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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도 나도 '부어라 마셔라'…'술방' 이대로 괜찮나 2023-09-03 14:02:10
있는 '15세 이용가'지만 7∼8월 8차례 방송 중 7개 회차에서 출연자들이 술을 마시는 장면이 등장했다. 유튜브에서 연예인들이 술잔을 기울이며 이야기를 나누는 채널이 인기를 얻고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OTT) 콘텐츠에도 툭하면 음주 장면이 등장하는 와중에 지상파 예능 프로그램마저 음주를 빈번하게 소재로...
현대차그룹, 국내 5개 대학과 탄소중립 공동연구실 설립 2023-07-27 08:55:46
수 있도록 초기부터 공동연구실 활동에 참여하고 정보를 공유할 계획이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현대차그룹, 수해지역 복구 위해 팔 걷는다 ▶ 볼보차코리아, 차세대 티맵 인포테인먼트 선봬 ▶ [人터뷰]"e클래스는 소유와 이용가치 모두 높이는 차" ▶ [포토]공격적인 얼굴로 진화한 현대차 아반떼 n...
현대차, 2023년 2분기 매출 42조원…17.4%↑ 2023-07-26 14:33:17
통해 주가 변동성을 완화하고 주식 장기 보유에 대한 매력도를 계속해서 높일 계획이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현대차그룹, 수해지역 복구 위해 팔 걷는다 ▶ [人터뷰]"e클래스는 소유와 이용가치 모두 높이는 차" ▶ 현대차, 일상 속 280마력 '아반떼 n' 부분변경 제품 출시 ▶ 포르쉐, 새 충전...
현대차그룹, 수해지역 복구 위해 팔 걷는다 2023-07-26 13:30:12
리를 가격하는 것도 방법"이라고 말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현대차, 일상 속 280마력 '아반떼 n' 부분변경 제품 출시 ▶ 제네시스, 로버트 파커 와인 마스터 클래스 참가자 모집 ▶ [人터뷰]"e클래스는 소유와 이용가치 모두 높이는 차" ▶ 볼보차코리아, 차세대 티맵 인포테인먼트 선봬
한국타이어, 휴가철 맞이 타이어 프로모션 시행 2023-07-26 10:20:33
4개를 일괄 구매한 소비자에게 이마트, gs칼텍스에서 사용 가능한 상품권을 증정한다. iv>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볼보차코리아, 차세대 티맵 인포테인먼트 선봬 ▶ [人터뷰]"e클래스는 소유와 이용가치 모두 높이는 차" ▶ 현대차, 일상 속 280마력 '아반떼 n' 부분변경 제품 출시 ▶ 파인디지털,...
볼보차코리아, 차세대 티맵 인포테인먼트 선봬 2023-07-26 10:03:55
통해 스마트폰처럼 주요 기능을 업데이트할 수 있으며 lte 5년 무상 지원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人터뷰]"e클래스는 소유와 이용가치 모두 높이는 차" ▶ 현대차, 일상 속 280마력 '아반떼 n' 부분변경 제품 출시 ▶ 파인디지털, 창립 31주년 기념 보상판매 진행 ▶...
미쉐린코리아, 이륜차 소비자 대상 프로모션 운영 2023-07-26 09:35:04
할인 쿠폰 2장을 증정한다. 할인 쿠폰은 회원가입 시 추천코드 'mi2w'를 입력하면 받을 수 있다. 멤버십에 등록된 전국 116개 미쉐린 이륜차 타이어 전문 취급점에서 사용 가능하다. 부분변경 제품 출시 ▶ [人터뷰]"e클래스는 소유와 이용가치 모두 높이는 차" ▶ 포르쉐, 새 충전 경험 제공하는 차징 라운지...
[人터뷰]"E클래스는 소유와 이용가치 모두 높이는 차" 2023-07-26 09:00:03
-브리타 제거, 벤츠 승용 마케팅 총괄 -훌쩍 커버린 한국 시장은 매우 중요해 -신형 e-클래스, 이용할수록 더 큰 가치 전달 메르세데스-벤츠가 지난 13일 오스트리아 빈에서 신형 e클래스 미디어 시승회를 열었다. 이 자리에 참석한 브리타 제거 승용 부문 마케팅, 세일즈 총괄은 새 차가 갖고...
이석용 농협은행장 야심작 '이 카드' 10만좌 돌파 2023-07-18 09:46:43
최대 1.7%의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국내외 이용가맹점 이용 시 기본 적립은 물론 이용금액 0.1%는 공익기금으로 조성돼 카드 하나로 사화공헌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는 점이 강점이다. 또한 고향을 추억하면 떠오르는 산봉우리, 흐르는 강 등 여러 풍경을 카드 디자인에 적용해 애향심을 불러일으키고, 고객이 기부한 지...
[게임위드인] 실체 드러난 게임위 비리, 앞으로 남은 과제는? 2023-07-08 11:00:00
15세 이용가 이하 게임물은 게임문화재단이 만든 게임콘텐츠등급분류위원회(GCRB)를 통해 심의받거나, 허가받은 자체등급분류사업자가 직접 심의를 할 수 있게 되어 있다. 하지만 18세 이용가를 염두에 두고 제작된 게임, 아케이드 게임은 반드시 게임위의 심의를 받게 하고 있어 반쪽짜리 자체등급분류 제도라는 지적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