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숙취해소제 '컨디션' 싱가포르 간다 2023-09-18 17:59:05
숙취해소제와 건강기능식품은 싱가포르 헬스&뷰티(H&B) 매장인 가디언에 최근 입점했다. 가디언은 싱가포르에 120개가 넘는 오프라인 매장을 보유한 싱가포르 최대 H&B 브랜드다. 콜마글로벌은 지난해 설립한 싱가포르 법인을 통해 현지 유통망을 개척했다. 가디언을 시작으로 올해 싱가포르 주요 H&B와 편의점, 대형마트...
콜마글로벌 숙취해소제 '컨디션', 싱가포르 최대 H&B숍 첫 진출 2023-09-18 11:11:37
4일 숙취해소제 브랜드 '컨디션' 제품들을 싱가포르 최대 헬스앤뷰티(H&B) 매장인 가디언(Guardian)에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베트남에서 연간 100만 평 판매고를 올린 데 이어, 동남아 시장의 핵심 거점인 싱가포르에 처음 진출한 것이다. 가디언은 동남아시아 최대 유통기업 '데어리팜 그룹'이...
콜마글로벌 숙취해소제 '컨디션' 싱가포르 진출 2023-09-18 10:19:19
콜마글로벌 숙취해소제 '컨디션' 싱가포르 진출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한국콜마홀딩스[024720]의 자회사인 콜마글로벌은 숙취해소제 브랜드 '컨디션'을 싱가포르에 수출했다고 18일 밝혔다. 콜마글로벌은 지난 4일부터 컨디션 제품을 싱가포르 최대 헬스앤뷰티 매장인 '가디언'에서...
K숙취해소제 컨디션, 베트남 이어 싱가포르서도 마신다 2023-09-18 10:06:20
숙취해소제 컨디션이 베트남에 이어 싱가포르에 진출한다. 한국콜마홀딩스는 자회사인 콜마글로벌이 숙취해소제·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컨디션’ 주요 제품을 싱가포르 최대 헬스앤드뷰티(H&B)스토어 '가디언'을 통해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가디언은 동남아시아 최대 유통기업 ‘데어리팜 그룹’의...
동성제약, 안티에이징 브랜드 '리투앤' 베트남 총판 계약 체결 2023-08-18 16:04:08
"베트남 내 유수 파트너와 함께 하기 때문에 빠른 시간 내 브랜드 인지도 증대 및 수출 규모 확대까지 이루어질 것이라 생각된다"고 말했다. 한편 동성제약은 토스롱액(멀미약), 굿샷플러스(마시는 숙취해소제), 이지엔(염색약), 랑스(기능성 화장품) 등 다양한 제품군을 베트남에 유통하며, 베트남 내 기업 인지도가...
코트라, 해외 인플루언서와 '어메이징 K-아이템' 쇼츠 홍보 2023-08-15 11:00:01
현재 코트라 유튜브 채널에는 부산의 전병과자, 숙취해소제, 마스크팩 등의 홍보 영상이 올라가 있다. 쇼츠 영상으로 제작된 '어메이징 K-아이템' 시리즈는 한국에 관심이 많은 해외 바이어와 국내외 MZ세대에게 한국의 우수한 중소·중견기업 제품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코트라는 해외 홍보를 원하는 기업의...
[게시판] HK이노엔, '나이트 크로우' 한정판 헛개수·컨디션 출시 2023-08-02 10:19:43
HK이노엔[195940]은 위메이드[112040]와 손잡고 인기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나이트 크로우' 한정판 헛개음료 '헛개수EX'와 숙취해소제 '컨디션'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전국 편의점 등에서 나이트 크로우 한정판 제품을 구매하면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연 3000억 돌파…2030 '술파티 필수템'으로 불티난 제품[영상] 2023-07-31 21:00:01
말했다. 최근 술자리 문화가 돌아오면서 국내 숙취해소제 시장이 대목을 맞았다. 시장 규모만 3000억원을 돌파했다. 1992년 국내 숙취해소제가 처음 출시된 지 30년 만이다. 지난해 4월 이후 코로나19가 사실상 엔데믹(풍토병화) 국면으로 접어들자 술자리가 늘면서 숙취해소제를 찾는 소비자가 늘었기 때문이다. 특히 최근...
숙취해소제, 젊은 층이 더 많이 찾는다…해장음식은 국물이 인기 2023-07-31 09:57:18
있다고 답했는데 연령대별로 복용 빈도는 차이가 났다. 술을 마신 뒤 숙취해소제를 주로 먹는 편이라는 응답은 20대에서 16.0%로 가장 많았고, 50대 이상에서 5.3%로 가장 적었다. 30대는 15.0%, 40대는 14.3%가 음주 후 숙취해소제를 주로 먹는다고 답했다. 반대로 거의 먹지 않는다는 답변은 50대 이상에서 41.3%로...
혁신 제품·서비스, 소비자 마음을 훔쳤다 2023-07-24 16:41:38
브랜드대상을 수상한 기업들도 눈에 띈다. 숙취해소제 부문 ‘레디큐’와 IT이커머스 플랫폼 부문 ‘빌드업(Build up)’, 재취업지원서비스(전직지원)부문 ‘인지어스코리아’, 그리고 지역축제·문화축제 부문 ‘우선멈’춤’ 안양시민축제’, 필러 부문 ‘쥬비덤’등 5개사의 브랜드가 신규 수상자 명단에 올랐다. ‘2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