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토요일 6시까지 연장근무 2013-02-21 17:02:11
21일 발표했다. 사람들이 주말에도 가전제품 수리를 맡길 수 있도록 평일과 토요일 서비스센터 운영 시간을 동일하게 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삼성전자는 지난 2일부터 전국 주요 8개 서비스센터에서 토요일 연장 운영을 시범 적용한 결과 반응이 좋아 전국 173개 센터로 확대키로 했다. 서울 선릉서비스센터에선...
가계 빚 959조4000억원 사상 최대 2013-02-21 16:58:40
각각 늘어났다. 신용카드를 이용해 자동차 가전제품 생필품 등을 일시불 또는 할부로 구입할 때 생기는 판매신용은 4분기 중 3조8000억원이나 증가했다. 3분기 증가폭(1조5000억원)의 2배를 넘는 규모다. 이 팀장은 “연말 크리스마스 등 계절적 요인에 따라 큰 폭으로 늘어난 것”이라고 설명했다.가계 빚이 지난달 반짝...
[책마을] 아이팟도 모방의 산물…경쟁사를 적극 활용하라 2013-02-21 16:57:43
중요하지만 제품의 품질이 뒷받침되지 않으면 지속가능한 브랜드를 가질 수 없다”고 강조한다. 이 책은 저자가 삼성전자 글로벌 마케팅팀장·미국 가전부문 대표, 소니코리아 사장, 레인콤 대표 등을 거치며 33년간 비즈니스 현장에서 쌓은 경험과 미국 와튼스쿨 mba(경영학석사), 한양대 경영학박사 학위를 취득하며...
세제 알아서 척척 넣고…물 안쓰고 '에어 드라이' 2013-02-21 16:51:47
이 제품 가격은 180만~235만원으로 정했다.윤 사장은 “삼성 가전은 멀리서 봐도 삼성 제품임을 알 수 있도록 고급스러운 색깔과 소재를 쓰고 끝마무리를 정교하게 했다”며 “시간이 갈수록 가치를 느낄 수 있게 하는 ‘타임리스’ 디자인 개념”이라고 말했다.정인설 기자 surisuri@hankyung.com ▶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윤부근의 삼성 가전 '공간 혁명' 2013-02-21 16:51:19
가전 신제품 발표회를 열고 “상품기획과 디자인, 마케팅,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이전 제품을 개발해온 전 과정을 훑어봤다”고 했다. 그는 “소비자들이 좀 더 쉽고 편리하게 쓸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는 전체를 바꾸는 길밖에 없었다”며 혁신을 강조했다. 이날 윤 사장은 “기존 관념을 뒤집었다”거나 “이전에 체험하지...
삼성전자 "2015년 가전 글로벌 1위 달성" 2013-02-21 15:33:06
가전시장 1위를 달성하겠다는 의지를 재차 내비쳤습니다. 이를 위해 그간 유지해온 프리미엄 전략과 함께 보급형 제품 또한 강화해 다양한 소비자를 아우르겠다는 것입니다. 신동호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윤부근 삼성전자 사장이 2013년 신제품 발표회에서 생활가전 `9000`시리즈로 상징되는 프리미엄 가전을...
청호나이스,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선정 2013-02-21 14:47:41
환경가전 산업군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지난해 10월 8일부터 올 1월 8일까지 진행된 이번 조사엔 산업계 간부진과 애널리스트, 일반소비자 1만310명이 참여했으며, 청호나이스는 경영능력, 재무건전성, 자산활용, 인재육성, 고객만족, 사회공언 등에서 종합점수 6.71점을 받았습니다. 이석호 청호나이스 대표이사는...
삼성전자 "프리미엄+보급형 생활가전 강화" 2013-02-21 13:58:13
생활가전 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다. 3050 프로젝트는 가전 라인업 가운데 허리에 해당하는 보급형 제품군을 강화함으로써 전체 판매량을 확대하려는 삼성전자의 내부 전략이다. 삼성전자의 가전사업을 총괄하는 윤부근 소비자가전(CE)부문 사장은 21일 서울서초사옥...
[Brand new] 세제, 다기능-다목적 `대세` 2013-02-21 13:35:13
신제품 항균주방세제 ‘데톨 3in1 키친시스템’을 출시했습니다. 눈에 보이는 오염만을 세척해주는 일반 비항균 주방세제와 다르다고 합니다. 눈에 보이지 않지만 설거지로 쉽게 제거되지 않는 각종 세균까지 제거하여 그릇과 손, 주방표면의 3가지 위생 관리가 가능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독일 가전업체 밀레 한국지사...
'똑' 소리나는 주부는 똑똑한 세제를 쓴다 2013-02-21 10:31:20
주방표면의 3가지 위생 관리가 가능한 제품이다. 특히 sgs인도 항균비교시험을 통해 비항균 주방세제 대비 10배 이상의 항균력을 검증받았으며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후레쉬 레몬&라임향, 그린 애플&자몽향, 스위트 오렌지&베리향 중 선택할 수 있다. 밀레코리아, 식기세척기용 세제 출시 독일 가전업체 밀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