력개발연구소가 합심하여 런칭한 국영수 전국 현장 모의고사 모의고사인 모의보감의 CF 광고 모델로 스카이 캐슬의 아역 주인공이었던 김혜윤과...
1억5500만원에 팔린 싱글몰트 위스키 맥캘란 72년산 2019-04-07 10:27:11
블렌디드 위스키가 인기를 끈다”고 말했다. 그 이후에는 개인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와인과 싱글몰트 위스키로 이동한다고 노 대표는 덧붙였다.싱글몰트 위스키는 100% 보리로 만들고, 한 증류소에서 나온 것만 인정해준다. 맛과 향이 뛰어나지만 생산량이 적어 스카치 위스키 시장 점유율은...
빵에서 육가공까지…계열사 51곳 종합식품회사로 도약 2019-03-14 17:22:20
아다지오 시그니처’를 출시했고, 작년 12월엔 블렌디드 티 브랜드 ‘티트라’도 론칭했다. spc그룹은 기존 계열사와 매장 등을 통해 신제품을 안착시키는 전략을 쓰고 있다.그룹 내 유일한 상장사 spc삼립이 주역이런 종합식품기업으로서의 도약을 이끄는 건 그룹 내 유일한 상장사인 spc삼립이다. 과거...
스타벅스, 2주간 생딸기 음료 3종 한정 판매 2019-03-04 13:56:10
카드로 딸기 음료 6종(생딸기 음료 3종, 딸기 요거트 블렌디드, 딸기 크림 프라푸치노, 딸기 피치 블렌디드) 또는 딸기 푸드 3종(스트로베리 에클레어, 치즈에 반한 딸기녹차 케이크, 딸기녹차 크루아상)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품목당 별 2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딸기 보너스 스타' 이벤트도 진행한다.노정동 한경...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아르떼 아카데미' 개최 2019-01-25 15:08:53
블렌디드 러닝)’, △예술강사와 문화예술교육 기획자 대상의 교육실행자 연수 등이 마련된다.교육진흥원 관계자는 “기존 추진방식의 장점과 미래 지향적인 대안에 대해 지속적으로 모색해 문화예술교육 현장 종사자들에게 양질의 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세부 내용은...
세종사이버대학교 경영대학원 이민정 교수, ‘2019 한국컴퓨터정보학회 동계학술대회 학술상` 수상 2019-01-24 11:05:18
블렌디드 러닝과 같은 대학교육모델을 제시했다”며 “사이버 대학의 경우 100% 온라인시스템으로 교육서비스를 제공하며, 오프대학과는 다른 블렌디드 러닝 방식과 그 효과에 대한 연구가 필요하다. 최근 다양한 산업구조에 대한 연구를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연구는 세종사이버대...
문화예술교육 전문가 양성 '2019 아르떼 아카데미' 2019-01-23 17:01:35
연수(블렌디드 러닝)', 예술 강사와 문화예술교육 기획자 대상의 교육실행자 연수도 마련한다. '아르떼 아카데미'는 문화예술교육의 창의적 리더와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문화예술교육 실행자와 매개자, 다양한 협력자 등을 대상으로 주제별·단계별 연수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참여자들에게 연수를 통해...
페르노리카 `스무스 임페리얼`, 스타브랜드 저도위스키 부문 `대상` 2018-12-14 14:28:55
공로를 인정 받았습니다. 특히 기존의 블렌디드 위스키 저도주와는 달리 그레인 위스키 원액 없이 12년, 17년산 퓨어 몰트 원액만을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구현한 것이 특징입니다. 기존 12년산, 17년산급 시장의 기존 연산 블렌디드 저도주는 물론 무연산 저도주와 동일한 가격대로 출시돼, 국내 저도주 시장의 품격을 한...
SPC그룹, 차 브랜드 '티트라' 출시 2018-12-05 15:06:48
= SPC그룹은 블렌디드 티(Blended Tea) 브랜드 '티트라'(Teatra)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티트라는 SPC그룹 소속 연구원이 3년여간 전 세계 주요 차 산지를 돌며 찾아낸 최상급 원료로 만든 프리미엄 차 브랜드다. 브랜드명은 '차'(Tea)와 '여행'(Travel)의 합성어로, '차와 함께 하는 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