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U "쌀쌀해지는 10월에 라면 매출 최대…100여종 할인" 2024-10-06 08:47:55
특화 매장인 '라면 라이브러리' 3개점을 연다. 부산 연화리쌍용센터점은 부산 기장 바닷가 앞 3층 건물이고, 중앙크라운점은 소형 점포 맞춤형으로 40여종의 라면을 비치했다. 부산마리나점은 외국인 고객을 목표로 부산역과 면세점을 중심으로 한 관광객 밀집 지역에 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신세계백화점, 달리기 열풍 타고 스포츠 매장 새단장 2024-10-06 06:00:02
점포의 스포츠 매장을 새로 단장한다고 6일 밝혔다. 먼저 하남점은 지난 1일 기존 나이키 매장을 디지털·퍼스널(개별화된) 경험을 강조한 '나이키 라이즈' 매장으로 바꿨다. 기존에 없었던 러닝과 트레이닝 카테고리를 들여왔고 최근 달리기를 하는 여성이 늘어난 추세에 맞춰 전체 57%를 여성 품목으로 채웠다....
은행권 새 블루오션은 '외국인금융'...전용점포에 특화카드까지 2024-10-04 18:13:15
따르면 하나은행은 지난달 경기 평택에 외국인 특화 점포인 '평택 외국인센터점'을 개점했다. 외국인 창구 직원을 상시 배치하고 인공지능 기반 실시간 통역 시스템과 외국어 디지털 안내기기, 문서 작성 도움 프로그램 등 한국어가 익숙하지 않은 외국인의 금융서비스를 지원하기 위한 시설이 도입된 특화 점포다....
웨딩·버스킹·팝업 스토어…대구, 골목마다 가을축제 2024-10-02 18:10:58
소상공인 업체가 밀집한 전국 최대 규모 웨딩 특화 거리다. 불로화훼단지는 11~13일 청년주간 행사와 연계해 동성로에서 팝업스토어를 연다. 가을 국화로 꾸민 포토존, 업사이클링 제품 및 굿즈 전시 등 MZ세대 취향으로 공간을 구성한다. 달서구 성서계대 로데오거리에서는 25일 ‘계모임(계명 모두 모임)’ 행사를 한다....
‘스타’ 전문가를 한자리에서…1대1 집중케어 2024-10-02 11:22:01
더한 통합 자산 배분 전략과 최적의 절세 컨설팅, 자산관리에 특화된 법률 컨설팅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는 센터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센터장 미니인터뷰 “에셋 넘어선 웰스 매니지먼트의 시대” 원종훈 KB국민은행 강남스타PB센터 본부장 국내 PB 시장이 주목받는 이유가 뭔가. “이미 국내...
전자랜드, 파워센터 죽전점·수송점 재단장…"젊은세대 공략" 2024-10-02 08:44:57
점포에는 젊은 세대에 주목받는 상품들을 확대했다. 죽전점에는 숍인숍(매장 내 매장) 형태로 최근 젊은이들에게 인기가 좋은 CJ올리브영이 입점하며 송점에는 '뷰티 특화존'을 구성해 괄사 마사지기, 가정용 제모기, 구강 세정기 등을 판매한다. 죽전점과 수송점에는 키보드 마니아층을 위한 '세모키'도...
편의점 CU, '샐러드 특화' 점포 시범운영…내년 100여점 목표 2024-10-01 08:29:26
'샐러드 특화' 점포 시범운영…내년 100여점 목표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편의점 CU는 삼각김밥·도시락에 이어 샐러드를 새로운 전략 카테고리로 육성하기 위해 '샐러드 특화 편의점'을 시범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CU는 샐러드 특화 편의점 시범 운영 이후 내년 100여점을 목표로 점진적으로...
MZ·외국인 겨냥한 롯데의 '동대문 실험' 2024-09-29 17:39:05
상권이 부활할 조짐을 보이자, 대형 특화 점포를 유치해 ‘던던’이란 이름으로 다시 문을 열었다. 사명을 빼고 주력 품목을 확 줄인 새로운 콘셉트의 매장을 앞세운 쇼핑몰 실험이 성공할지 주목된다. 29일 롯데자산개발에 따르면 서울 동대문패션타운 관광특구에 있는 던던 동대문점(옛 피트인)이 전날부터 공식 영업을...
편의점도 뷰티 유통시장 참전…올리브영·다이소에 도전장(종합) 2024-09-29 16:08:04
뷰티 특화 점포를 선보인 것도 그 일환이다. GS25와 CU는 여러 중소 화장품 브랜드와의 협업을 기반으로 상품 구색을 확대하는 쪽에 힘을 쏟고 있다. 편의점업계 한 관계자는 "화장품이 앞으로 편의점을 먹여 살릴 미래 콘텐츠로 성장할 것이 분명해 보이는 만큼 앞으로 그 비중은 점점 높아질 것"이라며 "이런 점에서...
"화장품? 편의점에서 사세요" 2024-09-29 06:22:44
뷰티 특화 점포를 선보인 것도 그 일환이다. GS25와 CU는 여러 중소 화장품 브랜드와의 협업을 기반으로 상품 구색을 확대하는 쪽에 힘을 쏟고 있다. 편의점업계 한 관계자는 "화장품이 앞으로 편의점을 먹여 살릴 미래 콘텐츠로 성장할 것이 분명해 보이는 만큼 앞으로 그 비중은 점점 높아질 것"이라며 "이런 점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