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시판] LGU+, 월드비전과 '런 포 워터' 팝업스토어 2023-09-01 11:32:34
▲ LG유플러스[032640]는 서울 강남구에 있는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에서 국제구호개발 비정부기구(NGO) '월드비전'의 해외 식수사업 지원 캠페인을 알리는 '런 포 워터'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1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아이들이 식수를 구하기 위해 평균 6㎞를 걷는다는 점을 고려해 챌린...
LGU+, 광복절 캠페인 모금액 5천만원 국가보훈부에 전달 2023-08-14 09:00:01
전달한다고 14일 밝혔다. 이 기부금은 LG유플러스가 광복절을 앞두고 시작한 문화·예술 분야 독립운동가 4인에 대한 특별 전시와 연계한 캠페인에서 모금된 것이다. 앞서 LG유플러스는 지난 1일부터 영화감독 나운규, 소설가 조명희, 수필가 송상도, 화가 최덕휴를 주제로 디지털 전시관과 강남역 MZ복합문화공간...
갤럭시 폴드냐, 플립이냐…사전예약 70% '이것' 골랐다 2023-08-08 10:51:41
11일 공식 출시 전, 사전 예약자를 대상으로 우선 개통을 하는 것이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갤럭시Z시리즈는 확실히 MZ 세대의 관심이 높은 것 같다”고 말했다. LG유플러스가 서울 강남역 인근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에서 진행한 갤럭시 팝업엔 일평균 2000명 이상 방문했다. 전작 팝업 때와 비교하면 두 배...
갤럭시 폴더블, 사전예약 102만대…S23 잇는 흥행 2연타 조짐 2023-08-08 10:24:37
예약 비중은 7대 3이었다. 갤럭시 Z플립5의 경우 크림(32%) 색상의 인기가 가장 높았고, 민트(31%), 그라파이트(20%), 라벤더(17%)가 뒤를 이었다. 갤럭시 Z폴드5는 아이스 블루(40%), 크림(32%), 팬텀 블랙(28%) 순이었다. MZ세대가 많이 찾는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에서 열린 갤럭시 팝업은 2만...
한국 문화 앞세운 플립5·폴드5 마케팅 2023-08-06 18:04:27
맛집 등에서 촬영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삼성전자는 LG유플러스와의 협업을 통해 한정판 제품인 ‘갤럭시 Z 플립5 가비지타임 에디션’도 선보인다. 가비지타임은 네이버웹툰의 농구 만화다. 이 제품은 서울 서초동의 체험형 매장인 ‘삼성 강남’과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을 통해 접할 수 있다. 김익환 기자...
삼성전자, 전통문화 연계 갤럭시 Z 플립5·폴드5 옥외광고 2023-08-06 12:01:53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에서 LG유플러스 한정판 '갤럭시 Z 플립5 '가비지타임' 에디션'을 선보이고 삼성 강남 방문 고객에게 일상비일상의틈 내 카페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스크림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가비지타임은 네이버웹툰의 농구 소재 만화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Z...
MZ 꽂혔다…갤럭시Z5 사전예약 '반응 후끈' 2023-08-03 10:44:50
예약 비중은 7:3으로 파악됐다. 회사는 갤럭시 Z플립5의 경우 크림과 민트 색상이, 갤럭시 Z폴드5는 아이스 블루, 크림 색상에 대한 고객 선호가 높았다고 강조했다. LG유플러스는 서울 강남구 소재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에서 갤럭시 Z폴드5·플립5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이통 3사 "갤럭시 Z플립5·폴드5 사전예약 호조" 2023-08-03 10:02:34
비중은 7:3으로 파악됐다. 회사는 갤럭시 Z플립5의 경우 크림과 민트 색상이, 갤럭시 Z폴드5는 아이스 블루, 크림 색상에 대한 고객 선호가 높았다고 강조했다. LG유플러스는 서울 강남구 소재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에서 갤럭시 Z폴드5·플립5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사전예약...
LGU+, 온·오프라인 전시로 문화·예술분야 독립운동가 알린다 2023-08-01 09:00:04
1일 밝혔다. 국가보훈부와 함께하는 LG유플러스의 '당연하지 않은 일상 시즌 4-문화로 독립을 외치다' 행사는 영화 감독 나운규, 소설가 조명희, 수필가 송상도, 화가 최덕휴를 주제로 20일까지 디지털 전시관(www.uplus815.kr)과 강남역 MZ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byU+'에서 진행된다. 특히...
LG유플러스 'MZ 놀이터' 120만명…마케팅 실험 통했다 2023-07-30 18:16:26
30일 LG유플러스에 따르면 이 회사가 만든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byU+’의 누적 방문자가 이달 중순 120만 명을 기록했다. 최근 일 평균 3000명이 찾을 정도로 방문객이 부쩍 늘었다. 당초 회사 예상을 크게 웃도는 수준의 ‘흥행’이다. 일상비일상의틈byU+는 지상 6층~지하 1층 규모로 2020년 9월 문을 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