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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광디지털대학교, 인생 2막 설계 돕는 사이버 대학 2025-10-20 15:18:20
김윤철·사진)가 ‘2025 고객감동경영대상’ 교육 부문에 선정됐다. 원광디지털대는 성인 학습자가 새로운 진로를 모색하고 은퇴 전 인생 2막을 설계할 수 있도록 돕는 웰빙건강·전통문화·실용복지 분야 특성화 사이버 대학이다. 고객 만족을 넘어 학습자와 지역사회 감동을 이끌어내는 교육 서비스를 실천해왔다....
블루원, 골프장 최상의 컨디션으로 고객만족 2025-10-20 15:15:21
발굴과 육성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블루원은 고객 중심 경영을 실현하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마련했다. 골프 조인, 노캐디 셀프 라운드, 2~5인 플레이 확대 등 이용자들에게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다. 정보통신(IT) 기술을 적극적으로 활용 중이다. 온라인 예약 및 취소, 상담 문의 등의 절차를 간소화해 고객...
팀에이컴퍼니, 기업용 블록체인 포괄 플랫폼 구축 2025-10-20 15:00:41
팀에이컴퍼니(대표 박시우·사진)가 ‘2025 고객감동경영대상’ 금융·블록체인솔루션 부문에 선정됐다. 정보기술(IT) 아웃소싱 및 플랫폼 개발 기업인 팀에이컴퍼니는 블록체인 솔루션 분야에서 컨설팅, 기획, 디자인, 시스템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 마케팅 등 전 과정을 아우르는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는 IT 기업이다....
보람그룹, 2025 고객감동경영대상 대상 수상 2025-10-16 10:50:01
‘2025 고객감동경영대상’ 시상식에서 상조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보람그룹은 4년 연속 이 상을 받고 있다. ‘고객감동경영대상’은 고객만족경영과 고객감동을 실천해 모범이 된 기업을 선정하기 위해 제정된 시상이다. 학계·산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경영전략, 고객만족, 재무성과...
롯데월드, 네 번째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2025-10-16 08:17:11
밝혔다. 2021년 테마파크 업계 최초로 ESG 경영을 선포한 이래 네 번째 보고서다. 롯데월드는 환경 부문에서는 전국 5개 사업장에 대한 ISO 14001(환경경영시스템) 인증 확대와 온실가스 감축, 고효율 설비 도입 등 실질적인 친환경 경영 활동들을 소개했다. 사회 부문에서는 인권경영, 임직원 성장, 고객만족, 사회공헌...
[게시판] 삼성전자서비스 대표, 한국경영대상 고객만족 부문 수상 2025-09-25 10:06:19
[게시판] 삼성전자서비스 대표, 한국경영대상 고객만족 부문 수상 ▲ 삼성전자서비스는 김영호 대표이사 부사장이 산업정책연구원이 주관하는 2025 한국경영대상'에서 최고경영자(CEO) 분야 고객만족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김 대표이사는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김노근 신한은행 본부장 “PB의 핵심은 ‘고객 중심’ 마인드… 틀 깨는 혁신 지속할 것” 2025-09-01 06:01:03
것입니다. 증권과의 협업이 고객에게 이익을 가져다주고, 이를 통해 고객을 만족시키는 것이 결국 프라이빗뱅커(PB)에게도 더 좋은 결과를 가져온다는 사실을 직원들이 체화하게 됐다고 봅니다.” 은행과 증권, WM과 IB 등 다양한 영역의 시너지가 신한은행의 차별화 포인트인 것 같습니다. 시너지를 극대화하기 위해...
“글로벌 항공사, ‘운영 우수성·비용·고객 경험’ 중심으로 전략 개편” 2025-08-27 14:53:34
‘기술 운영 강화(60%)’를 꼽았다. 안정적 운영이 고객 만족과 비용 효율, 수익 성장의 기반이라는 인식이 반영된 결과로 풀이된다. 고객 경험 강화도 중요한 과제로 떠올랐다. 응답자들은 고객 경험 향상을 위해 ‘디지털·모바일 경험 개선(65%)’과 ‘운영 신뢰성 확보(58%)’를 주요 과제로 꼽았다. 예약부터 탑승, 공...
공구상가서 월급 30만원 받았는데…270억 부자 된 비결[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5-08-24 07:00:13
피팅 공급, KAI의 항공 피팅 납품 확대를 기반으로 방산 고객사 확대 및 신제품 개발도 적극 추진 중이다”고 덧붙였다. 이로 인해 3년이면 항공·방산 부문 매출 비중이 50%를 넘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신사업 순항 땐 2030년 매출 3000억·영업익 450억 도전가장 기대를 하는 건 항공 분야다. 그는 “실제 사업화를...
CU가 GS25 제쳤다…'편의점 매출왕' 처음 올라(종합) 2025-08-14 17:02:15
서비스 발굴 등을 통해 내실 경영을 꾸준히 이어오며 업계 1위로의 경쟁력을 탄탄히 다져 왔다"며 "고객과 가맹점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최신 트렌드에 맞춘 새로움을 추구하며 겸손한 자세로 본연의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GS25 관계자는 "유일하게 기존점 성장 추세를 이어가며 가맹점당 평균 매출 1위 브랜드로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