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百, 겨울방학 앞두고 문화센터 어린이 미술 강좌 확대 2023-11-16 06:00:03
어린이들을 위한 키즈 캠프도 처음으로 선보인다. 타임스퀘어점에서는 오는 25일 인문학과 미술을 결합한 '아츠 앳 바라봄 스토리텔링 키즈 아트 캠프-그리스 로마신화' 강좌를 6세 아동을 대상으로 연다. 경기점과 하남점에서는 8∼11세 어린이를 대상으로 '도전! 문해력 골든벨' 수업을 연다....
파킹클라우드 '아이파킹EV', KG모빌리티 토레스 EVX 시승회에 충전인프라 제공 2023-11-13 10:00:03
시승회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영등포 타임스퀘어 지하 4층, 5층 주차장에는 파킹클라우드가 운영하는 ‘아이파킹EV’ 전기차 충전소가 있어 시승회 참여자들이 토레스EVX 차량 시승과 함께 충전까지 직접 체험해볼 수 있었다. 아이파킹EV는 타임스퀘어에 방문하는 전기차 고객들이 충전으로 인한 불편함을 겪지 않도록...
"크리스마스는 신세계에서"…역대 최대 규모 미디어 파사드 점등 2023-11-09 06:00:07
영상 광고도 내보낸다. 강남점과 타임스퀘어점 등 다른 매장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변신한다. 강남점은 외벽에 반짝이는 은하수를 수놓았고, 경기점은 죽전역과 사잇길에 크리스마스 게이트를 설치했다. 타임스퀘어점과 대구점, 광주점 등에서는 아이스링크를 뛰노는 푸빌라가 고객들을 맞는다. 신세계는 본점의 경우...
K-트롯, 뉴욕 및 빌보드차트 장악 ‘팬마음’ K-트롯의 글로벌 진출 돕는다 2023-11-07 13:08:38
한복판을 장식하는 타임스퀘어 광고가 증정된다. 팬마음 앱과 웹사이트에서 동시 진행되는 팬마음 글로벌 대중 투표는 남/녀 트롯 스타 후보에게 투표할 수 있으며 11월 8일부터 11월 22일 오전 11시 59분 59초까지 매일 투표 참여가 가능하다. 타임스퀘어 광고의 경우 1위 스타의 광고 일정은 팬클럽과 조율하여 송출되며...
"11월 역대급 대목왔다"…뉴진스 앞세워 해외 점령나선 제품 2023-11-05 13:09:40
진행하고 있다. 이의 일환으로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와 로스앤젤레스(LA) 한인타운 중심가에 빼빼로 브랜드 디지털 옥외광고를 선보였고, 빼빼로 광고 이미지 랩핑 버스도 뉴욕과 LA 주요 명소를 돈다. 세계에서 가장 붐비는 보행자 교차로로 꼽히는 지역에서 유동인구와 관광객에게 눈도장을 찍기 위해서다. 빼빼로는 ...
SK이노 친환경 캐릭터 '행코', 아이돌 데뷔한다…11일 쇼케이스 2023-11-04 08:00:01
전격 데뷔한다. SK이노베이션은 오는 11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행코가 데뷔 쇼케이스를 열고 타이틀곡 '고백'(Go Back)을 공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쇼케이스는 행코가 3개월간 SM엔터테인먼트 자회사 SM C&C에서의 연습생 생활을 거쳐 선보이는 무대다. 행코는 지구 환경을 되살리는 선한 영향력을...
신안산선 도보권 ‘신길 AK 푸르지오’ 분양 2023-10-31 10:24:28
다양한 인프라를 쉽게 이용할 수 있고 영등포 타임스퀘어,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롯데백화점 등이 가깝다. 평면은 거실과 주방, 욕실, 방 2개의 투룸형(총 세대수의 72%)특화 설계가 적용되며, 전 세대 발코니 확장도 무상으로 시공된다. 또 세대당 1대의 주차 공간을 확보되며, 지상은 차량 동선과 보행...
타임스퀘어에 빼빼로 광고…"글로벌 매출 2천억 목표" 2023-10-26 11:02:07
타임스퀘어와 로스앤젤레스 한인타운 중심가에 빼빼로 브랜드 디지털 옥외광고를 선보이기로 했다. 광고 주요 메시는 '빼빼로로 말해요(Say Hello with PEPERO)'다. 일상 상황에서 마음을 나눌 수 있는 빼빼로를 건네며, 따뜻한 공감의 메시지를 전하자는 내용이다. 빼빼로 브랜드의 공식 글로벌 엠버서더 아이돌...
"2025년 연매출 1000억 브랜드 낸다"…이랜드, 아동복 시장 정조준 2023-10-19 16:28:16
전략의 일환으로 이랜드글로벌은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밀리밤의 차세대 모델 매장을 선보였다. 신규 매장은 기존 매장보다 규모를 70%가량 키웠다. 연령대별 라인(상품군)을 늘린 대신 상품 수는 압축 진열하는 방식으로 매장을 고객 중심으로 설계했다는 설명이다. 트렌디 편집샵 콘셉트 아동복 브랜드 밀리밤은 2세부터...
이랜드글로벌, 아동복 차세대 매장 개점…본격 외연 확장 2023-10-19 15:35:45
차세대 모델 매장을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처음 선보였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매장은 기존에 비해 규모를 70%가량 확장하고 연령대별로 라인은 늘리면서 상품 수는 압축 진열해 고객 중심으로 매장을 재설계했다고 이랜드글로벌은 설명했다. 이랜드글로벌은 2016년 밀리밤 출시 후 지난해부터 본격적으로 외부 출점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