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사무실 간식' 2위 맛밤·3위 카스타드…1위는? 2023-03-28 10:16:37
헛개차, 옥수수수염차나 하이트진로의 블랙보리 등의 인기 음료를 물 대신 마시는 직장인이 늘어난 영향으로 분석됐다. 무설탕 탄산음료를 중심으로 탄산음료 출고량도 늘었다. 스낵포 고객사에서는 평균적으로 임직원 한 명당 월 2만8890원을 간식 복지 예산으로 투자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스낵포 관계자는 "사무실...
MZ세대 하이볼 열풍에 토닉 매출 급증 2023-03-13 09:27:25
하이볼 열풍으로 외식업소의 토닉워터 취급률이 높아진 것도 긍정적 영향을 미쳤다"고 설명했다. 실제 진로토닉워터의 연간 매출은 5년 전 59억원에서 지난해 337억원으로 5배 이상 성장했다. 무알코올 음료인 하이트제로0.00의 지난해 매출도 전년 대비 34% 증가했으며 차음료 블랙보리 매출도 17% 늘었다.
지난해 하이트진로음료 매출 최고치…하이볼열풍에 토닉매출 2배 2023-03-13 09:14:06
취급률이 높아진 것도 긍정적 영향을 미쳤다"고 설명했다. 실제 진로토닉워터의 연간 매출은 5년 전 59억원에서 지난해 337억원으로 5배 이상 성장했다. 무알코올 음료인 하이트제로0.00의 지난해 매출도 전년 대비 34% 증가했으며 차음료 블랙보리 매출도 17% 늘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봄맞이 제철 식재료 활용한 다양한 미식 프로모션 선봬 2023-03-06 18:00:06
산나물 페스토를 가미한 보리 리소토와 미니감자 조개를 곁들여 담백한 맛이 일품인 광어 구이, 스모크 파프리카 아이올리 소스와 블랙 올리브 라따뚜이 함께 담아낸 제주 돌문어 구이 등 코스별로 다양하게 준비되며, 메인으로는 최상등급의 육류만을 엄선해 BLT만의 숙성 공법으로 조리한 미국산 프라임 에이지드 소고기...
김문교 감독X류보리 작가, 직접 밝힌 ‘트롤리’의 모든 것 2023-01-16 14:40:08
없다. 류보리 작가는 “짧게 화면에 등장했던 김수빈의 휴대폰 속 사진, 한밤중 현여진(서정연 분)이 장우재(김무열 분)를 불러냈던 칼국수집에서의 대화, 장우재와 현여진의 과거 첫 만남에 등장한 신문 기사, 칼국수집에 놓인 현여진과 여자아이의 사진, 집 앞에 배포된 ‘남중도 살인자’ 전단지를 뿌린 사람을 남중도가...
고객 향한 마음 편리함에 건강까지…1등 제품은 역시 달랐네 2022-12-28 17:09:58
통보리로 만든 그래놀라와 망고향 크랜베리가 어우러져 있다. 보리는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집밥·홈술 문화에 떠오른 상품도 있다. 매일유업의 ‘상하치즈 미니’는 스낵치즈 제품이다. 집에서 와인이나 맥주를 즐기는 홈술족에 가벼운 술안주로 주목받고 있다. 인기 캐릭터를 이용한 제품도...
고소한 제철곡물 통째로…가을음료 한잔의 여유 2022-08-30 21:00:01
보리와 옥수수를 우려내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차 음료다. 배우 정유미를 광고 모델로 기용해 곡물 차에 익숙하지 않은 2040 MZ(밀레니얼+Z)세대를 공략했다. 카페 브랜드들도 잇따라 가을 신메뉴를 선보이며 마케팅에 열을 올리고 있다. 이디야커피는 '가을 음료' 3종을 다음달 1일부터 12월19일까지 한정...
"무알코올 맥주 판매 날았다"…하이트진로음료, 상반기 영업익 641% 증가 2022-08-16 16:07:22
절감 효과도 있었다. 제품 별로 보면 무알코올 맥주 맛 음료인 '하이트제로0.00'의 매출이 작년 동기보다 81% 증가했다. 같은 기간 '진토닉워터'는 60%, '블랙보리'는 17%, '석수'는 19% 각각 늘어났다. 이 회사 관계자는 "주력 제품의 인기가 실적 성장을 견인한 만큼 하반기에는 관련...
무알콜 맥주의 반란…`맥주 맛 음료` 매출 급증 2022-08-16 10:26:43
사업 확대에 따른 원가와 물류비 절감 효과도 실적에 기여했다. 제품별로 보면 무알코올 맥주 맛 음료인 `하이트제로0.00`의 매출이 작년 동기보다 81% 증가했다. 같은 기간 `진토닉워터`는 60%, `블랙보리`는 17%, `석수`는 19% 각각 늘어났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주력 제품의 인기가 실적 성장을 견인한 만큼...
무알콜 맥주 인기에…하이트진로음료 "상반기 영업이익 641%↑" 2022-08-16 10:16:59
증가했다. 같은 기간 '진토닉워터'는 60%, '블랙보리'는 17%, '석수'는 19% 각각 늘어났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주력 제품의 인기가 실적 성장을 견인한 만큼 하반기에는 관련 마케팅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youngle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