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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리츠증권 "IB 대폭 강화…발행어음 인가시 기업 자금줄 역할에 집중" 2025-08-13 18:20:17
다양한 사업 기회를 검토할 것"이라며 "정부의 디지털 자산 법·제도 정비에 맞춰 잘할 수 있는 영역을 적극 발굴해 추진하겠다"고 했다. "기업금융 대폭 충원…전통 IB 영역으로 확장"이날 메리츠증권은 기업금융(IB) 경쟁력을 대폭 강화해 전통 IB 영역으로 확장할 것이라는 계획도 밝혔다. 김종민 IB·관리부문 대표는...
웅진씽크빅, 조직개편 단행…"기존 사업 효율화하고 신사업 확대" 2025-07-21 14:07:04
기존 DX(디지털 전환·Digital Transformation)사업본부는 ‘DGP(디지털 성장 플랫폼·Digital Growth Platform)사업본부’로 확대 개편한다. 이곳에서는 유데미를 중심으로 한 성인교육 사업은 물론, 기존 단행본사업본부에 포함돼 있던 웹툰·웹소설 사업까지 통합해 신사업을 전담한다. 회사는 DGP사업본부를 중심으로...
LG전자, "설거지를 끊으면 일상이 보인다"...식기세척기 캠페인 전개 2025-07-11 08:56:19
내세운 이번 캠페인은 TV, OTT, 디지털, 옥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전방위로 전개된다. 이번 캠페인이 특별한 점은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을 분석해서 제작한 맞춤형 콘텐츠다. '육아’, ‘신혼부부’, ‘시니어’ 등 주요 소비자층이 일상 속에서 공감할 수 있도록 상황별 메시지를 전달했다. LG전자는 올 상반기...
키타지마 유키히로 소니코리아 신임 대표 부임 2025-07-03 09:34:45
및 마케팅 퍼스널 엔터테인먼트 마케팅(PEMK) 부문장을 신임 대표로 선임한다고 3일 발표했다. 키타지마 신임 대표는 1992년 소니 본사의 국내 영업본부에 입사해 2012년 본사 홈 엔터테인먼트 사업본부의 비디오·사운드사업부 상품기획부를 총괄했다. 2016년부터 소니 아시아 퍼시픽 비디오·사운드 제품 마케팅 이사를...
EY한영, 파트너급 51명 승진 인사...신임 파트너 평균 연령 44세 2025-07-01 10:01:46
혁신, 마케팅·영업·고객서비스의 통합 혁신 등을 통해 고객이 CX 기반의 전사적 혁신을 실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EY 스튜디오 플러스는 강동호 파트너가 총괄한다. 감사부문은 감사 및 재무회계자문 업무의 디지털 확대 및 효율화를 지원하기 위해 혁신추진(Center of Excellence; CoE)본부를 신설했다. CoE본부는 AI...
여름날 새벽 싱그러운 이슬같은 문장을 전합니다 2025-06-30 17:27:39
HR팀장 △KB증권 PB고객본부장(상무) △〃WM영업총괄본부장(부사장) ■ 박영훈 은행권청년창업재단 디캠프 대표 △1966년생 △서울대 경영학과 △〃대학원 경영학(마케팅) 석사 △셀빅 대표이사 △액센츄어 경영컨설팅부문 대표 △GS홈쇼핑 미래사업본부 부사장 △GS리테일 디지털부문 부사장 ■ 문시연 숙명여대 총장...
우리은행 디지털영업그룹 신설…AI 기반 성장동력 모색 2025-06-27 16:37:59
주력할 방침이다. 기존 HR그룹 아래는 정보기술(IT)·디지털 개발 역량 확충과 생산성 향상에 집중하는 TECH인사부를 신설했다. 기업그룹 산하에 기업시너지팀도 신설했다. 이와 별도로 개인 고객 상품 개발과 마케팅 조직을 '개인상품마케팅부', 기업고객 영업 전략과 상품 개발 조직을 '기업영업전략부'...
OK저축은행, 비대면 전용 단기 고금리 상품 속속 출시…모바일 앱으로 내 차 시세 조회·게임 가능 2025-06-19 15:58:19
디지털본부 산하에 AI팀을 신설, AI 기술로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전략을 짜고 있다. OK저축은행 관계자는 “금융시장 환경변화에 맞춰 고객에게 최적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디지털 서비스 고도화에 전사적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며 “AI 기술을 적용하는 업무 분야도 적극적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차, '밤낚시'로 칸 광고제 최고상 수상...4관왕 영예 2025-06-18 14:51:01
브랜드 인식과 콘텐츠 마케팅 능력이 글로벌 시장에서 얼마든지 통할 수 있음을 보여준 좋은 사례다"라고 말했다. 이용우 이노션 대표도 "현대차 브랜드 마케팅본부와 함께한 밤 낚시 프로젝트를 통해 진정성 있는 콘텐츠가 어떻게 브랜드와 소비자를 연결할 수 있는지 가능성을 봤다"라며 "칸 광고제 그랑프리 수상을...
현대차, 국제광고제 '칸 라이언즈' 최고상 포함 4관왕 쾌거(종합) 2025-06-18 11:24:12
책임(CSR) 홍보 캠페인 '나무 특파원'은 디지털 크래프트 카테고리 2개 부문에서 금사자상, 1개 부문에서 은사자상을 받았다. '나무 특파원'은 나무가 일인칭 시점에서 산림 보전의 중요성을 언론에 기고하는 콘셉트로, AI를 혁신적인 보조 도구로 활용했다고 평가받았다. 나무 특파원은 내달 말 현대차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