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백화점, 소통·관계 등 정신건강 키워드…롯데문화센터, 여름학기 '멘탈 웰니스' 강좌 2025-05-28 15:36:31
스트레스 해소 방법을 알려준다. 커뮤니케이션 분야의 베스트셀러 작가들과 함께하는 북토크 강좌에서는 내면의 소리를 건강하게 표출하는 방법을 제시한다. ‘대화의 정석’의 정흥수 작가, ‘우아한 대화법’의 김지윤 작가, ‘내가 나라서 정말 좋아’의 김지훤 작가 등 다수의 인기 에세이 작가들이 강연에 나선다....
[포토] '2025 대한민국 모바일 대상' 영광의 얼굴들 2025-05-15 15:58:46
기업인 KB국민은행의 박형주 스타뱅킹영업본부 본부장(앞줄 왼쪽 네 번째), 쿠팡의 허준 커뮤니케이션팀 전무(다섯 번째)를 비롯한 수상기업 대표자들이 황규철 과기정통부 소프트웨어정책관(뒷줄 왼쪽 네 번째), 정종태 한경닷컴 대표(다섯 번째), 문장원 정보통신산업진흥원AI융합본부 본부장(여섯 번째)과 기념촬영을...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대한민국식품명인 제도' 운영…세계화 앞장, 미쉐린가이드·NYT서 된장·김치 잇단 소개 2025-04-28 15:48:24
“식품 세계화에 있어선 글로벌 커뮤니케이션이 가장 중요하다고 판단했다”고 설명했다.◇세계 미식 매체도 ‘한국 장’에 주목한국 전통 발효식품에 대한 해외 미디어와 세계적 셰프들의 관심도 커졌다. 호주 출신의 미쉐린 스타 쉐프 조셉 리저우드는 대한민국식품명인 제35호 기순도 명인과 협업해 한국 전통 장을...
한국GM "韓 철수설은 루머…생산 확대할 것" 2025-04-16 18:25:18
밝혔다. 한국GM은 최근 트레일 블레이저와 뷰익 앙코르 GX, 엔비스타 등 2만1000대를 부평공장에서 추가로 생산하겠다는 계획을 노조에 밝히는 등 철수설 진화에 힘을 쏟고 있다. 2만1000대는 한국GM 부평공장 연간 생산능력 25만 대의 8.4% 수준이다. 이에 따라 올해 부평공장 생산 물량은 당초 배정된 20만8000대에서 23...
"한국GM 철수설은 '루머'…韓 사업 지속할 것" 2025-04-16 15:31:48
앙코르 GX, 엔비스타 등 2만1000대 생산 물량을 부평공장에 추가로 배정한다고 밝혔다. 2만1000대는 한국GM 부평공장의 연간 생산능력 25만대의 8∼9%에 해당하는 수준이다. 이에 따라 올해 부평공장 생산물량은 당초 배정된 20만8000대에서 23만대 수준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윤명옥 한국GM 최고 마케팅책임자(CMO)...
'연예인 車' 나도 타보자…신차 나오자마자 '관심 폭발' [현장+] 2025-04-16 13:12:00
겸 커뮤니케이션 총괄(전무)은 이날 경기 광명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서 열린 신형 에스컬레이드 공개 행사에서 "에스컬레이드를 대체할 만한 경쟁 모델이 없다. (출시) 당일부터 많은 고객들이 계약하고 있는 게 이를 입증하는 것"이라고 자신했다. 에스컬레이드는 전·현직 대통령부터 유명 인사, 연예인 등 공식 석상에...
국민은행, 스벅 별 더주는 'KB 별별통장' 판매...20만좌 한정 2025-03-25 18:36:14
스타뱅킹, 영업점에 게시된다. 또, 스타벅스 앱 내에 최초 도입되는 계좌 간편결제의 경우 KB국민은행 계좌는 별도 계좌번호 입력 없이 편리하게 결제수단으로 등록할 수 있다. 상품에 대한 상세 내용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 및 KB스타뱅킹 상품 가입 안내 페이지에서내달 1일부터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자이, 주거공간에서 문화 커뮤니티로 패러다임 전환 2025-03-23 16:11:02
온라인 공간, 컨시어지 서비스, 커뮤니케이션까지 고객과 브랜드가 접하는 모든 순간에 자이만의 새로운 관점과 철학을 담아내고자 노력하고 있다. 자이는 끊임없는 기술 혁신과 연구개발을 통해 미래 주거 문화를 창조하고,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가치관에 맞춘 혁신적인 주거 경험을 새롭게 정의하며 국내 혁신적인 주거...
KB국민카드, 여행 특화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2025-03-23 16:08:56
1000원 이상 결제 시 500원(월 6회, 3000원 이내) 등 교통 관련 할인도 제공한다. KB국민카드는 고객에게 더욱 가치 있는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고객과의 모든 접점에서 차별된 커뮤니케이션을 지속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이를 통해 고객의 모든 순간, 혁신적 가치를 창출하는 고객만족 최고의...
"이대로면 3년 안에 다 죽는다"…한국 드라마에 '폭탄 경고' [위기의 K콘텐츠②] 2025-03-05 08:28:37
등을 저술한 심두보 성신여대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교수는 "정권이 바뀔 때마다 콘텐츠 산업 분야에서 가장 먼저 뭔가 하려고 하는 게 브랜딩"이라며 "단기적으로 성과를 내기 위해 보여주기식 정책에 집착하기보다 장기적 관점에서 영상 콘텐츠 정책을 새롭게 수립해야 할 시점"이라고 강조했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