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여명808, 세계 첫 숙취 해소용 천연차…25년간 사랑 받아 2023-07-20 09:00:05
주최하는 ‘2023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숙취해소음료 부문에서 5회 연속 1위에 올랐다. 여명808은 세계 최초의 숙취 해소용 천연 차다. 오리나무와 마가목의 잎, 줄기 또는 뿌리의 추출물을 주원료로 한다. 일곱 차례의 임상시험 결과 음주 후 혈중 알코올이 빠르게 배출되는 것이 확인됐다. 음주 후 다음 날 느...
'술도녀'도 챙겨먹는 이것…코로나 끝나자 불티나게 팔린다 2023-07-05 22:00:01
닐슨IQ코리아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숙취해소제 시장은 전년보다 39.5% 증가한 3128억원 규모로 집계됐다. 지난해 4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되면서 그동안 억눌렸던 대면 모임과 회식 수요가 본격 늘어난 영향으로 풀이된다. 제형별로 음료 숙취해소제 시장은 2000억원, 환과 젤리 등 비음료...
유한킴벌리 '스카트' 유한양행 '엘레나'…올해 첫 1위 영예 2023-06-30 09:00:26
그래미의 여명808(숙취해소음료 부문)이 황금나비상을 수상한다. 황금나비상은 5년 이상 연속 1위에 오른 브랜드 중 지속적으로 웰빙 기능을 개선하고 소비자 평가가 높은 상품 및 서비스에 주어진다. 이날 인증수여식에는 1위에 선정된 26개 상품 및 서비스 부문이 참여할 예정이다. 그래미 여명808(숙취해소음료 부문)이...
여명808, 아버지가 자녀에게 권하는 25년 숙취해소음료 대명사 2023-06-30 09:00:19
숙취해소음료 브랜드인 여명808이 한국표준협회가 주최한 ‘2023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숙취해소음료 부문 1위를 19년 연속 달성했다. 여명808을 발명한 주식회사 그래미의 남종현 회장은 “그래미는 인류에게 건강하고 풍요로운 삶을 제공하고자 천연 식물성 원료를 기반으로 한 수많은 웰빙 제품을 발명하고...
여명808, 25년간 숙취해소음료 대명사 2023-04-17 16:41:42
동안 꾸준히 사랑받아온 숙취해소음료다. 여명808은 ‘202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숙취해소음료 부문에서 수상했다. 여명808은 처음으로 출시됐을 때부터 뛰어난 효능으로 언론과 소비자들에게 주목받은 제품이다. 여명808은 건전한 음주문화를 이끌어온 숙취해소음료의 대표 브랜드로 평가받고 있다. 그래미는 천연...
상쾌환 부스터, 출시 2개월만에 누적 100만병 팔려 2023-04-06 10:44:09
삼양사는 숙취해소음료 상쾌환 부스터가 출시 2개월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병을 돌파했다고 6일 밝혔다. 상쾌환 부스터는 숙취원인 물질인 아세트알데히드의 빠른 체내 분해와 체외 배출을 돕는 글루타치온효모추출물 등 원료를 첨가한 음료형 숙취해소제다. 삼양사는 상쾌환 부스터의 빠른 성장에 대해 높은 편의점...
국내 CEO들이 꼽은 '명품'…대한항공·제네시스·SKT 등 2023-03-27 13:58:24
올레드 TV(54.64%), 숙취해소음료 컨디션(43.75%), 신세계백화점(41.18%), 갤럭시(39.39%) 남성정장 등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올해 처음 조사한 전기차 부문에서는 제네시스 G80, 헬스케어 부문에서는 바디프랜드가 높은 선호도(66.67%)를 보였다. 병원은 삼성서울병원(39.05%), 호텔은 그랜드인터컨티넨탈 호텔(31.31%),...
HK이노엔, L-아르지닌 함유한 컨디션 스틱 선봬 2023-03-27 09:24:36
있는 젤리 제형의 스틱형 숙취해소제다. 작년 3월 출시돼 1년 동안 약 1,800만포 이상 팔렸으며, 주요 타깃층은 MZ세대다. HK이노엔 컨디션 브랜드매니저는 “최근 음주 문화가 변화하면서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컨디션 스틱이 ‘센스 있는 술자리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며, “즐거운 술자리를 만들어주는 비음료...
남다른 1위 브랜드, 팬데믹 이후에도 시장 주도…2023년 한국 산업의 브랜드파워 2023-03-22 16:54:48
스킨케어 부문), LX Z:IN 벽지(벽지 부문), 컨디션(숙취해소 부문)이 1위를 차지했다. 서비스재에서는 SK주유소(주유소 부문)를 비롯해 지니TV(IPTV 부문), 경기 여주에 있는 솔모로CC(골프장 부문), 이마트(대형할인점 부문), 한솔플라톤(독서토론학습 부문), 모던하우스(리빙SPA 부문), 파리바게뜨(베이커리 부문),...
전소미·박재범 앞세워 '초대박'…'씹는 맛'에 2030 반했다 [이미영의 트렌드 톡톡] 2023-02-22 23:12:37
닐슨아이큐코리아의 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상반기 숙취해소음료 판매액은 전년보다 31.6% 늘었다. 편의점 CU는 숙취해소 젤리인 ‘해피구미 아이구셔’를 내놨다. 커큐민 밀크씨슬 헛개나무열매 성분에 비타민C 1일 권장량 100mg가 함유한 제품이다. CU는 2030세대에 인기를 끌고있는 유튜브 채널 '빠더너스'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