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요즘 스타벅스가 ‘핫플’이라며?”…SNS 성지로 변신 2025-05-31 13:51:59
한다. 아트 컬래버레이션 매장으로 선보인 ‘가나아트파크점’이 대표 격이다. 국내 최대 미술 에이전시인 ‘프린트 베이커리’와 협업해 예술작품과 더불어 다양한 예술 경험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매장 1층에 프린트 베이커리 소속 작가들의 전용 전시 공간을 마련해 커피와 함께 예술작품을 즐길 수...
동심 속 장미는 시들지 않는다…"열쇠로 문을 열고, 그 시절로 큐" 2025-05-15 17:57:24
마스코트 ‘사막여우 도나’가 그렇다. 테마파크 마스코트 특유의 개구쟁이 같은 모습 대신 300만 송이 장미가 만발한 비밀의 화원을 지키는 수호자 같은 모습으로 다시 태어났다. 로즈가든의 상징인 장미성은 세월의 흔적을 벗고 유럽 르네상스풍 궁전이 됐다. 장미축제의 스토리에 예술 콘텐츠를 결합한 시도다. 이 ...
꽃과 즐길거리 가득한 그 곳…'튤립 축제' 명소로 떠나볼까 2025-04-24 16:03:38
내내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가득한 글로벌 테마파크로 거듭나기 위해 콘텐츠 개발에 지속적으로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 산리오 튤립 축제 즐겨 볼까100여 종, 약 120만 송이의 싱그러운 봄꽃과 생동감 넘치는 봄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에버랜드 튤립 축제’도 진행 중이다. 에버랜드는 글로벌 지식재산권(IP)...
"칠성사이다 직접 만든다"…롯데칠성, 15년 만에 재개장 2025-04-23 10:21:40
롯데칠성음료는 어린이 직업 체험 테마파크 서울 키자니아에 '칠성사이다 음료수 공장'을 15년 만에 재개장했다고 23일 밝혔다. 15년 만에 진행한 이번 리뉴얼은 '큰별로 새롭게, NEW 칠성사이다'라는 콘셉트에 맞춰 진행됐다. 지난해 10월 칠성사이다 디자인을 새롭게 선보인 데 따른 것이다. 내부와...
'니케' 2.5주년…"콘텐츠 업데이트·대규모 오프라인 행사" 2025-04-19 21:13:44
카페 브랜드 디저트39와 협업을 통해 게임을 테마로 한 세트 메뉴를 선보인다. 6월 20일부터 7월 3일까지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니케' 오프라인 팝업 행사를 열고,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온라인 팝업 행사도 연다. 제작진은 6월 10일 미국 샌디에이고 펫코 파크에서 열리는 MLB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대...
세계로 향하는 대전 과학축제, 2025 대전사이언스페스티벌 개막 2025-04-16 10:54:02
주제로, 영화 인사이드 아웃 방식의 스토리텔링 공연이 펼쳐지며, 이세돌 UNIST 특임교수의 주제 강연, 가수 권진아의 축하 무대가 이어질 예정이다. 올해는 호기심을 중심 주제로 설정하고, 행사장을 특성에 따라 △호기심 테마파크 △호기심 발전소(대한민국 과학축제/ 엑스포시민광장, 한밭수목원 원형광장 △호기심...
심민 "낙농·가공·관광 콘텐츠 확장" 2025-04-15 15:59:15
운영되는 임실치즈테마파크는 연간 300만명 이상이 찾는 대표 관광지로 자리매김했다”며 “치즈 산업과 관광산업의 융합을 통해 임실을 세계적인 명품 관광도시로 육성할 것”이라고 밝혔다. 심 군수는 “낙농-가공-관광이 유기적으로 연결되는 6차 산업 구조를 더욱 고도화해 농촌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360도 회전에 닌자 액션까지…레고랜드 '스핀짓주 마스터' 오픈 2025-04-14 16:47:31
실현) ▲Imagination(무한한 상상력) ▲Connection(가족 친화형 테마파크) ▲Kindness(배려와 공존) ▲Story(독보적인 LEGO IP)로 레고랜드의 특징을 소개했다. 글로벌 협업 축제 ‘레고 페스티벌과 2025년 시즌부터 운영되는 브릭토피아 라운지 리뉴얼, 창의력 교육 프로그램 등 주요 콘텐츠도 공개했다. 레고랜드는 오는 ...
플레이타임중앙, 강동점 ‘챔피언1250’ 신규 오픈… <비밀의 방> 첫 선 2025-04-10 14:19:48
서울 강동구 ‘더 리버몰’에 프리미엄 키즈 테마파크 ‘챔피언1250’을 신규 오픈한다. 2017년 용산점 이후 8년만에 선보이는 서울의 챔피언1250 브랜드로, 이번 매장은 단순한 놀이 공간을 넘어 소프트웨어 콘텐츠 강화 전략의 중심이 되는 플래그십 매장으로 주목받고 있다. ‘더...
롯데월드 어드벤처, IP 컬래버로 고객에 새로운 테마파크 경험 선사 2025-03-24 15:48:00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테마파크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1989년 문을 연 국내 최초·최대 실내 테마파크로, 다양한 즐길 거리와 체험을 제공하는 복합문화공간이다. 오랜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연령과 취향을 아우르는 어트랙션과 시즌 축제, 풍성한 온·오프라인 콘텐츠를 통해 손님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