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편의점에 대한항공 수제맥주도 등판…'칼스라거' 선보여 2023-07-26 10:22:11
열대 과일향과 청량감이 풍부한 점이 특징이라고 대한항공은 설명했다. 대한항공과 이마트24는 칼스라거 출시를 계기로 오는 9월30일까지 스카이패스 마일리지 추가 적립 프로모션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기내와 공항 라운지에서 만나는 칼스라거는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의 즐거움을 한층 높여줄 것으로...
대한항공, 수제맥주 '칼스라거' 선봬…이마트24 등서 판매 2023-07-26 09:19:55
맡았다. 칼스라거는 맥주 홉의 열대 과일향과 청량감이 풍부해 부드러운 느낌을 준다고 대한항공은 설명했다. 캔에는 푸른 하늘을 날아가는 항공기 이미지를 담았다. 대한항공과 이마트24는 칼스라거 출시를 계기로 오는 9월 30일까지 두 달여간 스카이패스 마일리지 추가 적립 프로모션과 항공권·테디베어 인형 추첨 등...
일화 '맛있는' 초정탄산수…무라벨로 친환경 앞장 2023-06-30 09:00:24
천연과일향을 더한 온라인 전용 제품을, 2020년에는 초청리 광천수에 배향을 첨가한 ‘초정탄산 배’도 내놓았다. 고객의 수요를 적극 반영한 맛의 확장으로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면서 국내외 유명 브랜드와의 치열한 경쟁에서도 굳건히 높은 점유율을 유지하고 있다. ESG(환경·사회·지배구조)경영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롯데칠성 "탐스제로 '인기'…한달에 600만캔 이상씩 판매" 2023-06-20 09:10:06
말 출시 이후 지난달까지 월평균 615만캔 판매됐고, 누적 판매량은 약 8천600만캔이다. 탐스제로는 지난 1978년 출시된 과즙탄산음료 '탐스'를 리브랜딩한 제품이다. 오렌지, 레몬, 파인애플 등 단일 과일향 3종에 사과키위, 청포도석류, 복숭아패션후르츠 등 혼합 과일향 3종을 더해 총 6종으로 나왔다. sun@yna.co.kr...
음주 전후 숙취해소제 '원샷'…당뇨병 있다면 '독' 2023-06-08 19:31:44
신경쓰는 제품도 늘어났습니다. 과일향·과즙을 첨가하거나, 달콤한 맛에 비중을 둔 겁니다. 그러나 이렇게 달콤한 숙취해소제는 당뇨병이 있다면 주의해야 합니다. 술 자체도 혈당을 올리는데, 숙취해소제 속 당류까지 악양향을 줄 수 있어섭니다. 시중에서 쉽게 구할 수 있으며, 인지도가 높은 마시는 숙취해소제...
호라이즌, 31일 신곡 ‘Lovey Dovey’ 발매…러블리 힐링 선사 2023-05-31 13:30:06
높고 상큼한 과일향을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발매에 앞서 호라이즌은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오픈하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부풀게 했다. 컬러풀한 매력으로 이전과는 다른 콘셉트를 예고한 이들이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모이고 있다. 한편 호라이즌의 ‘Lovey Dovey’는 31일 오후...
美힙합 전설이 와인으로…CU, '스눕독 스파클링' 단독출시 2023-05-29 09:47:13
열대 과일향과 가볍고 청량한 목 넘김이 특징이다. 알코올 도수 11도에 적당한 산미로 카나페, 햄버거, 하몬(스페인산 햄) 등과 잘 어울린다고 CU는 설명했다. CU는 출시 기념으로 6월 한 달간 특정 간편결제 이용 시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CU는 또 이탈리아 주요 와인 산지인 토스카나 지역에서 생산되는 인기...
디앤피 스피리츠, 로즈데이 맞아 '옐로우로즈 위스키' 칵테일 프로모션 2023-05-08 16:55:29
달콤한 풍미를 바닐라빈으로 살리고 패션프루트와 홍초의 과일향과 밀크폼의 부드러움을 더한 조화로움이 특징이다. 화이트바에는 텍사스의 정서를 여름에 잘 어울리는 펀치 스타일로 표현한 칵테일 '텍사스 섬머 펀치'(Texas Summer Punch)와 롱아일랜드 아이스티를 옐로우로즈와 텍사스 스타일로 재해석하여 편...
하이트진로, '자시&마르케사니' 레드 와인 4종 출시 2023-05-04 09:26:30
진한 초콜릿과 과일향이 특징이다. 10년간 숙성이 가능하며 장기 숙성했을 때 극대화된 풍미를 지닐 수 있다. '자시 마르케사니 루디르 몬테풀치아노'는 블랙체리향과 계피 초콜릿의 복합적인 풍미가 인상적이다. 와인을 오크통에서 18개월 숙성한 후 2년간 병 숙성을 추가로 진행해 맛을 극대화했다. 하헌형 기자...
이름도 캐릭터도 다 바꿨다…CU, '대표밀맥주' 단독 출시 2023-04-26 10:02:05
열대과일향으로 탄탄한 마니아층을 형성하며 5천850만캔의 누적 판매고를 올렸다. 특히 소비 연령층 비중이 20대 48.2%, 30대 45.8%를 차지하는 등 이른바 'MZ 세대'로부터 큰 사랑을 받았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쟁쟁한 대형 제조사들의 유명 브랜드를 누르고 국산·수입 맥주를 통틀어 매출 1위에 오르는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