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올리브영 세일에 2030 '우르르'…1위~10위 싹쓸이한 제품 2024-06-10 10:35:01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토리든 다이브인 세럼', '메디힐 마데카소사이드 흔적 패드', '라운드랩 자작나무 수분 선크림' 등이 대표적이다. 올리브영은 1∼10위 제품 순위를 구체적으로 공개하지 않았으나 이번 세일에서 '닥터지'와 '라운드랩', '메디힐',...
중소브랜드 '반란'…올영세일 휩쓸었다 2024-06-10 10:06:58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토리든 다이브인 세럼', '메디힐 마데카소사이드 흔적 패드', '라운드랩 자작나무 수분 선크림' 등이 대표적이다. 올리브영은 1∼10위 제품 순위를 구체적으로 공개하지 않았으나 이번 세일에서 '닥터지'와 '라운드랩', '메디힐',...
CJ올리브영 "올영세일 매출 10위권 국내 중소브랜드 싹쓸이" 2024-06-10 09:38:35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토리든 다이브인 세럼', '메디힐 마데카소사이드 흔적 패드', '라운드랩 자작나무 수분 선크림' 등이 대표적이다. 올리브영은 1∼10위 제품 순위를 구체적으로 공개하지 않았으나 이번 세일에서 '닥터지'와 '라운드랩', '메디힐',...
넵튠, 티몬서 모바일게임 '무한의계단' 굿즈 출시 2024-05-07 09:46:02
클리어파일, 스터디플래너, 마우스패드, 카드홀더 등 문구·완구·액세서리류 10종으로 구성됐다. 굿즈는 티몬에서 독점 판매되며, 구매하면 캐릭터 포토 카드가 무작위로 증정된다. 넵튠은 아울러 신세계푸드[031440]의 패스트푸드 브랜드 노브랜드버거(NBB)와 협업, 내달 말까지 '무한의계단 버거팩'이나 한정판...
우먼 웰니스 케어 브랜드 라엘, ‘2023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 참가 2023-12-13 16:05:18
‘내추럴 청결티슈’ 본품과 ‘미라클 클리어 기초 3종’ 샘플을 증정한다. 라엘과 생리대 기부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는 인플루언서 이주영(쥴스)씨가 라엘 ‘우먼 웰니스 라운지’에 방문하기도 했다. 라엘 브랜드 매니저는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가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2년 연속 수상하며 더 많은 고객과...
'워크래프트 럼블' 개발진 "e스포츠화 가능성 지켜볼 것" 2023-10-04 11:49:09
위에서 60여 종의 다양한 캐릭터를 배치해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거나 다른 이용자와 대결하는 게임성이 특징이다. 이 게임은 당초 '아크라이트 럼블'이라는 이름으로 처음 공개됐으나, 이후 원작 세계관을 더 잘 살린 '워크래프트 럼블'로 제목이 변경됐다. 이와 관련해 톰 칠튼 디렉터는 "게임의 정수를 잘...
엔씨소프트 "모바일 퍼즐 게임 '퍼즈업 아미토이' 26일 출시" 2023-09-04 09:37:21
특징이다. 플레이어들은 레벨을 클리어하고 획득한 '별'을 사용해 '아미토이' 캐릭터를 성장시키고 게임에 필요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 다른 이용자와 '클랜'을 형성하고, 점령전을 통해 다른 클랜과 경쟁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사전 등록에 참여한 이용자에게 '퍼즈업' 대표...
동화약품, '후시다인 더마 트러블' 론칭 2023-08-18 16:03:23
라인'으로 밸런싱 세럼, 버블 클렌저, 밸런싱 토너, 클리어 토너 패드 등 4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후시다인 더마 트러블' 론칭은 126년 전통의 동화약품이 걱정 없는 평화로운 피부를 위한 '피부평화주의'를 선포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후시다인 더마 트러블'이...
컴투스 '다크스워드', PICO 중국 유료 게임 1위 '탈환' 2023-06-19 09:22:11
수행하는 협동전 모드와 새로운 아바타 스킨 등이 추가돼 싱글플레이 위주에서 멀티플레이도 가능한 게임으로 볼륨이 대폭 확장됐다. 특히, 협동전의 경우 특정 조건을 충족해야 클리어할 수 있기 때문에 팀원 간의 전술적인 플레이가 중요해 기존 VR 게임에서는 볼 수 없는 깊이 있는 멀티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는 평가를...
'뉴페이스 등용문' 된 올리브영…"새로운 트렌드 제안이 경쟁력" 2023-03-30 10:10:32
7월 올리브영에 입점한 메이크업 브랜드 '퓌'는 스킨케어 성분을 담아 피부 광채를 효과적으로 표현하는 '쿠션 글래스'가 대표 상품이다. 스킨케어 브랜드 '일소'는 올리브영에서 먼저 입점을 제안해 지난해 8월 공식 판매를 시작했다. 코 부위 모공과 피지를 관리할 수 있는 '네추럴 마일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