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세븐일레븐, 롯데리아와 '오징어얼라이브 매콤볶음면' 출시 2025-09-29 10:40:46
밝혔다. 롯데리아의 오징어 얼라이브 버거는 재출시해달라는 소비자들의 요청으로 지난 5월 한시적으로 운영됐다. 세븐일레븐이 선보이는 '세븐셀렉트 오징어얼라이브 매콤볶음면'은 오징어 얼라이브 버거의 두 가지 맛인 매운맛과 블랙페퍼 맛을 한데 뭉쳤다. 신지은 세븐일레븐 가공식품팀 담당MD(상품기획자...
SPC 배스킨라빈스, 대용량 '메가팩' 재출시…최대 20% 할인도 2025-09-25 14:25:53
추석 연휴를 앞두고 대용량 아이스크림 ‘메가팩’을 재출시하고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메가팩은 작년 여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 제품으로 2kg짜리 아이스크림이다. 하프갤런 사이즈 대비 약 1.6배, 파인트보다는 6배 많이 담기는 대용량 제품이다. 최대 9가지 맛을 담을 수 있어 연휴 동안 온 가족이...
"체험형 관광 뜬다"…웨스틴 조선 서울, DMZ 투어 패키지 출시 2025-09-24 11:44:27
얻었던 DMZ 투어 프로그램을 재출시한 것으로 내국인 고객도 예약할 수 있다. 이번 패키지 상품은 최근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체험형 관광'이 인기를 끌면서 DMZ투어를 한반도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이해하는 체험형 콘텐츠로 이색적인 경험을 제안한다는 취지다. 패키지는 최소 2박 이상 투숙 시...
디케이스토어, 네이티브유니온 '팝폰' 국내 공식 출시 2025-09-22 14:49:57
이번에 재출시되는 팝폰은 단순한 복각을 넘어, USB-C와 3.5mm 단자를 모두 지원해 최신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과 호환성을 확보했다. 인체공학적 설계로 장시간 통화 시에도 편안하며, 전자파 노출을 줄여 실용성을 높였다. 회사는 단순한 통화 도구를 넘어 패션 아이템, 인테리어 오브제로도 주목받고 있으며, 레트로...
"이 주사 한 방이면 10년 젊어져요"…투자자 몰리는 이유 [선한결의 이기업왜이래] 2025-09-21 14:00:22
재출시하는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한 자산운용사 관계자는 “사람에서 유래한 성분을 쓰는 만큼 시술을 받는 이의 심리적 거부감이 있을 수 있고, 같은 이유로 해외 시장에선 각종 규제 이외에도 소비자층의 종교적 거부감 등을 예상할 수도 있다”며 “올해 남은 기간 리투오가 매출을 얼마나 내는지가 한동안 투자자들...
스타벅스,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재출시한다 2025-09-17 10:09:02
맞아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를 재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는 2019년 가을 첫 선을 보였다. 스타벅스 코리아 음료팀이 자체 개발한 음료다. 고객과 파트너 사이에서는 '블글라'라는 애칭으로 불린다. 짙고 풍부한 커피와 달콤하고 부드러운 글레이즈드 폼의 조화가 특징이다....
11년 만에 돌아온 현대 '알파벳카드'…편의성·혜택 강화 2025-09-16 14:39:43
현대카드가 라이프스타일 카드 '알파벳카드'를 11년 만에 재출시했다. 현대카드는 16일 알파벳카드 5종을 공개했다. 현대카드D는 다이닝(Dining), 현대카드H는 홈(Home), 현대카드O는 오일(Oil), 현대카드S는 쇼핑(Shopping), 현대카드T는 트래블(Travel)에 특화된 카드다. 현대카드는 지난 2004년 쇼핑 특화...
맥도날드, '페퍼로니 더블·메가 피자 버거' 선봬 2025-09-15 10:15:25
밝혔다. 재출시되는 제품은 '페퍼로니 더블 피자 버거'와 '페퍼로니 메가 피자 버거' 2종으로, 소고기 패티에 페퍼로니와 피자 소스로 구성한 제품이다. 페퍼로니 더블 피자 버거에는 패티가 2장 들어가고, 메가 피자 버거에는 4장 들어간다. 맥도날드는 제품 출시와 함께 그룹 NCT의 마크를 광고 모델로...
추억 입고 돌아온 패션브랜드들…Y2K 넘어 MZ세대에도 통했다 2025-09-14 07:35:00
국내 유통을 맡은 LF는 이같이 과거의 상징적인 제품들을 재출시하고, Y2K 감성과 결합해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도 겨냥한 브랜드 재건에 나서고 있다. LF 관계자는 14일 연합뉴스와 통화에서 "오랜 역사의 브랜드는 변함없는 핵심을 지키고 있어서 새로운 유행이 왔을 때도 장점이 부각된다"며 "헤리티지...
'한국의 맛' 유행템 만든 맥도날드…생소한 지역 힙하게 만드는 기업의 힘 2025-09-10 07:00:03
사회·경제적 가치를 창출한 것으로 조사됐다. 벌써 4번째 재출시…유명해진 ‘인구 5만 동네’“올해 창녕 갈릭 버거 언제 나오나요ㅠㅠ 기다리고 있어요ㅠㅠ”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2021년부터 매년 주기적으로 올라오는 글이 있다. 맥도날드가 창녕 갈릭 버거를 언제쯤 출시하는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