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웰픽, 5개국 외국인 환자 유치 사업 본격 진출 2025-06-24 11:21:04
솔루션이다. 현재 웰픽은 피부과, 성형외과, 산부인과, 안과, 한방병원 등 외국인 환자 선호도가 높은 분야의 국내 우수 의료기관 50여 개와 제휴를 맺고 해외 환자에게 소개하고 있다. 주요 서비스는 현지 온라인 사전 상담 국내 의료기관 진료 예약 및 스케줄 관리 전문 의료 통역 서비스 숙박·교통·관광 지원 시술 후...
롯데온, 유럽 뷰티 브랜드와 협업…"고객 접점 확장" 2025-06-10 13:54:57
욕실 문화를 테마로 한 ‘세빈 런던(Sevin London)’, 피부과·성형외과 전문의가 만든 프렌치 오가닉 스파 코스메틱 ‘알라에나(Alaena)’ 등 신규 브랜드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유해은 롯데온 트렌드뷰티팀장은 “롯데온은 단순한 수입 판매를 넘어, 고객에게 새로운 뷰티 경험과 브랜드 철학을 함께 전달하는...
대웅제약 나보타, 카타르 출시…걸프만 연안국 3곳 진출 2025-06-05 09:33:20
미용·성형에 대한 관심이 높다. 대웅제약은 언어와 문화의 유사성을 바탕으로 한 교류도 활발하다며 국가 간 시너지 효과를 기대했다. 심포지엄 연자로 나선 구본철 원장은 "나보타는 빠르고 정확한 효과 발현이 특장점으로, '나보리프트'(보툴리눔 톡신을 피부층에 미세하게 주사해 리프팅, 주름 개선, 콜라겐...
중국 뷰티샵 대표들, K뷰티 체험 위해 압구정 찾다 2025-05-16 13:38:34
뷰티와 문화의 상징인 압구정동이 그동안 많이 침체되어 있었다"며, "이번 방문을 계기로 다시 한번 K뷰티와 K의료가 활성화되는 전환점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현장에 참석한 중국 대표들은 한국의 최신 미용 기기와 시술, 화장품 브랜드를 체험하며 깊은 관심을 나타냈고, 현지에서 K-뷰티 기술을 활용한 서비스...
“써마지 할까 울쎄라 할까” 돈으로 사는 젊음, 리프팅 시장 고속성장[왜 땡기는가①] 2025-05-12 08:17:39
시술을 공유하거나 ‘선물’하는 문화까지 생기고 있다. 전문가들은 이 시장을 정확히 숫자로 파악하기는 힘들다고 말한다. 피부과·성형외과뿐 아니라 진료과목을 피부과로 내건 산부인과나 내과에서도 리프팅 시술이 이뤄지고 있기 때문이다. 같은 장비여도 시술하는 목적이 제각각이라 통일된 기준이 ...
2025 대한민국 친환경 지속가능상품 15선[스페셜 리포트] 2025-05-03 06:00:35
82개에 불과했다. 현재는 문구류, 가구류, 페인트, 문화시설 등 167개 품목이 인증 대상이며, 3월 31일 기준 인증받은 업체는 4813업체, 인증 제품은 1만8419개에 달한다. 환경표지인증은 재료와 제품을 제조·소비·폐기하는 전 과정에서 오염물질, 온실가스배출을 줄이고 자원과 에너지 소비를 절약하는 등 ‘환경성’을...
"日선호 여행지 1위 한국"…정부, 역대 최다 관광객 유치 나선다 2025-04-08 09:07:16
문화체육관광부는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이날부터 오는 10일까지 일본 후쿠오카, 히로시마, 도쿄 등 3개 도시에서 K-관광 로드쇼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일본 내 한국 여행 수요는 높은 편이다. 일본인 해외여행 중 한국 점유율이 24.8%로 1위다. 이어 미국(14.1%), 대만(8.9%) 순이다. 일본 유력 여행사 JTB가 실시한 최근...
日, 혼합진료땐 환자부담 100%…"과잉치료 꿈도 못꿔" 2025-03-19 17:57:03
적용되는 급여 진료(보험 진료)와 미용·성형 등 건강보험이 적용되지 않는 비급여 진료(자유 진료)를 병용하는 ‘혼합 진료’가 원칙적으로 금지돼 있다. 안전성·유효성이 담보되지 않은 비급여 진료가 마구잡이로 동시에 이뤄지는 것을 막기 위해서다. 비급여 진료 때 실손보험금을 받기 위해 급여 진료를 병행하는 한국...
[토요칼럼] 새해엔 나이 좀 묻지 맙시다 2025-01-31 17:50:30
떴다. “한국은 외모와 나이에 민감한 문화로 잘 알려져 있다. 피부 관리, 성형외과, 안티에이징 산업이 매우 발달했으며 나이에 따른 사회적 기준이나 기대치도 강하게 작용한다”는 설명이 뒤따랐다. 나이에 집착하는 문화가 우려스러운 건 국가적 자원이 비효율적으로 배분되고 이에 따른 부작용이 생기기 때문이다. ...
아토즈그룹 박병욱 회장, 한국화장품 중국 수출 포문 열어 2025-01-24 14:30:36
박 회장은 화교리더들에게 의료성형·제약·화장품·줄기세포·뷰티지방흡입·K-POP댄스·관광·미식·카카오·SM 등 다양한 분야의 한국선두 업체들을 탐방시키며 제품 수출을 촉진하는 역할을 했다. 박 회장은 “한국의 제품력은 아직 우수한 게 많다. 하지만 마케팅의 방법과 매수인의 매칭과 교류, 일하는 방식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