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튜브, 쇼핑 제휴 프로그램에 컬리·퀸잇·오늘의집 추가 2025-11-04 08:43:25
45% 이상이 유튜브 쇼핑 제휴 프로그램에 참여했고, 지난 3월 기준 95만개 이상 동영상에 제품 태그가 적용됐다. 유튜브에 따르면 지난 7월 기준 1천500만명 이상의 한국 내 로그인 이용자가 유튜브에서 쇼핑 관련 검색을 했다. 유튜브 쇼핑 제휴 프로그램은 지난해 6월 한국에 도입된 이후 쿠팡, 올리브영, 지그재그,...
G마켓, 빅스마일데이 사내 이벤트…"가수 민경훈, 본사 찾아" 2025-11-04 08:40:06
모두에게 즐거운 쇼핑 축제가 되길 바란다'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현장에서 민경훈이 출연한 빅스마일데이 광고 영상이 상영되자 G마켓 직원들의 '떼창'이 이어지기도 했다. 이어 즉석 포토 타임과 응원의 하이파이브도 진행했다. 민경훈은 이번 G마켓 광고에 출연해 유쾌한 콘셉트로 화제를 모았다....
OTT 광고비 '구글 쏠림'…이용자 58% "결합상품 써봤다" 2025-11-03 17:32:49
'구글 쏠림'…이용자 58% "결합상품 써봤다" 유튜브 중심 광고 집행 확대…결합상품 만족도 69% CJ메조미디어, OTT·이커머스·식음료 등 5대 업종 분석 (서울=연합뉴스) 나확진 기자 =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브랜드의 광고 집행은 구글이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으며, OTT 이용자의 과반은 결합상품...
"할인쿠폰에 550억원 쏟는다"…G마켓, 최대 할인 행사 '빅스마일데이' 전개 2025-10-31 10:15:41
소정의 쇼핑지원금을 제공하는 랜덤캐시 이벤트 등 고객 참여형 재미 요소를 마련, 장르별 레전드 아티스트 4인을 모델로 발탁해 빅스마일데이를 유쾌하게 소개하는 광고 캠페인도 유튜브 등에 공개했다. G마켓 관계자는 "이번 빅스마일데이는 합작법인(JV) 출범 이후 첫 대형 프로모션으로, 고객과 셀러 모두가 변화된...
[경주APEC] 백악관 대변인도, 관람객도 '하트'…경주서도 대박 난 K뷰티 2025-10-30 11:16:28
경주황남점에서 나오는 모습을 우연히 담은 유튜브 영상도 퍼져서다. 올리브영 경주황남점은 경주 관광의 핵심 지역인 황리단길의 중간에 위치한 데다 한옥 콘셉트의 특색 있는 매장 디자인으로 APEC 기간 외국인들의 집중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올리브영에 따르면 평상시 20% 수준이던 경주황남점의 외국인 매출 비중은...
G마켓, 빅스마일데이 모델로 설운도·김종서·환희·민경훈 발탁 2025-10-29 08:57:05
특별 출연한다. G마켓은 광고 예고 영상 세 편을 지난 25일 유튜브에서 공개하고 이틀 만에 누적 조회수가 1천만회를 기록했다고 전했다. 지난 27일 공개한 광고 영상 본편은 공개 하루도 안 돼 누적 조회수가 100만회를 넘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팩트체크] '가랑비에 옷 젖는' 구독서비스 비용…얼마나 내고 있나 2025-10-22 06:30:00
'월 5만원 이상' 조사도 서울시 조사에선 "OTT·쇼핑·음악에만 월평균 4만원대" 구독료 아끼는 방법 공유돼…구독서비스 관리 앱도 등장 (서울=연합뉴스) 권혜진 기자 = 넷플릭스 구독료 월 1만3천500원, 디즈니 멤버십 월 9천900원, 쿠팡 와우 멤버십 7천890원, 유튜브 프리미엄 1만4천900원…. 온라인 동영상...
[제주대학교 2025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아웃도어 환경에 특화된 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바르헤(BARHE)’ 운영하는 ‘제론드’ 2025-10-21 23:47:08
및 쇼핑 특화 유통 플랫폼과 아웃도어 전문 버티컬 앱으로의 입점을 추진할 것입니다. 더 나아가 제주 관광몰 및 면세점 진출을 모색하며, Shopee, Amazon, Rakuten과 같은 주요 해외 이커머스 플랫폼으로의 단계적 진출을 통해 글로벌 시장 점유율을 확대해 나갈 것입니다. 마케팅 측면에서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등...
[우분투칼럼] 아프리카 다시 보자: 3억 중산층 너머 '한류' 새 기회 2025-10-21 07:00:03
애니메이션까지 주목받는다. 나이지리아에서는 한국어 대사를 활용한 유튜브 학원물 '마이 선샤인'(MY SUNSHINE)이 화제가 됐다. 현지 시청자들은 K-드라마의 가족애와 어른 공경 같은 가치에서 문화적 친근감을 느낀다. 이는 '메이드 인 코리아' 제품에 대한 호감으로 연결된다. 한류는 이미 아프리카 시...
"이거 진짜 좋아요~" 한마디에 완판…유튜브 쇼핑 '매출 폭발' 2025-10-17 07:30:05
타고 들어가 바로 구매할 수 있어 편리해요." 유튜브가 국내 시장에 쇼핑 제휴 프로그램을 도입한 지 1년 만에 새로운 유통 채널로 자리잡고 있다. 영상을 보고 마음에 들면 바로 구매로 이어지는 '콘텐츠 쇼핑'이 주목받으면서다. 이를 통해 방문객 증가와 구매 전환율 상승에도 효과를 보이자 유통업계는 속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