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펩시의 변신…'장 건강' 음료 브랜드 2조8천억원에 인수 2025-03-18 11:59:16
Z세대와 밀레니엄 세대가 주스와 프리바이오틱스 탄산음료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시장조사업체 퓨처 마켓 인사이트에 따르면 프리바이오틱스 탄산음료 시장 규모는 2034년까지 5천450만 달러(약 780억원)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khmoo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서유석 금투협회장 "올해는 한국에도 비트코인 ETF 상장돼야" 2025-02-05 14:06:22
세대(밀레니엄+Z세대) 투자 대상으로 생각하지만 50~60대도 가상자산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많다"면서 "이들의 자금은 MZ보다 크지만, 바로 가상자산으로 가게 하는 것이 맞느냐는 생각이 든다. 때문에 전 세계에서 인정받는, 최소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을 기준으로 하는 ETF를 우리 시장에도 상장시켜서 투자자들이 안심한...
'1973년생' 한동훈 측도 세대 교체론 가세…'언더 73' 유튜브 개설 2025-02-03 08:20:13
이러한 행보는 지금 정치권 주류를 형성하고 있는 이른바 586세대(50~60년대생· 80년대 학번)를 대신해 90년대 이후 학번들이 정치권 전면에 등장해 새로운 정치를 해보자는 것으로 풀이된다. 정치권은 1985년생으로 MZ(밀레니엄+Z세대)인 이준석 개혁신당 의원이 '세대교체'를 선언하면서 차기 대선 출마를 사실...
"따라했더니 3일 만에 3kg 빠졌어요"…MZ '급찐살' 빼는 법 [건강!톡] 2025-02-01 07:04:35
밀레니엄+Z)세대 새로운 다이어트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스위치온 다이어트는 우리 몸의 에너지원 사용 방식을 스위치 온(Switch On) 하듯 전환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박용우 강북삼성병원 가정의학과 교수가 33년간 비만 치료를 연구한 끝에 개발한 프로그램으로 살찌지 않는 건강한 몸을 만드는 것이 핵심이다. 박...
여명808, 숙취해소음료 대명사…평소에 마셔도 피로 해소 2025-01-12 17:09:34
지역 축제 등에서 시음 행사를 하며 시민들이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한다. 올해는 숙취 없는 건강한 대학 생활을 후원하기 위해 전국 대학생 오리엔테이션을 무대로 시음 행사를 할 계획이다. 대학생들이 참여할 수 있는 광고 공모전도 매년 여는 등 MZ세대(밀레니엄+Z세대)에게 친숙한 브랜드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아크메드라비, 아크메드라비X벨리곰 팝업으로 소비자 공략 나서 2025-01-08 09:00:00
행복이 가득한 특별한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귀여우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스타일링을 연출하고 싶다면 이번 팝업스토어가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크메드라비는 밀레니엄 라이프와 스타일 또는 MZ세대에게 영감을 주는 스트리트웨어 브랜드로,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우수한...
롯데百 잠실점 ‘매출 3조원’ 넘겼다…"3년 후 4조원 찍을 것" 2024-12-26 10:46:27
등 MZ(밀레니엄+Z세대)를 공략한 콘텐츠로 채웠고, 최근 크리스마스 마켓과 같은 대형 행사를 통해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했다는 설명이다. 또 본관과 에비뉴엘은 VIP를 위한 브랜드와 라운지를 확대해 경쟁력을 강화했다. 롯데백화점은 잠실점의 장점으로 롯데월드타워와 석촌호수가 어우러진 '롯데타운'을 꼽았다....
LG유플러스, '유플투쁠' 올해 누적 참여 건수 700만 건 돌파 2024-12-10 09:00:05
가입자층인 밀레니엄+Z세대(MZ)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LG유플러스 측은 MZ 가입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실제 멤버십 혜택으로 구현한 것이 MZ 가입자의 멤버십 이용량 증가로 이어졌다고 분석했다. 올 한 해 LG유플러스는 대학생 테스크포스(TF)와 함께 △LG트윈스 제휴 유플투쁠 경기 이벤트 △수험생을 위한 상영...
"매출 450% '쑥'"…LG유플러스, '무너' 누적 매출 40억 돌파 2024-12-05 09:00:12
보인 ‘무너’는 당당한 밀레니엄+Z세대(MZ)세대 K-직장인이라는 페르소나를 가진 LG유플러스 대표 캐릭터다. 무너는 초등학생부터 사회 초년생 스토리에 공감하는 직장인들까지 폭넓은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온·오프라인으로 사회초년생이 공감할 만한 메시지를 전달해 ‘2023 대한민국 콘텐츠 대상’ 캐릭터...
인생은 한 여름 밤의 꿈…연극 '인생 오후 그리고 꿈' 12월 개막 2024-11-28 17:28:50
: 밀레니엄이 다가온다', '나, 옥분뎐' 등에서 활약한 배우 전국향, '어메이징 그레이스', '고트'의 배우 신현종, '누란누란'의 배우 최승일 등 오랜 시간 무대를 지켜왔던 연륜 있는 배우들을 필두로 하여 민경현, 박현미, 김경숙, 김윤태, 전영, 류진현, 정은선 등 꾸준히 무대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