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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간 45억개 화장품 쏟아내는 'ODM 빅2'…아마존도 러브콜 2024-07-04 17:55:37
중소 화장품업체 크레이버의 스킨케어 브랜드인 ‘스킨천사’는 올해 1~5월 매출 778억원을 올렸다. 반년도 안 돼 작년 전체 매출(669억원)을 뛰어넘었다.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제품을 주로 판매하는 크레이버는 미국, 유럽, 일본 등 세계 93개국에 진출했다. 전체 매출의 80%를 해외에서 벌어들인다. 대표 제품인...
전 세계 명품시계 시장점유율 31% 차지[류서영의 명품이야기] 2024-07-03 14:43:32
사이트 트래픽은 전년 대비 48% 증가했으며 이는 레이디 디올 핸드백과 향수, 프리미엄 스킨케어 라인의 인기에 힘입은 성장이었다. 2위는 케어링그룹의 구찌다. 구찌 운동화는 2023년 패셔니스타들에게는 필수 아이템이었다. 3위는 샤넬로 온라인 판매에 대한 전통적인 저항에도 불구하고 웹사이트 트래픽이 26% 증가했다....
미소녀 슈팅게임으로 성공한 시프트업, IPO 흥행 여신도 우리 편? [전예진의 마켓 인사이트] 2024-07-03 14:39:00
8개국에서 판매량 1위를 기록했다. 전문 평론 사이트인 메타크리틱 이용자 평가에서 역대 PS5 게임 중 1위인 9.2점의 평점을 기록하며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회사는 두 대표작의 제품생애주기를 극대화하기 위해 고품질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6개월 단위로 이뤄지는 주년 이벤트와 여름 및 겨울의 계...
알리바바닷컴, 한국기업 사이트 열어…자동차부품·라면 인기 2024-07-03 10:21:18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알리바바닷컴 사이트에서 작년 6월부터 지난달까지 한국산 제품의 품목별 전년 대비 성장률을 보면 자동차 부품(300%)과 라면(82%), 스킨케어 (80%), 마스크 시트(70%), 홍삼(69%), 산업용 부품(45%) 등 순으로 인기를 끌었다. 한국산 뷰티상품 구매액이 가장 증가한 국가는 브라질(260%)과...
라이엇, LoL 여름맞이 캠페인 '동물특공대' 공개 2024-06-24 11:31:32
전했다. 이번 캠페인의 모든 콘텐츠는 6월 26일(수)부터 LoL 테스트 서버(Public Beta Environment)에서 체험할 수 있으며 7월 18일(목)부터 8월 20일(화)까지만 라이브 서버에서 즐길 수 있다. 동물특공대 및 집중포화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oL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주현 기자 2JuHyun@hankyung.com
문 열린 '페이커 신전', 첫날부터 신도 3400명 몰렸다 2024-05-30 11:20:01
신규 스킨인 ‘떠오른 전설 르블랑’을 비롯해 페이커의 역대 LoL 월드 챔피언십 우승 스킨 3종, ’브로콜리 남작’ 칭호, 페이커 와드 등 다양한 인 게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컬렉션에 따라 ‘떠오른 전설 아리’, ‘불멸의 전설 아리’ 등 이벤트 기간에만 선보이는 신규 스킨도 얻게 된다. 해당 온라인 콘텐츠는...
'리들샷' 인기에...브이티, 1분기 영업익 3,780% 급증 2024-05-14 10:37:52
온라인 사이트에서 완판이 이루어지고 있다. 리들샷 라인은 시카 추출물과 함께 물리적 피부 재생을 통한 유효성분의 흡수력을 높여 피부의 진정과 재생을 도와주는 제품이다. 리들샷은 기존의 100, 300, 700 라인 외에 스팟케어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춘 민감성 피부용 50샷과 보다 강력한 스킨케어를 도와주는...
'알리 무조건 최저가 아니다'…주요 생필품 K-커머스가 더 싸(종합) 2024-05-06 11:46: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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앳홈 '톰', 독일 iF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 수상 2024-03-07 10:32:48
홈라이프 솔루션 기업 앳홈은 자사 스킨케어 브랜드 '톰(THOME)'이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커뮤니케이션 브랜딩 부문에서 본상을 받았다고 7일 밝혔다. 독일 인터내셔널 포럼이 주관하는 iF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미국 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상으로 꼽힌다. 올해는 72개국에서...
더블유 2월호 박서준 화보 공개, 우아하면서도 섹시한 남성미 발산 2024-01-25 15:56:05
뷰티의 남성 라인, 보이 드 샤넬의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으로 완성한 박서준의 룩은 댄디하면서도 세련된 박서준의 평소 이미지와 잘 매치하였다. 특히 박서준이 겨울철 필수 아이템으로 소개한 보이 드 샤넬 모이스처라이저는 하루 종일 피부에 수분을 유지해주어 수분 손실을 줄여주는 동시에 남성들이 면도 후 겪는 피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