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커피 앤 도넛'…아메리카노와 세트 메뉴 '던킨 콤보' 맛봤니? 2024-04-10 20:10:43
덩크 인(Dunk-in)’에서 유래했을 정도로 이 회사는 커피와 도넛의 페어링에 진심이다. 던킨은 1950년 미국에서 시작된 커피·도넛 전문 브랜드다. 국내에는 SPC그룹 계열사인 비알코리아가 1994년 도입해 올해로 출범 30주년을 맞았다. 비알코리아는 1994년 던킨 이태원 1호점을 개점하며 도넛 사업을 시작했다. 초기에는...
'한정판 스니커즈' 브그즈트 랩 133만명 방문...에이블리는 고객 데이터 25억개 돌파 [Geeks' Briefing] 2024-02-19 15:57:14
가장 고가에 거래된 제품은 ‘나이키X스테이플 덩크 SB 로우 NYC 피죤’ 제품으로 3250만원에 거래됐다. 가장 많이 거래된 제품은 ‘나이키 덩크 로우 레트로 블랙’으로 924건을 기록했다. 번개장터는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브그즈트 랩 2호점’을 오픈했다. 1호점은 당초 계획대로 3년간의 팝업 운영을 마치고 이달...
크림, 세계 리셀시장 진격…日 1위 플랫폼과 통합한다 2023-10-04 17:54:16
크림(사진)이 비즈니스 모델이 동일한 일본 플랫폼 스니커덩크(SNDK) 운영회사 소다의 최대주주로 올라섰다. 한·일 양국의 1위 한정판 거래 플랫폼 운영사 경영을 통합해 글로벌 시장 진출에 속도를 낸다는 목표다. 크림은 소다에 976억원을 투자해 지분 43.6%를 확보했다고 4일 발표했다. 소다는 2018년 스니커덩크 서비...
크림-소다 경영통합…亞 최대 리셀 플랫폼 노린다 2023-10-04 14:46:35
거래 플랫폼 스니커덩크(SNDK) 운영사인 '소다'(SODA)와 경영을 통합한다. 크림은 소다에 976억원을 투자해 지분 43.6%를 확보했다고 4일 공시하고, 내년 상반기까지 소다를 연결 자회사로 편입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소다는 2018년 스니커덩크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소프트뱅크의 비전펀드2의 투자를 받은 일본...
크림, 日 소다와 통합… 아시아 최대 리셀 플랫폼 노린다 [Geeks' Briefing] 2023-10-04 14:24:46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은 일본 스니커덩크(SNDK) 운영사 소다에 976억원을 투자해 43.6%의 지분을 확보했다고 공시하며 경영 통합을 발표했다. 이번 투자를 통해 소다는 크림의 연결자회사로 편입될 예정이다. 2018년 스니커덩크 서비스를 시작한 소다는 소프트뱅크 비전펀드2의 투자를 받은 스타트업이다. 2021년 시장...
네이버 크림, 日 1위 한정판 플랫폼 소다 자회사로 2023-10-04 14:20:35
플랫폼 '크림'(KREAM)이 일본 최대 한정판 거래 플랫폼 스니커덩크(SNDK) 운영사 '소다'(SODA)와 경영을 통합한다. 크림은 소다에 976억원을 투자해 지분 43.6%를 확보했다고 4일 공시하고, 내년 상반기까지 소다를 연결 자회사로 편입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소다는 2018년 스니커덩크 서비스를 시작한 이...
네이버 크림, 日 1위사 소다와 경영 통합…976억 투자 [주목 e공시] 2023-10-04 09:37:40
거래 플랫폼 스니커덩크(SNDK) 운영사 소다와 경영을 통합한다. 이번 투자로 소다는 크림의 연결자회사로 편입될 예정이다. 4일 공시에 따르면 크림은 소다에 976억원을 투자해 43.6%의 지분을 확보했다. 크림과 소다의 사업적 통합은 내년 상반기 중 완료된다. 연결 자회사로의 편입 이후에도 소다는 일본 증시에서의 별도...
'한정판' 가격 무려 13배 뛰었다 2023-09-12 10:37:00
중 발매가 대비 재판매가가 가장 많이 오른 것은 '나이키 SB 덩크 로우 벤 앤 제리스 청키 덩키'였다. 미국 제과 브랜드 '밴 앤 제리스'와 나이키가 협업해 만든 이 상품은 2020년 여름 발매 당시 가격이 12만9천원이었지만 올해 상반기 솔드아웃에서 평균 177만원에 거래됐다. 재판매가가 많이 오른 상...
솔드아웃 "한정판 재거래 시장 최고 인기 제품은 '나이키'" 2023-09-12 10:18:00
덩크 로우 벤 앤 제리스 청키 덩키'였다. 미국 제과 브랜드 '밴 앤 제리스'와 나이키가 협업해 만든 이 상품은 2020년 여름 발매 당시 가격이 12만9천원이었지만 올해 상반기 솔드아웃에서 평균 177만원에 거래됐다. 약 13배가량 가격이 뛴 셈이다. 재판매가가 많이 오른 상품 2∼5위에도 나이키가 미국 힙합...
'쿠키런 브레이버스' 제작진 "TCG 저변 넓히는 게임 되겠다" 2023-07-29 13:46:31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제품 유통사로는 '슬램 덩크' 극장판을 국내에 수입한 SMG홀딩스를 선정했다. 이밖에 서울 롯데월드에 '쿠키런 브레이버스' 상설 매장을 만들고, 전국의 TCG 전문 매장과도 협업해 게임을 보급할 예정이다. 이 PD는 "GS25와 단독 계약을 통해 출시 이후 전국 편의점에서 제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