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2, '플라이하이크' 하이킹화에 '플라이슈트' 재킷…야외활동 준비 끝 2024-03-27 16:09:21
인비저블 핏’을 적용해 경량성과 방수, 방풍, 투습 기능이 뛰어나다. 색상은 블랙, 핑크, 크림, 실버 그레이, 터콰이즈 총 5가지다. K2가 선보인 ‘플라이슈트’는 변덕스러운 봄 날씨에 대비하기 좋은 올라운드 아웃도어 셋업이다. 플라이슈트 셋업은 고어 윈드 스토퍼와 우븐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한 재킷, 부드러운...
등산, 러닝, 골프…야외활동 워밍업 준비되셨나요 2024-03-13 16:19:12
시 재킷 등 아우터를 챙기는 것이 좋다. 프로스펙스는 러너들을 위한 ‘후디드 리플렉티브 러닝 재킷’을 선보였다. 방풍 기능을 갖춘 가벼운 소재로 일교차가 큰 봄부터 초여름까지 착용할 수 있다. 야간 러닝 시 가시성을 확보해주는 리플렉티브 원단을 적용해 어두운 환경에서도 안전하게 달릴 수 있도록 돕는다. 비글...
K2, 충격 분산, 쾌적한 보행…'플라이하이크 스페이스' 2024-02-22 16:08:03
본딩 기술인 고어텍스 인비저블핏을 적용해 방수, 방풍, 투습 기능도 탁월하다. 운동화와 같은 착화감으로 장시간 신어도 발을 쾌적하게 유지해준다. 보아 다이얼이 적용돼 간단한 조작으로 빠르고 쉽게 신고 벗을 수 있다. 색상은 블랙, 실버그레이, 핑크, 터콰이즈, 크림 등 5종류가 있다. K2의 또 다른 신제품 하이킹화...
노스페이스, 원조 패딩 '눕시'에 방수 기능 더해…고기능 '1996 워터 쉴드 눕시 재킷' 2023-11-22 16:19:14
재킷’에 방수, 방풍, 보온 기능을 강화한 ‘1996 워터 쉴드 눕시 다운 재킷’을 최근 선보였다.○30년 이상 사랑받은 제품눕시 다운 재킷은 1992년 미국에서 처음 출시된 이후 30년 이상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노스페이스의 글로벌 시그니처 제품이다. 눕시라는 이름은 히말라야산맥의 산봉우리 ‘눕체(Nuptse)’에서...
노스페이스, 가을철 단풍 여행 필수아이템 제안 2023-10-25 16:20:01
‘그린랜드 윈드스토퍼 재킷’은 후드 일체형 재킷이다. 방풍 및 투습 기능이 뛰어나 변화무쌍한 가을 날씨에도 쾌적함을 유지해 준다. 방수 지퍼 주머니로 실용성을 높였다. 색상은 블랙, 베이지 및 라이트 카키 등 3종이다. 아웃도어에 적합한 신발도 있다. ‘에너지 테크 III 보아 고어텍스’는 가볍고 탄성이 우수한...
K2, 특허받은 압축기술…보온성·디자인 모두 갖춘 '씬에어 다운' 2023-10-25 16:19:49
소재에 라미네이션 필름을 적용해 활동성과 방풍 역량을 높였다. 이 제품은 디자인도 깔끔해 일상생활에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보머 재킷 스타일로 디자인해 출퇴근 시에도 입을 수 있다. 남성용은 카키진저, 어반차콜, 그레이시베이지, 블랙 네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여성용 제품은 그린클레이, 카푸치노, 블랙...
김수현·차은우도 등판…남심 잡으러 '뉴페이스' 줄줄이 뜬다 2023-08-23 21:00:01
출연하는 김수현을 전면에 내세워 주력 제품인 방풍 재킷과 다운재킷 마케팅에 나서기 위한 심산이다. 스노우피크 어패럴 역시 배우 현빈을 새 광고모델로 기용해 FW 시즌 대비에 나섰다. MZ(밀레니얼+Z)세대 사이 고프코어(일상복과 자연스럽게 매치하는 아웃도어 패션)룩 유행이 확산하는 가운데 보다 젊은 모델을 기용...
F&F 듀베티카, 아웃도어 브랜드로 확장 2023-06-13 10:26:31
이 자리에서 브랜드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패딩 재킷 외 기능성 제품을 대거 선보였다. 프리미엄 기능성 소재인 '고어텍스'와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바람막이, 아노락 등 아이템이 대표적이다. 시즌 주력 아이템으론 고어텍스 소재를 적용한 간절기용 패딩 재킷과 방풍재킷이 주목 받았다. 이와 함께 듀베티카의...
"아저씨 옷 아니에요"…등산복 패션 '고프코어룩'에 빠진 MZ 2022-12-04 06:16:01
재킷'과 살로몬 'XT-6'는 20·30세대 구매 비중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그레이즈 멀티 지퍼 봄버 재킷과 살로몬 XT-6는 19∼33세 구매 비중이 각각 전체의 78%, 66%를 차지했다. 무신사는 고프코어룩은 아웃도어의 오버핏 실루엣과 지퍼 디테일로 테크니컬하고 스트릿한 감성을 살려 아웃도어와 일상복의...
지포어, 핼러윈 컬렉션 선보여 2022-10-02 17:42:01
골프 브랜드 ‘지포어(G/FORE)’가 첫 핼러윈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지포어는 재킷, 맨투맨 티셔츠, 조거팬츠, 방풍니트 등과 골프용품을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녹색과 회색을 주력 색상으로 브랜드 로고와 해골 자수 패치를 활용, 한정판 자수를 핼러윈 컬렉션에 적용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