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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류 만들고 해외 가고…유통업계 PB 상품 '춘추전국시대' 2025-10-19 07:11:01
PB 매출 30% 육박 (서울=연합뉴스) 조민정 기자 = 편의점부터 대형마트, 이커머스(전자상거래)에 이르는 유통업계가 자체 브랜드(PB) 상품을 식품에서 의류로, 자사몰에서 다른 플랫폼과 해외로 확장하면서 영역을 넓히고 있다. 19일 편의점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282330]에 따르면 CU의 PB 상품 매출 신장률은 2023년...
홈플러스, 몽블랑제 베이커리 전 품목 반값 세일 2025-10-14 08:27:25
전년 대비 매출 신장률은 2022년 8%, 2023년 13%, 지난해 14%, 올해 1∼9월 10%이다. 이설희 홈플러스 베이커리상품기획팀 과장은 "이번 할인행사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이 몽 블랑제의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품질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긴 추석연휴 쌀쌀한 날씨에 웃었다…백화점·아웃렛 '깜짝매출' 2025-10-12 06:05:02
쌀쌀한 날씨 덕분에 아우터 등 의류 매출이 늘었다"고 말했다. 아웃렛에도 가을·겨울 의류를 찾는 고객이 몰렸다. 신세계사이먼은 추석 연휴 수도권 아웃렛 점포의 작년 같은 기간 대비 입차 수가 평균 15% 이상 늘고 스포츠·아웃도어 매출 신장률이 높았다고 전했다. 유통업계에서 대형마트인 이마트와 롯데마트의 추석...
호텔김치도 해외로 나간다…"美서 하루만에 선적물량 절반판매" 2025-10-07 08:01:01
오는 2030년 '조선호텔 김치'의 매출 1천억원 달성과 글로벌 시장 진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내년 1월에는 직영공장을 확장 이전한다. 조선호텔 김치는 코로나19 유행 때 프리미엄 김치에 대한 수요가 늘면서 큰 폭의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전년 대비 매출은 2021년 60%, 2022년 21%, 2023년 42%, 지난해 11% 등...
내일부터 中 황금연휴…무비자 입국 허용에 유통가 '활기' 2025-09-30 16:49:52
등) 매출이 전주 같은 요일보다 100배 급증했다. 단체 관광객들이 매장을 대거 찾은 결과다. GS25 전체 매출은 100% 이상 증가했고, CU 역시 전주 대비 25% 성장했다. 특히 명동·홍대·성수·공항 등 외국인 방문이 잦은 점포의 매출 신장률은 38%로 더 높았다. 외국인 특화 점포 10곳을 운영하는 롯데마트도 단체 관광객...
유통가 북적북적…中단체관광객 K팝앨범·푸드·뷰티 싹쓸이(종합) 2025-09-30 15:36:14
GS25 전체 매출도 100% 넘게 늘었고 CU도 전주 대비 매출이 25% 증가했다. CU는 특히 명동, 홍대, 성수, 공항 등 외국인이 자주 찾는 매장의 매출신장률은 38%로 더 높았다고 밝혔다. 외국인 특화 점포 10곳을 운영하는 롯데마트도 중국인 단체 관광객 특수를 누렸다. 특화 점포 10곳을 찾은 고객 수는 전주 월요일보다 35%...
매출 100배 '껑충'…푸드·뷰티 등 '싹쓸이' 2025-09-30 11:43:34
등이 올랐다. GS25 전체 매출도 100% 넘게 늘었다. CU도 전주 대비 매출이 25% 증가했는데 명동, 홍대, 성수, 공항 등 외국인이 자주 찾는 매장의 매출신장률은 38%로 더 높았다. 외국인 특화 점포 10곳을 운영하는 롯데마트도 중국인 단체 관광객 특수를 누렸다. 특화 점포 10곳을 찾은 고객 수는 전주 월요일보다 35%...
"매출 100배도"…中단체관광객 K팝 앨범·푸드·뷰티 싹쓸이 2025-09-30 11:27:41
GS25 전체 매출도 100% 넘게 늘었다. CU도 전주 대비 매출이 25% 증가했다. 특히 명동, 홍대, 성수, 공항 등 외국인이 자주 찾는 매장의 매출신장률은 38%로 더 높았다. 외국인 특화 점포 10곳을 운영하는 롯데마트도 중국인 단체 관광객 특수를 누렸다. 특화 점포 10곳을 찾은 고객 수는 전주 월요일보다 35% 늘었고,...
신세계百 "추석선물 매출 최대…작년보다 21% 늘어" 2025-09-30 06:00:03
22∼28일 일주일간 매출 신장률은 27.7%에 달했다. 신세계백화점은 선물 매출이 늘어난 이유로 올 추석 연휴가 길어지면서 선물 수요가 증가한 점을 꼽았다. 아울러 강남점 식품관 리뉴얼(새단장)도 영향을 미쳤다고 보고 있다. 실제 강남점의 명절 선물 신장률은 29.9%로, 전체(21.2%)보다 높았다.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신세계백화점 "추석 선물세트 판매 21% 증가" 2025-09-30 06:00:00
추석이 역대 최대 매출을 기록한 데에는 강남점 식품관 리뉴얼 완성도 한 몫 했다. 지난 8월 말, 명절 대목을 앞두고 프리미엄 델리 전문관을 오픈하며 국내 최대 규모 식품관을 완성한 강남점은 리뉴얼 효과를 발판 삼아 명절 행사장 면적을 전년 대비 약 두 배 가량 확대했다. 여기에 스위트파크와 하우스오브신세계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