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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싱 사기부터 해외 주식까지 노후 금융 '꿀팁' 한 곳에 2022-04-20 12:00:02
사칭 사기, 메신저 피싱 등 신종 사기 수법과 그 대응법도 사례와 함께 소개됐다. 금감원은 대한노인회와 공동으로 노후금융가이드 책자를 전국에 배포하고, 교재파일(PDF)을 e-금융교육센터 웹사이트에 공개했다. 금감원은 고령층이 편리하게 온라인으로 금융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고령층 e-러닝 과정'도...
LG유플러스 소비자 분석 플랫폼 '데이터플러스' 출시 2022-03-31 09:23:47
첫 고객사인 교육전문기업 대교[019680]는 '눈높이러닝센터'의 입지 선정에 데이터플러스를 사용하기로 했다. 전국 눈높이러닝센터의 고객 및 성과 관리, 그리고 신규 센터 개설 선정을 위해 상업지구가 아닌 거주지를 중심으로 학부모들의 교육 관심 및 소비 패턴, 학군 정보 등을 분석할 계획이다. 전경혜 LG유플...
"온·오프 교육사업 다 잡겠다"…대교의 '양손잡이' 경영전략 2022-03-22 17:16:07
강 대표는 기존 공부방·러닝센터 등 오프라인 교육사업도 계속 유지하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전국 1000여 곳에 이르는 학원 개념의 러닝센터와 자기 학습 중심인 공부방(예스클래스)은 대교 전체 회원의 50% 이상이 가입된 주요 사업이다. 하지만 코로나19 확산 이후 학생이 줄면서 대교의 적자 원인으로 지목돼 왔다. 강...
하이엔드 주거공간 ‘르 니드’ 분양 2021-12-21 11:16:04
바람이 불어오고 있다. 현대인들의 눈높이가 높아지고 까다로워지면서 ‘하이엔드’ 상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점점 커지고 있다. 과거 1960~1980년 대 주택 공급이 절대적으로 부족하던 시기에 정부는 정책적으로 주택의 ‘질’보단 ‘양’에 주안점을 뒀다. 이에 따라 아파트나 오피스텔 등 부동산 상품은 주철처럼...
교원·웅진·대교, 에듀테크로 반전 모색 2021-03-14 18:05:47
‘눈높이’로 알려진 대교는 지난해 사상 첫 적자를 기록했다. 지난해 대교의 영업손실은 286억원이다. 적자를 낸 것은 1986년 대교가 설립(법인 전환)된 이후 처음이다. 대교는 매출의 90% 이상이 방문 학습지와 러닝센터 등 교육서비스에서 나온다. 다른 곳보다 충격이 더 컸던 이유다. 빅데이터·AI 전문가 영입에...
대교, 교육서비스 플랫폼 '마카다미아' 출시 2020-10-05 11:10:08
플랫폼 공간을 뜻한다. 마카다미아는 대교의 눈높이, 차이홍, 솔루니 등 대표 학습브랜드를 한 곳으로 통합해 학습 신청 및 새로운 제품 출시 정보, 학습 진행과정 및 결과 등 대교에서 제공하는 모든 교육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학부모는 아이들의 학습 진도와 학습 성취도 분석, 학습 계획 정보를 앱(응용프로그램)을...
대교 눈높이, 디지털 학습 라인 강화…써밋 스피킹 론칭 2020-08-10 09:29:28
1일부터 전국의 눈높이러닝센터와 예스클래스에서 학습할 수 있다. 대교 관계자는 "이번 ‘써밋 스피킹’과 ‘써밋 스코어국어’ 출시로 대교의 디지털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여 학습자들에게 보다 효율적인 디지털 학습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며 "올해 안에 눈높이러닝센터와 예스클래스 외에 방문학습을 통해서도 디지털...
대교, 올해 2분기 영업손실 130억 원…"비대면 사업으로 하반기 회복 노릴 것" 2020-07-28 15:01:23
매출액은 1,474억 원으로 22% 감소했고 당기순손실은 66억 원으로 적자폭을 늘렸다. 대교 관계자는 "올해 연초부터 시작된 코로나19로 인해 4월과 5월까지 눈높이 러닝센터와 학습지 사업이 어려움을 겪게 된 점이 실적에 영향을 미쳤다"고 설명했다. 다만 "하반기 신규 디지털 제품 출시와 온라인 수업 확대 등 디지털과...
눈높이 교사 新사업제 시행…대교, 수수료율 50% 보장 2020-05-31 17:57:17
‘눈높이 교사 신사업제도’를 시행한다. 신입 교사들에게 업계 최고 수준인 50% 정률 수수료(수업료의 절반이 교사 몫)를 보장한다는 방침이다. 1일부터 계약하는 모든 신입 방문 교사는 수수료율 45%에서 출발해 일정 조건 충족 시 50% 정률을 적용받는다. 또 눈높이 러닝센터와 예스클래스 교사들의 수수료율도 함께...
삼성전자서비스, KSQI 선정 11년 연속 '우수콜센터' 2020-05-26 08:24:50
딥러닝 학습기술을 적용해 야간이나 휴일에도 센터 찾기, 서비스 예약 등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채팅 상담 로봇 '써비' 등 차별화된 상담 서비스도 실시한다. 정기적 상담기법 교육 실시와 전문자격 취득 지원 등 상담사 역량 강화에도 힘쓰고 있다. 삼성전자서비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에게 최상의 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