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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시 8개월 만에 200만개 팔렸다…독한 술 대신 찾는 '이 음료' 2021-08-01 14:45:05
지난해 6월 칭따오의 '칭따오 논알콜릭' 등이 주요 플레이어로 꼽힌다. 무알코올 맥주 시장은 시장 규모는 아직 작지만 수요가 늘어나는 분위기다. 국내 시장을 연 하이트제로 0.00의 지난해 매출은 전년 대비 34% 급증해 하이트진로음료의 제품 중 가장 큰 폭으로 뛰었다. 식품산업통계정보(FIS)에 따르면 전 세계...
술은 마시고 싶고, 취하기는 싫고…쿠팡에서만 200만캔 팔렸다 2021-07-30 12:50:51
비알코올(논 알콜릭)로 분류된다. 오비맥주는 술을 많이 마시기보다 분위기를 즐기는 음주문화가 확산되고, 건강과 웰빙을 중요시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비알코올 음료가 새로운 대안으로 부상하고 있다고 풀이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이후 집에서 모임과 술자리를 여는 홈파티·홈술 유행도 비알코올...
"사이다에 이것만 뺐는데 1초에 4병씩 팔렸다" [이지효의 플러스 PICK] 2021-05-11 17:30:29
논알콜릭의 올해 1분기 판매량은 지난해 4분기 대비 52% 급증했습니다. 최근 버거킹이 선보인 `리얼와퍼`도 마이너스 마케팅의 일환이죠. 향료나 색소, 보존제나 첨가제 등의 성분을 개선해 건강한 음식을 구현했습니다. 또 제주삼다수는 라벨이 없는 `제주삼다수 그린 에디션` 출시를 준비하고 있는데, 당연하게...
無알코올·칼로리…"없앴더니 잘나간다" 2021-05-02 17:57:15
내놓은 칭따오 논알콜릭은 가파른 판매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칭따오 논알콜릭의 올 1분기 판매량은 지난해 4분기 대비 52% 급증했다. 갑자기 판매량이 늘면서 올초에는 ‘품절 대란’을 겪기도 했다. 세계 최초로 무알코올 맥주를 선보인 네덜란드의 맥주 브랜드 바바리아는 오리지널 비알코올에 레몬, 애플, 진저라임...
"일하면서 시원하게 술 한 잔"…'무알코올 맥주' 판 커진다 2021-04-25 08:00:01
칭따오의 '칭따오 논알콜릭'이 한 발 앞서 진출한 상태다. 무알코올 맥주 시장은 시장 자체는 아직 작지만 수요가 늘어나는 분위기다. 터줏대감 격인 하이트제로 0.00의 지난해 매출은 전년 대비 34% 급증해 하이트진로음료의 제품 중 가장 큰 폭으로 뛰었다. 칭따오 논알콜릭도 올해 1분기 판매량이 지난해 4분기...
"안 취해도 헌하오"…칭따오 논알콜릭, 1분기 판매 52% 증가 2021-04-20 11:46:01
지난해 6월 출시한 무알코올 맥주 ‘칭따오 논알콜릭’이 올해 1분기 판매량이 지난해 4분기보다 52% 증가했다고 20일 밝혔다. 독한 술을 마시고 취하는 것보다 술자리 분위기를 즐기는 MZ세대(밀레니얼 세대+1995년 이후 태어난 Z세대)의 주류 문화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사태가 수요 증가 요인으로 꼽힌다....
카스도 가세…'무알코올 맥주' 시장 4파전 2020-10-25 17:35:02
오프라인 유통망뿐만 아니라 직영몰인 칠성몰, 쿠팡 등 온라인 쇼핑몰로 판매처를 늘렸다. 수입 맥주 중에는 칭따오가 무알코올 맥주 시장에 선제적으로 진출했다. 지난 6월 ‘칭따오 논알콜릭’을 출시해 월 평균 30% 이상의 매출 증가율을 기록 중이다. 주류업계 관계자는 “현재 무알코올 맥주 시장 규모는 150억원...
카스도 뛰어든 '무알코올 맥주' 시장…치열한 4파전 예고 2020-10-25 09:00:05
'칭따오 논알콜릭'도 월평균 30% 이상의 매출 증가율을 기록하고 있다. 주류업계 관계자는 "국내 무알코올 맥주 시장이 매년 빠르게 성장하며 업체 간 경쟁도 치열해지고 있다"면서 "현재 시장 규모는 150억원 수준이지만 3∼5년 사이에 2천억원 규모까지 커질 것으로 전망된다"고 말했다. jesus7864@yna.co.kr...
무알코올 맥주 뜬다…주류 3사 자존심 대결 2020-06-22 17:24:33
논알콜릭(사진)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맥주와 같은 맛을 내기 위해 맥주와 똑같은 공정으로 제조하고 마지막 단계에서 알코올을 제거했다. 기존 맥주처럼 잔에 따랐을 때 거품도 생긴다. 오비맥주는 올해 하반기 출시를 목표로 카스제로의 제품 개발과 상표 등록을 끝낸 것으로 알려졌다. 오비맥주는 카스를 비롯해 다양한...
"술보다 술자리가 좋아, 난 무알코올이 좋아" 2020-06-18 10:50:52
무알콜 맥주 ‘칭따오 논알콜릭(TSINGTAO Non Alcoholic)’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라오산 지역 광천수와 전용 농장에서 재배한 홉을 사용해 오리지널 라거 맛을 구현하는 데 방점을 맞춘 무알코올 맥주다. 지난해 퓨어 드래프트(생) 이후 국내에서 1년 만에 선보이는 신제품이다. 쿠팡 등 온라인몰에서 먼저 판매되고 추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