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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푼이라도 아끼려 찾은 생존법"…밤늦게 마트 가는 2030 2022-07-11 21:00:01
할인 효과는 실제 매출로 이어졌다. CU의 마감 할인 서비스인 ‘그린세이브’ 매출은 올해 1월과 비교해 27.8% 신장했다. 6월 그린세이브 이용 건수는 전년 대비 23.2% 늘었다. 이마트24가 지난 3월부터 시작한 라스트오더(마감 할인) 서비스 이용 건수도 4월 106%, 5월 98%, 6월 122% 등 전월 대비 매월 2배내외 증가하고...
외식 물가 '고공행진'…도시락이 잘 팔리네 2022-07-07 17:33:53
판매하는 ‘라스트 오더’ 서비스를 시작했다. CU는 월 구독료를 결제하면 정해진 횟수만큼 도시락 등 일부 제품을 할인받을 수 있는 구독 쿠폰을 판매하고 있다. 이 쿠폰 판매량 역시 전 분기 대비 13.3% 늘었다. 세븐일레븐도 도시락을 40% 할인 판매하는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미경 기자 capital@hankyung.com...
"밥값 때문에 재택근무해야 할 판"…직장인들 '비명'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2-07-07 10:30:47
지난 3월부터 유통기한이 임박한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라스트오더' 서비스를 시작했다. 서비스 이용 건수는 4월 106%, 5월 98%, 6월 122% 증가했다. CU는 월 구독료를 결제하면 정해진 횟수만큼 도시락 등 일부 제품을 할인받을 수 있는 구독 쿠폰을 판매하고 있다. 이 쿠폰 판매량 역시 전분기 대비 13.3%...
사상 초유 6%대 물가…"10원이라도 아껴라" 2022-07-05 19:49:41
애용하는 방법입니다(CU 그린세이브 +21.5%, GS25 라스트오더 +254%) 이처럼 짠물소비가 늘면서 유통업계는 물가 구원투수를 자처하며 최저가 경쟁에 나섰습니다. 이마트는 계란, 김치, 우유 등 40대 필수 상품군을 "다른 업체보다 무조건 싸게 팔겠다"고 선언했고, 롯데마트는 `물가안정TF`를 꾸려 생필품 500여종의...
LG전자, 물류로봇 시장 본격 진출…CJ대한통운과 공동개발 MOU 2022-06-15 08:30:01
주문한 상품을 물류거점에서 최종소비자에 전달하는 라스트마일(Last mile) 배송 전반에 걸친 물류 솔루션 구축에 주력할 계획이다 LG전자 관계자는 "국내 최다 물류 거점을 통해 데이터와 운영 노하우를 쌓아온 CJ대한통운과의 협업을 통해 빠르게 성장하는 물류 로봇 시장에서 LG전자의 솔루션이 효과적으로 활용될 것"...
'해피오더' 앱으로 CU 상품 배달·픽업한다 2022-04-28 09:21:18
해피오더에 입점하면서 8개 플랫폼에서 배달과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BGF리테일은 하반기 내에 전국 CU에 SPC그룹의 멤버십 '해피포인트'의 간편결제 시스템인 '해피페이' 도입도 추진하고 있다. 이밖에 SPC그룹의 도보배송 플랫폼인 '해피크루'와 라스트마일 배송(고객에게 가는 마지막...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도심 속 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캠핑 프로모션 선봬 2022-03-30 16:00:05
운영 시간은 오후 3시부터 오후 11시까지이며, 라스트 오더는 오후 7시까지, 테이블 당 이용은 3시간으로 제한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세트 이용 시 꽃등심, 양갈비, LA갈비를 포함한 육류 등 단품 메뉴가 추가로 주문이 가능하다. 육류를 포함한 각종 고급 구이 재료를 직접 웨버 그릴에 구워 먹으며 캠핑 감성을 느낄 수...
이마트24, 유통기한 임박상품 할인 판매 '라스트오더' 서비스 시작 2022-02-22 08:37:00
라스트오더' 서비스 시작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이마트24는 스타트업 '미로'와 손잡고 유통기한이 얼마 남지 않은 상품 등을 할인 판매하는 '라스트오더'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라스트오더는 매장에서 할인 상품을 앱에 등록하면 구매를 원하는 고객이 앱에서 수령 시간을 정해...
편의점 뜻밖의 알뜰 고객은 '2030 男' 2022-02-07 17:35:46
라스트오더’의 주요 소비자층이다. 젊은 1~2인 가구 남성이 알뜰히 한 끼 식사를 해결하기 위해 서비스를 이용한 것으로 풀이된다. 세븐일레븐을 운영하는 코리아세븐은 라스트오더 출시 2년간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지역별로는 서울 관악구, 세대별로는 20·30대, 성별로는 남성이 서비스를 많이 이용했다고 7일 밝혔다....
"편의점 마감할인, 2030 남성이 주소비층"…160만개 판매 2022-02-07 12:17:01
유통기한 임박 상품 마감할인판매인 라스트오더 서비스의 누적판매량이 160만개, 폐기절감액은 45억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지난 2020년 2월 업계 최초로 롯데벤처스의 스타트업 펀드투자 우수기업인 ‘미로’와 손잡고 라스트오더 서비스를 선보였다. 이 서비스를 운영하는 점포는 전국 1만여점, 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