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침대에서 생활하는 젊은층 겨냥한 모션베드 나왔다 2025-12-11 10:07:53
베이지톤의 기능성 원단 ‘캄포 쉴드’를 적용했다. 다릿발은 기본 블랙 플라스틱 외에도 브라운·내추럴 원목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함께 선보이는 ‘오아시스 세도나’는 르 무브와 함께 하나의 수면 솔루션을 완성할 수 있도록 설계한 비건 폼 매트리스다. 동물성 원료를 배제하고 자연 유래 소재만을 사용해 비건...
알아서 다 해준다더니…요즘 '실버주택' 이 정도일 줄은 [집코노미-집100세 시대] 2025-12-11 07:00:02
등 기능성도 갖췄다. 한옥의 정취를 접목한 디자인도 눈에 띈다. 홈플릭스는 천장 등 내부 곳곳에 여러 레이더 센서들을 설치했다. 입주자가 별도 장치를 부착하지 않더라도, 각 센서가 생활·의료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파악한다. 예컨대 잠을 자기 30분 전에는 AI가 알아서 커튼을 치고, 조명을 어둡게 만든다. 화장실을...
TV 밖 나온 현대홈쇼핑, 업계 첫 뷰티편집숍 열어 2025-12-10 17:49:14
중·장년층 수요에 맞춰 기미, 주름, 탄력 관리 등 기능성 스킨케어 상품 비중을 대폭 키웠다. 10~20대 고객을 겨냥해 색조 화장품과 트렌드 상품에 집중하는 CJ올리브영, 시코르 등 기존 뷰티 편집숍과 다르다. 현대홈쇼핑이 보유한 300여 개 협력사의 ‘바잉 파워’(구매력)를 활용해 검증된 상품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
유에스켐 유규삼 회장 ‘2025 글로벌 탑리더 대상’ 수상 2025-12-10 16:48:05
기능성을 포함한 고무소재 스티커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튜브타이어 보수접착제’는 안전확인인증을 획득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유규삼 회장과 유민성 대표는 함께 봉사와 기부를 통한 따뜻한 나눔으로 지역사회와의 상생도 이어가고 있다. 유규삼 회장은 “앞으로 친환경 소재...
동아제약, 약국 전용 건강기능식품 '팜베이직' 출시 2025-12-10 16:30:28
보스웰리아추출물 등)를 적용해 기능성을 강화했다. 모든 제품은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30일분 규격이며 1일 1회 1정(캡슐·포) 복용 체계로 통일해 복용 편의성을 높였다. 또 생산 공정 자동화 및 대량 생산을 통해 높은 품질을 유지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을 실현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그래비티, 미국 아마존서 완판 기록… 글로벌 시장 입지 확대 2025-12-10 15:13:25
KAIST 과학자들이 개발한 기능성 헤어케어 브랜드 그래비티가 한국과 일본에 이어 미국 아마존에서도 완판을 기록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빠르게 확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래비티 운영사인 폴리페놀팩토리(대표 이해신)에 따르면 그래비티는 미국 론칭 한 달 만에 주력 품목 전체물량이 완판되며 지난 12월 4일...
[게시판] 식약처, 한중 식품안전협력위원회 개최…규제협력 강화 2025-12-10 09:48:47
기능성 표시 허용 ▲ 비매품 및 견본에 대한 해외생산기업 등록 면제 등을 제안했다. 중국의 주요 의제는 ▲ 한중 식품안전 위해정보 교환 협력 강화 ▲ 내년 APEC 식품안전협력포럼 초청 등이다. 11일에는 한국식품산업협회에서 중국 통관 담당 공무원이 우리나라 식품업체를 대상으로 중국의 식품 수입 규정을 설명하고...
백화점 화장품이 이 가격?…3060 여성 줄 서게 만든 '이 매장' 2025-12-10 09:29:19
등 기능성 스킨케어 상품 비중을 대폭 늘렸다. 가격은 저렴하고 품질은 높여 소비자를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현대홈쇼핑이 보유한 300여 개 협력사의 ‘바잉 파워(구매력)’를 활용, 검증된 상품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키로 했다. 매장은 방송 히트 상품을 모은 ‘카테고리존’, 대용량 구성을 소분해 실속형으로...
현대홈쇼핑, 오프라인 뷰티 편집숍 '코아시스' 열어 2025-12-10 09:08:39
기능성 스킨케어 상품을 중심으로 라인업을 구성했다. 현대홈쇼핑은 현대아울렛을 중심으로 채널 확장에 나설 계획이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코아시스를 통해 고객 접점을 넓혀 TV홈쇼핑이나 모바일 라이브커머스를 이용하지 않는 고객을 유입시킬 것"이라며 "중장기적으로는 TV홈쇼핑과 모바일 라이브커머스의 강점이...
초개인화·기능 중심 소비 뜬다… 와디즈, 2026 트렌드 키워드 발표 2025-12-10 08:52:03
수 있는 ‘기능성 제품’이 소비의 핵심 축이 될 전망이다. 또한 출판·아트·굿즈 카테고리에서는 안도 다다오 공식 작품집(4억원), 드라마 ‘폭군의 셰프’ 굿즈(33개국 글로벌 펀딩) 성공 사례처럼, ‘취향·팬덤 기반 소비’가 확대되며 창작, IP 중심의 프로젝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