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hy, 남아프리카산 다육식물로 술 깨는 '쿠퍼스 깨곰'…숙취, 너나 걱정하세요 2025-06-11 15:42:23
네이버스토어를 통해 선보인다. 제품명은 개운하다를 뜻하는 경상도 방언 ‘깨곰하다’에서 착안했다. 빠른 숙취 해소를 의미하는 깨고오다의 줄임말이기도 하다. hy는 식품의약품안전처 가이드라인을 반영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해당 소재의 숙취해소 기능성을 입증했다. 성인남녀를 대상으로 진행한 시험에서 술을 마신...
일양약품, ‘위제로유쾌연조엑스' 출시·판매 2025-05-30 10:45:23
김동연, 정유석)은 숙취, 속쓰림, 소화불량, 구통 및 신경성위염에 효과적인 일반의약품 ‘위제로 유쾌 연조엑스(반하사심탕)’를 출시, 판매중이라고 밝혔다. 숙취, 속쓰림, 소화불량, 구통 및 신경성위염에 효과적인 일반의약품 ‘위제로유쾌연조엑스(반하사심탕)’’은 전통적인 한방 약재로 만든 제품으로, 속이...
HK이노엔, '컨디션 제로 스파클링' 출시 2025-05-22 15:59:13
HK이노엔은 숙취해소제 신제품 '컨디션 제로 스파클링'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컨디션 제로 스파클링은 컨디션의 8번째 제품으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숙취해소효과를 확인한 자체 개발 복합소재(미배아발효추출물에스, 효모추출물혼합분말, 자리추출물분말, 니파팜농축분말)를 함유했다. 적자몽 농축액과...
숙취해소제, 4천억 황금알로…제약사 진검승부 [바이탈] 2025-05-20 17:37:41
산업부 이서후 기자와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이 기자, 숙취해소제 시장 규모가 앞으로 더 커질 것으로 보인다구요? <기자> 국내 숙취해소제 시장은 2021년 약 2,000억 원에서 지난해 3,500억 원으로 커졌습니다. 올해는 더 성장해 약 3,700억 원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업계에서는 국내 숙취 해소 관련 시장이...
[신상잇슈] 하이트진로 '진로토닉클럽소다'·농심 '크레오파트라 솔트앤김' 2025-05-10 07:00:03
담백하고 바삭한 감자칩에 국산 김의 고소한 풍미를 더한 제품으로, 전국의 유통점과 이커머스(전자상거래) 채널에서 오는 19일부터 판매할 예정이다. ▲ hy는 자체 개발한 숙취 해소 기능성 원료인 '아이스플랜트복합농축액'을 담은 숙취해소제 '쿠퍼스 깨곰'을 내놨다. hy는 술을 마신 뒤 이 농축액을...
'주가 7만원→1만원' 어쩌나…40대 女 대표가 꺼낸 반전 카드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5-04-27 07:00:10
“작년 8월부터 동아제약 모닝케어 숙취해소제 리뉴얼 작업에 초기 개발 단계부터 참여를 해 공급 중이다”며 “우리의 영업 노하우와 고객사들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파악해 맞춤 개발에 힘쓰고 있다”고 덧붙였다. 국내 건기식 시장 주춤에도 지난해 최대 매출을 올렸다. 이에 대해 “다양한 고객사 확보와 다변화...
세계 최초 발명특허 숙취 해소용 천연차 2025-04-16 09:00:04
매년 새로운 방식으로 업그레이드된다. 강력한 숙취 해소용 천연차 ‘여명1004’는 숙취를 단 한방에 강하고 빠르게 해소하여 애주가들의 필수품이 됐다. 여명1004는 여명808의 효능을 배가시켜 숙취의 복합적인 증상을 빠르게 완화 시켜준다. 그래미는 과도한 음주로 인한 경제적, 사회적 손실과 음주운전 폐해를 막기 ...
여명808, 천연 식물성 원료…단시간에 숙취 증상 완화 2025-04-15 16:22:58
공정 방식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하며 숙취 해소 효과를 강화해왔다. 특히 고농축 프리미엄 라인인 ‘여명1004’는 여명808의 효능을 배가해 단시간에 숙취 증상을 완화해주는 제품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그래미는 숙취 해소를 넘어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병행하고 있다....
여명808, 천연재료로 말끔한 숙취 해소…애주가 필수품 2025-03-23 16:11:41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숙취해소음료 부문에서 18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세계 최초의 발명특허품인 숙취해소용 천연차 여명808은 과도한 음주로 인한 폐해를 막기 위해 꾸준한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건강해진 사회와 나를 통해 행복한 가정과 건강한 대한민국을 선도하는 건강 제품이다. 소비자에게 숙취해소뿐만 아니라...
아스톤코리아, Ninja Van과 함께하는 ‘Market Enablement’ 서비스 출시 2025-02-25 16:01:15
소비재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숙취해소 젤리, 스킨케어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건강식품, 음료 등 다양한 한국 제품들이 현지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으며, 특히 젊은 층을 중심으로 소비량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복잡한 행정 절차, 현지 물류 인프라 부족,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 부재 등으로 인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