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온·SSG닷컴, 여름방학·휴가철 겨냥 먹거리 할인행사 2023-07-16 06:00:03
특가에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의 아이시스, 칠성사이다, 펩시 등과 CJ제일제당 햇반, 비비고, 스팸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두 브랜드 인기 상품을 묶은 단독 구성 상품도 준비돼 있다. CJ제일제당의 밀키트 브랜드 쿡킷과 칠성사이다(500mL) 세트가 대표적이다. 행사 기간 오전 1...
롯데멤버스 "'소비자가 뽑은 4월 광고'에 칠성사이다 제로" 2023-05-22 09:56:07
뽑은 4월 광고'에 칠성사이다 제로"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롯데멤버스는 '소비자가 뽑은 4월의 광고'에서 칠성사이다 제로의 '없어도 되는 건 빼고 살자' 편이 1위를 차지했다고 22일 밝혔다. 롯데멤버스에 따르면 '소비자가 뽑은 4월의 광고' 순위는 지난달 방송된 전체 TV 광고 중...
롯데칠성음료, 1분기 영업익 593억원…전년비 0.7%↓ 2023-05-02 14:32:47
올해 확대되는 제로 트렌드에 대응하기 위해 새로운 향을 더한 '칠성사이다 제로' 신제품을 선봉ㄹ 계획이다. 주류 부문 매출은 2,077억 원으로 전년보다 7% 늘었다. 특히 제로슈거 소주 '새로'의 인기로 소주 매출은 26.9% 증가했다. 전년도 2분기에 출시한 청주 '별빛청하'가 젊은층 사이에서...
롯데칠성음료 1분기 영업이익 593억원…작년 동기 대비 0.7%↓(종합) 2023-05-02 14:12:45
'칠성사이다 제로' 제품을 선보이고 체지방 감소 기능성 표시 식품인 '칸타타'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주류 부문 매출은 7% 증가한 2천77억원이고, 영업이익은 18.9% 감소한 175억원이다. '처음처럼 새로'가 인기를 끌며 소주 카테고리 매출이 26.9% 늘었고, '별빛청하'를 포함한 청주...
편의점에 부는 위스키 열풍…'사과맛' 출시 기념 이벤트도 2023-03-29 10:11:40
허니(500㎖) 등 잭 다니엘스 3종 구매 시 칠성사이다 1.5L 혹은 코카콜라 1.5L 상품을 무료 증정한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신제품 출시에 대해 "최근 다양한 연령층에서 위스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한국인에게 가장 익숙한 위스키인 잭 다니엘에 상큼한 사과향이 더해져 위스키를 처음 접하는 초보자들도...
칼로리 내렸더니 주가 오른다고?…제로맛집 롯데칠성 '쭉쭉' 2023-03-07 08:49:26
이후 칠성사이다 제로, 탐스 제로 등을 출시했다. 지난해 M/S 50.2%, 매출액 1900억원을 기록하기도 했다. 지난 2월 기존 탄산 인기 제품인 제로 버전인 '밀키스 제로'를 출시했다. 향후 기존 제로 탄산 브랜드의 업소 채널 입점률을 확대할 계획이다. 이러한 매출 고성장세와 시장점유율 확대가 이어지면서...
식품용기도 친환경…오뚜기 '바이오페트'·롯데칠성 '재생소재' 2023-02-10 09:51:06
제작한다. 롯데칠성음료는 재활용 페트를 칠성사이다 등에 적용하는 방안도 검토한다. 현대그린푸드[005440]는 현대L&C의 재활용 페트 포장용 시트를 활용한 식품 용기를 쓰고 있다. 용기는 3중 구조로, 내용물이 닿지 않는 중간층에 재활용 PET를 적용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생수병도 친환경"…롯데칠성, 재활용 페트 생수 출시 2023-02-08 09:29:57
플레이크로 만들고 이를 다시 레진 원료로 가공한 뒤 플라스틱 원료와 섞어 제작한다. 롯데칠성음료는 2021년 6월 국내 음료업계 최초로 재활용 페트 시제품을 생산해 품질 검증을 마쳤다. 롯데칠성음료는 재활용 페트를 아이시스 생수뿐 아니라 칠성사이다 등에 적용하는 방안도 검토 중이다. sun@yna.co.kr (끝)...
"통풍에 치명적이라는데…" 맥주서 '이것' 뺐더니 관심 폭발 2023-02-07 20:00:01
칠성사이다 제로’, 과일향 탄산음료 ‘탐스 제로’ 등도 판매하면서 제로 음료 마케팅 효과를 톡톡히 누리는 중이다. 음료 부문의 지난해 연간 누적 매출액이 1조8678억원으로 전년 대비 11.6% 증가했고 영업이익은 1659억원으로 전년과 비교해 10.6% 늘었는데, 제로 탄산음료 수요가 많은 비중을 차지한 것으로 전해졌다....
"삼겹살·회 먹는데 '새로' 왔어요"…식당도 롯데칠성도 '방긋'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3-02-05 08:00:03
계획을 묻는 질문에 “제로 슈거 제품(칠성사이다 제로, 펩시제로, 처음처럼 새로) 등 주력 제품에 대한 집중과 다양해진 소비자들의 욕구를 반영한 포트폴리오 다변화를 계획하고 있다”고 했다. 중장기 계획으로는 “해외 와이너리 인수, 증류소 건설도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주가 부양을 위해 “효율성 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