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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 "자동차 시트로 만든 자켓 어때요?" 2019-08-28 10:14:42
토트백도 함께 선보인다. 특히 재생섬유 티셔츠는 제로+마리아 코르네호를 통해 한정판으로 판매한 후 수익금을 글로벌 환경단체에 기부할 계획이다. 조원홍 현대차 고객경험본부장(부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현대자동차 브랜드 지향점인 친환경과 지속가능성에 대해 밀레니얼 세대와 공감대를 형성하고 다양한...
현대차 시트 자투리가죽으로 만든 옷, 뉴욕 패션위크에 2019-08-28 09:53:42
토트백도 소개된다. 재생섬유 티셔츠는 한정판으로 판매하고 수익금을 글로벌 환경단체에 기부한다. 현대차는 지속 가능성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관한 관심이 커지는 가운데 업사이클링을 전파하기 위해 자동차와 패션의 결합이라는 이색 기획을 했다고 말했다. 업사이클링은 단순한 재활용을 넘어 디자인을 가미하는...
변요한, 독보적 카리스마 넘치는 화보 공개 ‘가을 감성’ 물씬 2019-08-27 16:38:00
깔끔한 올 화이트룩에 고급스러운 그레이 컬러의 토트백을 매치해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였다. 한편, 배우 변요한의 더 많은 화보는 패션&컬쳐 라이선스 매거진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9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캠핑클럽 성유리, 가을을 담은 가방 화보 공개 ! 역대급 분위기 여신 2019-08-22 19:22:01
포인트가 되어주는 토트백을 함께 연출하여 감각적인 패션 센스가 묻어나는 매력적인 비주얼을 완성했다. 함께 공개 된 화보에서는 우수에 찬 눈빛과 인형 같은 비주얼로 대체불가한 분위기 여신임을 입증했다. 특히 우아함이 느껴지는 스타일링과 잘 어우러지는 톤다운된 컬러 가방을 매치해 완연한 가을이 느껴지는...
옷 잘 입는 예쁜 언니, 아이비 2019-08-19 18:24:00
우아한 룩을 완성했다. 또, 캔버스 소재의 토트백을 선택해 한결 산뜻한 느낌이다. 단아한 의상에 맞춰 차분하게 연출한 스트레이트 헤어도 인상적이다. #대세는 불목 2004년부터 단계적으로 도입된 주5일제 근무가 정착되면서 사람들의 생활패턴이 ‘불토(불타는 토요일)’에서 ‘불금’과 ‘불목’으로 변하기 시작했다...
백화점 추석 선물 대세는 '프리미엄 한우' 2019-08-13 17:31:34
제품을 처음 선보인다. 현대백화점은 반려동물용 토트백, 식기, 장난감 등 관련 상품 10여 종을 내놨다.일본 제품 불매 영향을 반영해 관련 상품이 추석 선물 구성에서 완전히 자취를 감췄다. 롯데백화점은 올해 설까지 9종의 일본 프리미엄 사케를 선물세트로 내놨지만 이번 추석에는 뺐다. 신세계백화점도 화과자 등 10여...
완벽 미모 차예련, 바캉스룩 공항패션으로 시선 올킬 2019-08-01 10:43:10
돋보이는 마이클 코어스의 베드포드 트래블 토트백을 포인트로 착용해 실용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바캉스룩을 완성했다. 한편, 차예련은 최근 화제 속 종영한 KBS2 드라마 ‘퍼퓸’의 한지나 역을 완벽히 소화해내며 큰 사랑을 받았으며, SBS플러스 ’여자플러스3’의 진행을 맡아 화려한 입담과 넘치는 꿀팁으로...
빈폴, 30주년 기념 마지막 음원 '기분 좋은 날' 공개 2019-06-21 09:15:43
30주년 체크와 로고가 반영된 의류, 슬링백, 토트백 등을 선보였다. 빈폴은 내달 28일 서울 송파구 잠실체육관에서 윤종신과 장범준, 태연, 어반자카파 등이 참여하는 콘서트를 열고 '이제 서른' 프로젝트를 마무리할 계획이다. 빈폴은 올해 브랜드 출범 30주년을 맞아 뮤지션으로서 30년을 맞는 윤종신과 30살이...
모델 데일리룩 따라잡기 2019-05-22 17:45:00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다. 이어 블랙 토트백을 들어 블랙&화이트 포인트를 줬다. 더불어 깔끔하게 묶은 머리와 이어링 역시 스타일링에 ‘찰떡’이었다. 김진경은 화려한 블랙 시스루 원피스를 레이어드한 코디를 선보였다. 화이트 이너 위에 블랙 레이스 원피스가 디자인돼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너 역시 레드...
티나 알슈타 카스코 마리메코 CEO, 뉴욕 '패피' 열광하는 브랜드로 부활 2019-05-16 16:45:27
특성을 그대로 유지하되 이 모양을 모자, 토트백, 후드티 등 여러 품목에 적용했다. 패션과 기성복에 초점을 맞추기보단 수건, 접시, 담요 등 모든 인테리어 제품으로 대상을 확대했다. 제품을 파는 상점도 젊고 도시적인 느낌으로 바꿨다. 카스코 ceo는 “목표 고객층을 연령이 아닌 취향에 따라 정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