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기아차, 자동차에 향기 입힌다…오감브랜딩 박차 2013-10-28 13:35:24
브랜딩의 두 번째 프로젝트로 후각을 활용한 ‘기아 향’을 28일 선보였다. 기아차는 기아 향에 기아차의 브랜드 정체성을 담아내고자 ▲활력 넘치는(vibrant) ▲믿음직스러운(reliable) ▲눈에 띄게 탁월한(distinctive) 등 기아차의 브랜드 속성이 담긴 다양한 원료를 혼합해 가죽 느낌의 향을 독특하게 표현해냈다. 특히...
기아차, `기아 향` 공개‥감성품질 끌어올린다 2013-10-28 12:16:55
오감브랜딩의 첫 번째 프로젝트로 브랜드 송 `애드벤트 오브 더 기안즈`를 제작·배포한 바 있습니다. 서보원 기아차 이사는 "후각은 고객들이 제품을 선택할때 고려하는 중요한 요소임에도 그동안 마케팅에 활용되지 않았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인 오감브랜딩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기아차, 달콤하고 익숙한 기아 香으로 고객 유혹(종합) 2013-10-28 11:55:18
브랜딩'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기아차는 앞으로 신차 공조시스템에 기아 향을 적용하는 등 오감을 통한 브랜드감성 체험에서 한 발짝 더 나가 차량 제품에도 브랜드 속성을 담아낼 계획이다. 세련되고 우아한 가죽 느낌의 기아 향은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아르마니 코드',버버리의 '브릿 골드'...
기아차, '기아 향' 출시하며 오감 마케팅 확대 2013-10-28 11:24:37
개발됐으며, 자동차 공조시스템에 적용해 '오감브랜딩' 영역을 확대할 예정이다. 오감 브랜딩은 소비자가 오감의 일부 요소를 단편적으로 느끼게 하는 수준을 넘어 시각, 청각, 후각 등을 복합적으로 활용하는 새로운 브래드 커뮤니케이션 전략이다. 향기에 담아내고자 한 요소는 활력 넘치는(vibrant),...
기아차, 브랜드 감성 담은 '기아 香' 선보여 2013-10-28 11:00:34
브랜딩'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기아차는 앞으로 신차 공조시스템에 기아 향을 적용하는 등 오감을 통한 브랜드감성 체험에서 한 발짝 더 나가 차량 제품에도 브랜드 속성을 담아낼 계획이다. 세련되고 우아한 가죽 느낌의 기아 향은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아르마니 코드',버버리의 '브릿 골드'...
기아차, 유튜브 뮤직 어워드에 소비자 초청 2013-10-26 11:19:49
이벤트를 준비했다. 콘서트에서 신차를 전시하고 공연장 브랜딩 및 세계 실시간 중계 등 다양한 방식을 통해 홍보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소비자는 오는 29일까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kia.co.kr)에 접속해 간단한 퀴즈를 풀면 된다. 정답을 맞춘 소비자 중 200명을 추첨해 1인 당 2매의 입장권을 제공한다....
기아차, `올 뉴 쏘울` 출시기념 콘서트 이벤트 2013-10-24 16:51:59
뉴 쏘울` 전시와 공연장 브랜딩 및 전세계 실시간 중계 등 다양한 방식을 통해 `올 뉴 쏘울`을 홍보할 예정입니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10월29일(화)까지 기아차 페이스북 (www.facebook.com/kia.co.kr)에 접속해 간단한 퀴즈를 풀면 됩니다. 기아차는 정답을 맞춘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해 1인당 2매의 입장권을 제공할...
차이나다 "중국 성공? 웨이보 등 SNS가 열쇠" 2013-10-17 21:36:19
브랜딩과 마케팅을 할 것인가? ■ '입소문 통신' 중국판 트위터 웨이보 회원만 5억 중국에서는 이미 '중국판 트위터' 웨이보(微博, microblog를 지칭)와 '중국판 카카오톡' 웨이신(微信), '중국판 페이스북' 런런왕(人人网)이 sns 시장을 선도해 나가며 6억 명에 달하는 중국 네티즌들의...
알로앤루, 美 아동복 시장 진출 2013-10-10 09:46:13
뜨겁다”며, “10년간의 브랜딩 노하우와 아시아 시장 진출 경험을 살릴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올해로 론칭 10주년을 맞이한 알로앤루는 다양한 10주년 글로벌 프로젝트를 진행해왔다. 지난 6월말 이태리에서 개최된 국제 아동복 박람회 ‘쁘띠빔보(pitti bimbo)’에 단독부스로 참가해 전세계 관람객 및...
브랜드아카데미 시즌5, 전재호 대표 '스피릿: 강력한 브랜드를 구축하기 위한 기준' 강연…"브랜드는 소비자가 부여하는 가치다" 2013-09-30 10:33:19
수 있었다”며 “무엇보다 브랜딩을 구축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 됐으며 남과 다른 가치를 올려 나만의 퍼스널 브랜드를 구축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화제] "30초에 380만원" 돈 버는 네비게이션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