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불황에 아웃렛도 '큰 손' 모시기 경쟁…VIP 마케팅 강화 2024-02-09 10:11:00
VIP 프리미엄 멤버스 등급은 연간 1천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부여되며 라운지 월 10회 이용, 전용 주차 공간, 나만의 사은행사 연간 5회 제공, 생일 식사권 증정 등 혜택을 받는다. 신세계사이먼은 20∼30대 고객도 적극적으로 흡수하기 위해 연간 400만원 이상 소비 고객 대상 '골드 등급'을 신설해 라운지 월...
세뱃돈 몇살까지 줘야 할까…"이럴 수가" 2024-02-09 09:34:13
40대는 미성년자는 다 준다는 답(44%)이 많았다. 롯데멤버스가 지난달 20대 이상 남녀 2천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비슷한 설문조사에서는 69.4%가 '대학생 또는 고등학생까지 세뱃돈을 줘야 한다'고 답했다. '취업 전까지'는 16.5%였고 '결혼 전까지'가 5.1%로 뒤를 이었다. (자료사진=연합뉴스)
세뱃돈 몇살까지…20대 "취업전까지" 30대 "적게 버는 사람에게" 2024-02-09 09:01:00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CU는 전했다. 앞서 롯데멤버스가 지난달 20대 이상 남녀 2천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비슷한 설문조사에서는 69.4%가 '대학생 또는 고등학생까지 세뱃돈을 줘야 한다'고 답했다. '취업 전까지'는 16.5%였고 '결혼 전까지'가 5.1%로 뒤를 이었다. lucho@yna.co.kr (끝)...
"세뱃돈 얼마가 적당할까"…고향 가기 전 물어보니 2024-02-08 21:00:01
미만(17%), 30만원 미만(10%), 20만원 미만(8%), 10만원 미만(6%) 순이었다. 롯데멤버스가 지난달 17∼18일 리서치 플랫폼 '라임'을 통해 20대 이상 남녀 2000명 대상으로 설문한 결과에서도 세뱃돈을 '준비하겠다'(50.4%)는 응답이 '준비하지 않겠다'는 답변(49.7%)보다 조금 더 많은 것으로...
백화점 업계, 포스트 설 수요 공략…밸런타인 행사도 '풍성'(종합) 2024-02-05 13:51:40
위한 다양한 행사를 마련한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18일까지 명절 피로를 풀어줄 건강 가전브랜드 구매 시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연다고 5일 밝혔다. 16일부터 25일까지는 전국 매장에서 웨딩 페어를 연다. 행사 기간 디올, 구찌, 프라다 등 100여개 브랜드에서 구매하면 웨딩 마일리지를 최대 2배까지 적립해준다....
"롯데멤버스는 데이터社, 4300만명 맞춤 광고" 2024-02-04 18:41:03
본격적으로 시작할 계획입니다.” 김혜주 롯데멤버스 대표(사진)는 지난 2일 서울 순화동 본사 사옥에서 한 인터뷰에서 “올해부터 롯데멤버스의 사업 포트폴리오를 완전히 변화시킬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지난해 1월 취임한 김 대표는 2015년 롯데멤버스 창사 이후 첫 외부 출신 여성 대표다. 신한금융지주(금융)...
"조카가 대학생인데…세뱃돈 얼마 줘야 할까요?" 2024-02-01 11:23:36
응답이 가장 많았다. 22일 롯데멤버스는 자체 리서치 플랫폼 라임(Lime)을 통해 전국 20대 이상 남녀 2000명 대상 설 명절 계획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를 발표했다. 세뱃돈을 언제까지 주는 게 적절한지 물으니 ‘대학생(34.7%)’과 ‘고등학생(34.7%)’ 응답이 가장 많이 나왔다. 그다음으로 ‘취업 전 성인(16.5%)’,...
"성인 절반, 이번 설엔 고향·여행 대신 휴식…선물도 생략" 2024-02-01 08:47:32
이번 설엔 고향·여행 대신 휴식…선물도 생략" 롯데멤버스 라임 설문조사…5명 중 1명 "독립전 성인도 세뱃돈 줘야"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이번 설에는 고향을 찾거나 여행을 떠나는 대신 집에서 휴식을 취하고 선물도 생략하겠다는 사람들이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멤버스는 지난달 17∼18일 리서치 플랫폼...
신기업가정신협의회 회원사 한자리에…'기업의 사회적역할' 고민 2024-01-25 10:00:05
ERT는 25일 서울 중구 대한상의 국제회의장에서 'ERT 멤버스 데이' 행사를 열었다고 밝혔다. 지난 2022년 5월 ERT가 공식 출범한 이후 처음 열리는 대규모 행사로, ERT 주요 회원기업 최고경영자(CEO)의 모임인 리더스클럽 멤버를 포함해 총 400여명의 회원기업 관계자가 참석했다. 현재 ERT에는 1천468개 기업이...
롯데멤버스 "'소비자가 뽑은 12월 광고'에 유산균 셀티아이" 2024-01-24 08:35:41
롯데멤버스 "'소비자가 뽑은 12월 광고'에 유산균 셀티아이"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롯데멤버스는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셀로닉스의 '생균전문관리 유산균 셀티아이-아이'편이 지난해 12월 '소비자가 뽑은 12월의 광고'로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해당 광고는 어린이 변비를 소재로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