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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산업트렌드] ⑩ 항공·물류, `안전`에 사활 걸다 2015-01-30 17:08:24
"택배를 받아보면 이렇게 운송장에 이름과 연락처 등 개인정부가 적혀 있습니다. 이렇다보니 개인정보 노출로 인한 사고 우려도 점점 커지고 있는데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서 택배회사들은 다양한 서비스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안심 택배` 서비스를 위해 택배 수신인의 이름이나 연락처 일부를 별표 모양으로...
[2015 산업트렌드] ⑩ 항공·물류, `안전`에 사활 걸다 2015-01-30 17:05:43
"택배를 받아보면 이렇게 운송장에 이름과 연락처 등 개인정부가 적혀 있습니다. 이렇다보니 개인정보 노출로 인한 사고 우려도 점점 커지고 있는데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서 택배회사들은 다양한 서비스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안심 택배` 서비스를 위해 택배 수신인의 이름이나 연락처 일부를 별표 모양으로...
"농협 택배사업 진출은 장관승인 필요" 2015-01-27 18:18:04
강조했다. 농협은 2010년부터 택배회사 설립을 추진해 왔고, 이동필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은 지난해 8월 3일 우체국택배 주말배송 중단과 택배가격 인상을 이유로 농협택배를 검토, 지시한바 있다. 그러나 국내 빅3 택배회사조차 적자 또는 초라한 영업이익으로 허덕이는 환경에서 농협택배가 생존하기는 매우 어렵다는 게...
합리적 분양가 대 승리, 소형아파트 사 놓으면 올라~천안 불당 호반베르디움3차 스마트25 2015-01-23 09:00:00
기록하며 아파트는 모두 마감되었으며, 현재 스마트25는 대출 부적격자와 회사보유분 일부를 분양 중이다. 천안 불당 호반베르디움 3차는 지하 2층~지상 38층 12개동 규모로 조성되며, 아파트 815가구(전용 84~112㎡)와 주거형 스마트25 556실(전용 84㎡)로 구성된다. 이 중 주거형 스마트25는 판상형 4BAY 구조로 전면...
물류업계, 농협 택배업 진출 강력 반발 2015-01-20 17:19:06
택배업 진출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 물류협회는 "택배회사 전체의 취급 물량에서 우체국의 농수산물 토요일 물량은 0.006%에 불과하다"며 "농산물 택배로 3년 내 흑자로 전환하겠다는 농협의 주장은 어불성설"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기존 택배회사들과 달리 농협은 농협법을 적용받아 공정한 경쟁이 어려운...
피자배달도 '드론'으로 거뜬합니다. 2015-01-16 13:56:59
드론의 존재감은 강했다. 드론시대는 상업 촬영이나 택배, 인명 구조에 적용해 국민의 삶에 혁신적인 생활이 될 것으로 보인다. 도미노피자 uk는 비행 아카데미를 개설해 domicopter 배달서비스를 시작했다. 구글은 2014년 4월, 태양광 무인기회사 어센타를 약213억원에 인수했다. 시장조사기업 글로벌인포메이션은 택배...
송준근 선행, 소원 어플 `수르수르만수르`로 소원 성취 한 연예인은? 2015-01-15 12:16:08
`수르수르만수르`에 올렸고, 이 회사는 해당 소원을 확인한 후 송준근 회사에 연락을 취해 도움을 요청한 것이다. 해당 어플리케이션은 원하는 소원을 작성하면 만수르처럼 통크고 재미있게 모든 소원을 이뤄준다는 콘셉트로, 온라인에서 큰 인기를 끄는 중이다. 실제 소원을 들어주는 앱을 찾아보면 `수르수르만수르 :...
[생글기자 코너] 수능 선택과목, 미래를 위한 선택인가 등 2015-01-09 17:18:56
출두 명령이나 택배, 초대장 같은 스미싱 수법에 대한 경각심이 높아지자 이제는 스미싱이 생활밀착형으로 진행해 피해자들을 늘리고 있다.층간소음과 쓰레기 불법 투기 민원을 악용한 문자가 대표적이다. ‘[시청] 층간 소음건으로 분쟁이 접수되어 안내드립니다.’ ‘폐기물 관리법 위반(쓰레기 무단투기)...
"운송株, 쿠팡 자체배송 움직임에 주목"-이트레이드 2015-01-09 07:51:16
있다"며 "이는 기존 택배사를 통해서는 차별화가 어려웠기 때문"이라고 진단했다.쿠팡 채용공고에 따르면 쿠팡 자체배송 기사인 '쿠팡맨'은 월 260~350만원의 급여를 받고 회사에서 1톤 차량과 유류비를 따로 지원 받는다. 700명에 달하는 쿠팡맨들이 월 300만원씩 받는다고 가정하면 인건비로 월...
[유통가 영역파괴 '바람'①] 똑똑해진 소비자…'옴니채널'만이 살 길 2015-01-06 10:49:30
회사의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같은 제품을 다른 가격에 파는지, 왜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품을 온라인몰에서는 살 수가 없는지 도무지 이해할 수가 없었다.유통 기업들의 '멀티채널(multi channel)' 전략이 똑똑해진 소비자들을 괴롭히고 있다. 소비자들이 스마트폰의 확산으로 온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