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동, 어린이날 연휴 '오늘과 내일의 동업' 체험 행사 진행 2024-04-29 10:08:32
기념해 오는 5월 3일부터 5일까지 ‘따뜻한 봄, 할머니네 집으로 놀러와!’ 행사를 진행한다. 세부 프로그램으로 곤충 클레이 만들기, 전래동화 뮤지컬/마술공연, 농기계 포토존, 참회 나눔 행사, 밤양갱 만들기 체험 등을 진행한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 bmw코리아, 광주상무 통합센터 새단장 ▶ 기아...
돌아온 '마블리', 천만 영화는 얼마나 돈이 될까? [엔터프라이스] 2024-04-26 14:51:36
<기자> 캡틴 코리아 '마블리'가 돌아왔습니다. 그저께 개봉한 '범죄도시4'가 이틀 만에 누적 관객 수 100만 명을 넘겼는데요. 범죄도시4가 천만 관객을 기록한다면, 범죄도시 시리즈는 2편, 3편에 이어 '3천만' 시리즈에 등극합니다. 2020년대 들어 국내 영화 중 천만 관객을 돌파한 영화는...
"AI 반도체 대두에 HBM과 패키징 주목…한국에 또 다른 기회" 2024-04-26 13:45:40
열린 한국화학공학회 봄 학술대회에서 기자들과 인터뷰를 갖고 인공지능(AI) 반도체를 구현하는 데 있어 중요한 고대역폭 메모리(HBM)와 패키징 등 후공정 기술이 업계에서 가장 큰 화두라며 이같이 말했다. 한 교수는 반도체 설비 및 공정 전문가로 삼성전자를 거쳐 국제엘렉트릭코리아, AP시스템[265520] 등 반도체...
현대백화점, 김포점 브랜드 대폭 리뉴얼…'호카' 국내 아울렛 첫 입점 2024-04-25 16:17:33
봄 정취를 담은 정원으로 꾸몄다. 분수광장 앞 유리온실들은 내부를 화사한 꽃들로 가득 채워 ‘플라워 빌리지’로 조성했다. 봄 나들이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한 포토존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수변광장에서 펼쳐지는 ‘리버사이드 불꽃축제’, 아이들과 함께 그림을 그리는 ‘리버사이드 키즈드로잉’ 등...
힐티코리아, 봄을 찾기 구매 프로모션 전개 2024-04-22 14:12:14
힐티코리아(대표 김현민)가 2024년 봄을 맞이해 ‘봄을 찾기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봄을 찾기 구매’ 프로모션은 힐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NURON 제품 1개 이상을 포함하여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기간은 3월 20일부터 5월 17일까지 2개월간이다. 혜택 조건은 100만 원...
극장 먹여살린 '파묘' 롱런 비결은…'회전문 뺑뺑' [김예랑의 무비인사이드] 2024-04-13 19:51:02
장면과 요소를 곱씹고 싶었다. 마지막 네 번째는 'SNL 코리아'에 '도파묘'가 핫해지면서 김고은의 대살굿 장면을 다시 보려고 또 봤다"고 털어놨다. N차 관람 이유에 대해 "감독이 보여주는 것을 보고 '잘 봤다'하고 끝나는 영화가 있다면 보고 난 뒤 분석하고 찾아보고 해석하는 재미가 있는데...
젠지, T1·DK도 못한 ‘4연속 우승’ 도전한다 [LCK 플레이오프] 2024-04-13 07:00:02
LCK(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정규리그 1위를 차지한 젠지는 플레이오프에서도 2연승을 이어가며 결승전에 가장 먼저 선착했다. 젠지는 13일 펼쳐지는 T1과 한화생명e스포츠 간 대결의 승자와 ‘봄의 왕좌’를 놓고 맞대결을 벌인다. 결승에서 승리할 경우 젠지는 LCK 4연속 우승을 달성한다. 이는 LCK를...
혼다코리아, 2024 KPGA 상품으로 어코드 하이브리드 전달 2024-04-11 14:50:21
혼다코리아는 ‘제19회 db손해보험 프로미 오픈’ 홀인원 협찬을 기념해 대회 관람 시 이용할 수 있도록 어코드 하이브리드 3박 4일 시승권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해당 이벤트는 시승권 외에도 혼다 커스텀 골프공 패키지, 모바일 주유상품권, 커피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했다. 박홍준 기자...
미쉐린코리아, 식목일 맞아 나무심기 봉사 2024-04-11 14:46:36
바란다"고 말했다. 미쉐린코리아는 지난해 나무심기와 플로깅 등 여러 차례에 걸쳐 임직원 환경 봉사활동을 진행한 바 있다. 올해도 이러한 봉사활동과 함께 자원 낭비를 줄이고 제품을 재사용및 재활용하고 불필요한 제품 구매를 거절하는 환경 캠페인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이건 꼭 마셔야 해"…1분마다 100잔씩 팔린 스타벅스 음료 2024-04-11 09:58:05
누적 판매량이 2000만잔을 돌파한 것으로 집계됐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2017년 출시한 봄 프로모션 음료 슈크림 라떼의 누적 판매량이 2133만잔을 기록, 2000만잔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는 2017년 이후 출시된 스타벅스의 역대 프로모션 음료 중 최대치다. 올해 누적 판매량인 300만잔은 매장의 통상 영업시간 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