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일상복의 반란… 'SPA 빅3' 중 유니클로만 '쑥쑥' 2018-06-07 19:11:48
내의, 수영복에 이어 최근엔 영유아복, 임산복, 리조트웨어 등으로 제품군을 확장하고 있는데 주목하고 있다. “100년쯤 뒤에는 아주 고가의 명품과 유니클로만 살아남을 것”이라는 농담이 패션업계에 나도는 것도 이런 이유에서다.유니클로를 창업한 패스트리테일링의 야나이 다다시 회장(ceo)은 지난 4월 실적...
봄 내음 찾아 떠나는 강원산나물 어울림 한마당 여행 2018-04-17 14:59:23
더덕, 표고 등과 산양삼을 취급한다. 각종 임산물을 이용한 건나물, 진액, 분말, 절임류 등 다양한 가공품도 전시·판매한다. 산나물·산약초, 임산 버섯, 야생화, 분재, 목공예품을 전시하고 산림바이오매소 제품, 강원도형 산촌주택, 산림재해예방, 2018 산림문화박람회 등을 홍보한다. 특히 산나물과 독초를 비교할 수...
수입식품·해외직구식품 안전검사 깐깐해진다 2018-04-12 09:03:34
대해서도 중점적으로 관리할 계획이다. 임산·수유부 식품이나 특수의료용도등식품, 체중조절용 조제식품도 유통 이력 추적관리 품목에 추가된다. 기존 유통 이력 추적관리 품목은 영유아식품과 건강기능식품, 조제유류 등 3품목이었다. 성 기능 강화, 근육 강화, 다이어트 등을 표방하는 해외직구 식품을 구매해 위해 ...
음식한류 日시장 공략…117개 韓업체 도쿄식품박람회 참가(종합) 2018-03-06 16:13:25
상품들도 선보이며 수산관, 임산물관 등 다양한 홍보관이 운영됐다. 현장에선 화훼농가를 돕는다는 취지에서 한국산 장미를 나눠주고, 대표 수출품목의 활성화를 위해 파프리카도 무료로 나눠줘 큰 호응을 얻었다. 방문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기 위해 참가업체 제품을 이용한 전문 요리가의 시연과 시식 행사도 마련됐다....
음식한류 日시장 공략…117개 韓업체 도쿄식품박람회 참가 2018-03-06 07:00:07
비중이 높은 상품들도 선보이며 수산관, 임산물관 등 다양한 홍보관이 운영된다. 현장에선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한국산 장미를 나눠주고, 대표 수출품목의 활성화를 위해 파프리카도 무료로 나눠주기로 했다. 방문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기 위해 참가업체 제품을 이용한 전문 요리가의 시연과 시식 행사도 마련했다. 최근...
설 앞두고 10대 성수품 공급량 1.4배 확대 2018-01-28 11:00:06
등 주요 부위 제품을 '한우 114몰'에서 할인 판매한다. 돼지고기와 닭고기도 온라인에서 할인 공급하는 한편 임산물을 산림조합 주요 임산물 판매장 등에서 최대 40% 저렴하게 내놓는다. 농식품부는 이번 설이 청탁금지법 시행령 개정시행 후 처음 맞는 명절인 만큼 국내산 농축산물 소비촉진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 사진 송고 LIST ] 2017-12-18 15:00:02
브리핑 12/18 13:18 서울 서명곤 부검 진행상황 설명 12/18 13:20 서울 이지은 '띠리에 제품으로 연말 파티를' 12/18 13:20 서울 이지은 '이번 연말파티는 띠리에로 준비끝' 12/18 13:20 서울 이지은 50년 역사의 프랑스 브랜드 '띠리에' 12/18 13:20 서울 이지은 롯데마트, 12개...
임산물 수출, 중국 상인의 마음을 잡아라 2017-12-07 13:57:32
수입, 단순 포장제품 형태로 수입 등의 순으로 나타나 저장과 유통에 편리한 형태를 선호하고 있었다. 설문에 응답한 전체 60개 업체 중 우리나라 임산제품의 취급경험이 있는 경우가 34개 업체였다.우리나라 임산제품을 취급하지 않는 이유로 제품에 대한 정보 부족, 적절한 판매처 확보의 어려움, 제품이 다양하지 않은...
경북도, 내년도 11조 9000억원 국비확보 90일 비상현장캠프 가동 2017-09-04 08:24:06
공동이용연구 지원 △차량융합부품 제품화지원 기반조성 △무선전력전송 산업기반 구축 △경량 ai소재기반 융복합부품 시생산 산업기반 구축 등 8개 사업에 1,132억원 증액을 건의했다. 문화융성 기반조성사업으로 △도청 이전터 청사 및 부지 매각 △신라왕궁(월성) 복원 △국립문화재수리용 목재건조장 및 부재보관소...
스토케코리아,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1주년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2017-08-24 23:42:01
플래그십 스토어는 스토케 전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유일한 공간이자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소통형 매장“이라며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제품을 추천하는 플래그십만의 맞춤형 컨설팅과 유모차 렌털 서비스 등 고객 관점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유아용품 리딩 브랜드로의 입지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