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편의점 갔다가 '화들짝'…'1000원으로 삼각김밥도 못 산다' [1분뉴스] 2025-04-13 07:33:36
있다. GS25는 550원짜리 봉지라면인 리얼소고기라면을 지난해 10월 출시했다. 현재 판매량 60만개를 돌파했다. 500∼800원짜리 리얼프라이스 아이스크림은 지난해 8월 이후 판매량이 200만개가 넘었다. CU도 가성비를 중시하는 고객을 겨냥한 제품을 지속해 출시 중인데, 지난해 선보인 880원 육개장 컵라면과 990원 스낵이...
과자도 음료도 라면도 올라…편의점서 1천원짜리로 살 게 없다 2025-04-13 06:35:00
있다. GS25는 550원짜리 봉지라면인 리얼소고기라면을 지난해 10월 출시해 판매량 60만개를 돌파했다. 500∼800원짜리 리얼프라이스 아이스크림은 지난해 8월 이후 판매량이 200만개가 넘었다. GS25는 컵라면 면왕과 1974 우유 200㎖, 리얼천냥콩나물도 1천원 이내로 내놨다. 또 지난달부터 자체 브랜드 카페25의 따뜻한...
식품류 줄인상 "손님 안 올라"...편의점 '파격 특가' 2025-03-03 06:59:56
늘리고 있다. GS25는 지난달 13일부터 가성비 자체 브랜드(PB)인 '리얼프라이스'의 닭가슴살(100g) 가격을 2천300원에서 1천800원으로 500원(22%) 내렸다. GS25 관계자는 "PB 닭가슴살 상품의 원료와 성분, 맛 등 모두 변화 없이 마진율(이윤)을 조정해 가격을 최저가 수준으로 낮췄다"고 설명했다. GS25는 1월...
편의점 아이스크림·음료값도 인상…"PB상품 특가로 대응" 2025-03-03 06:33:01
늘리고 있다. GS25는 지난달 13일부터 가성비 자체 브랜드(PB)인 '리얼프라이스'의 닭가슴살(100g) 가격을 2천300원에서 1천800원으로 500원(22%) 내렸다. 리얼프라이스 닭가슴살은 지난해 350만개가 판매된 GS25 1등 닭가슴살 상품이다. GS25 관계자는 "PB 닭가슴살 상품의 원료와 성분, 맛 등 모두 변화 없이...
"내가 더 싸다"…마트·편의점 초저가 PB 경쟁 2025-02-21 17:47:05
편의점 주요 소비자에게 맞춘 1000원 이하 두부, 커피 캡슐 등이 인기를 끌었다. GS25도 인기 PB 상품 가격을 낮추는 등 공격적으로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최근 PB 상품인 ‘리얼프라이스 닭가슴살’ 판매 가격을 2300원에서 1800원으로 21.7% 낮췄다. 이 제품은 지난 한 해 350만 개 팔렸다. GS25 관계자는 “고물가...
GS25, '리얼프라이스 닭가슴살' 가격 500원 인하 2025-02-18 10:02:24
GS25, '리얼프라이스 닭가슴살' 가격 500원 인하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편의점 GS25가 '리얼프라이스 닭가슴살'(100g) 가격을 2천300원에서 1천800원으로 500원(22%) 내렸다고 18일 밝혔다. GS25는 고물가 속 소비자 부담을 줄이고자 지난 13일부터 해당 제품 가격을 인하했다고 설명했다....
대형마트, 콩나물·두부 등 장바구니 대표품목 초저가 경쟁 2025-02-02 06:15:01
프라이스'로 구성됐다. 마이 핫프라이스는 고객이 투표에 참여해 선정한 품목을 할인하는 소통형 프로모션이다. 롯데마트는 지난달 쌀(10㎏)과 즉석밥을 대상으로 투표를 진행했으며 이달 더 많은 표를 차지한 상품을 할인한다. 대형마트 관계자는 "소비 양극화가 심화하고 있지만 대다수 고객이 콩나물·두부·계란...
GS25, 고물가 속 가성비 PB전략 통했다 2025-01-19 17:02:57
‘리얼프라이스’가 1년 만에 매출 500억원을 달성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해 초 론칭한 리얼프라이스는 일반 상품보다 최대 50% 저렴한 브랜드다. GS25는 대기업 대신 중소 제조사와 협업하고, 마케팅 비용을 최소화하는 방식으로 가격을 낮췄다. 고물가와 맞물리면서 가성비 상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나자 리얼프라이스...
GS25 "자체브랜드 리얼프라이스, 1년 만에 매출 500억원" 2025-01-19 12:03:40
1년여 만에 매출 500억원 규모로 성장했다고 19일 밝혔다. 리얼프라이스는 GS25 운영사 GS리테일의 가격 소구형 PB다. 가격 경쟁력을 갖춘 제조사와의 협업으로 제조업자 브랜드(NB) 상품 대비 20~30% 저렴한 가격이 특징이다. 리얼프라이스는 출시 초기 6종으로 시작해 계란과 우유, 라면, 김, 쌀, 두부, 콩나물 등 약...
GS25 "자체브랜드 리얼프라이스, 1년여만에 매출 500억원" 2025-01-19 08:42:59
GS25 "자체브랜드 리얼프라이스, 1년여만에 매출 500억원"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편의점 GS25는 지난해 1월부터 물가안정 상품으로 전개하고 있는 '리얼프라이스' 상품이 출시 1년여만에 500억원 규모의 매출을 올린 메가 브랜드로 성장했다고 19일 밝혔다. 리얼프라이스는 GS25의 운영사 GS리테일의 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