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천 앞바다에 사이다가"…원조의 부활 2025-05-03 12:33:04
나올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그러나 1950년 '칠성사이다'가 출시되면서 시장 흐름이 바뀌자 인천 사이다는 밀려났다. 컨템플레이티브는 이러한 배경을 바탕으로 인천 사이다 역사를 기억하고 새로운 시작을 응원한다는 뜻을 담아 음료를 기획했다. '인천 앞바다 첫 사이다'는 제로 슈거, 제로 칼로리로...
더 커진 '7개의 별'…75살 장수 브랜드 칠성사이다, 24년 만에 '새 옷' 입어 2025-04-24 15:56:44
칠성사이다 조합은 중장년 세대들에게 ‘소풍삼합’이란 별칭으로 오랫동안 사랑받으며 국내에서 가장 많이 팔린 사이다 제품으로 손꼽히고 있다. 또한 화채나 김장, 홈카페 같은 다양한 먹거리의 레시피에도 활용되는 등 우리 생활에 밀접한 요소로 자리 잡았다. 젊은 세대에게도 ‘칠성사이다’의 존재감은 확실하다....
"칠성사이다 직접 만든다"…롯데칠성, 15년 만에 재개장 2025-04-23 10:21:40
"칠성사이다 브랜드 가치를 다양한 체험 콘텐츠에 담아낼 수 있도록 ‘칠성사이다 음료수 공장’을 리뉴얼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칠성음료는 2010년부터 칠성사이다 키자니아 체험관에서 '칠성사이다 음료수 공장' 체험 콘텐츠를 제공했다. 서울과 부산 키자니아 '칠성사이다 음료수 공장' 두...
1000원으로 살 게 없네…과자·음료 줄줄이 올라 2025-04-13 08:00:17
최근 1천100원으로 인상됐다. 지난해 가격이 오른 코카콜라와 칠성사이다는 250㎖짜리가 각각 1천700원이고 350㎖ 제품은 2천100원이다. 캔 커피 중 가장 저렴한 롯데칠성음료 레쓰비는 1천200원이다. 우유는 서울우유 나100%, 남양유업 맛있는우유GT 200㎖가 각각 1천200원이다. 생수는 제주개발공사 삼다수와 롯데칠성...
편의점 갔다가 '화들짝'…'1000원으로 삼각김밥도 못 산다' [1분뉴스] 2025-04-13 07:33:36
1100원으로 가격이 인상됐다. 코카콜라와 칠성사이다는 지난해 가격이 올랐는데 250ml짜리가 각각 1700원이고 350ml 제품은 2100원이다. 우유는 서울우유 나100%, 남양유업 맛있는우유GT 200ml가 각각 1200원이다. 생수는 1∼2위인 제주개발공사 삼다수와 롯데칠성 아이시스가 2023년 1100원으로, 농심 백산수는 지난해 말...
과자도 음료도 라면도 올라…편의점서 1천원짜리로 살 게 없다 2025-04-13 06:35:00
최근 1천100원으로 인상됐다. 지난해 가격이 오른 코카콜라와 칠성사이다는 250㎖짜리가 각각 1천700원이고 350㎖ 제품은 2천100원이다. 캔 커피 중 가장 저렴한 롯데칠성음료 레쓰비는 1천200원이다. 우유는 서울우유 나100%, 남양유업 맛있는우유GT 200㎖가 각각 1천200원이다. 생수는 1∼2위인 제주개발공사 삼다수와...
'칠성사이다 제로' 광고모델에 최현석·권성준 셰프 2025-03-27 10:16:02
"칠성사이다 제로 제품의 맛에 대한 자신감과 다양한 음식에 어울리는 특성을 전달하고자 최근 주목받는 최현석, 권성준 셰프를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새 모델과 함께 '젤로 맛있는 제로, 칠성사이다 제로'를 브랜드 슬로건으로 표현한 광고를 다음 달 2일 공개할 예정이다. kez@yna.co.kr...
롯데칠성, 국제식품박람회 참가…"중동시장 공략" 2025-02-25 09:07:36
'걸푸드 2025'에 참가해 할랄 인증 밀키스와 칠성사이다 등을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 걸푸드는 매년 두바이에서 열리는 중동, 아프리카 지역 최대 규모 식품박람회로, 130여 개국에서 5천500여 개 기업이 참가한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번 박람회에서 바이어와 소비자에게 'K-드링크'를 알렸다. 5천여...
"탄산음료 안 마셔요"…여성들 돌변 '초비상' 걸렸다 2025-02-15 05:00:01
4분기 영업이익은 92억원으로 증권사 추정치를 67.5% 밑돈다. 칠성사이다 등 탄산음료 매출 부진에 따른 음료 부문 적자 영향이 컸다. LG생활건강의 음료 부문도 지난해 영업이익이 1681억원으로 전년(2153억원) 대비 21.9% 줄었다. LG생활건강의 자회사 코카콜라음료는 지난해 말 2007년 LG생활건강에 인수된 후 17년 만에...
국민음료 '칠성사이다' 24년 만에 디자인 바꿔…세대를 뛰어넘는 시원함 2025-02-12 16:01:26
회사측 설명이다. 칠성사이다는 1950년에 탄생한 한국의 대표 탄산음료다. 74년간 누적 판매량이 375억캔(250ml 캔 환산, 2024년 10월말 집계 기준)을 돌파했다. 이는 1초에 16캔씩 판매된 것으로 한 캔당 13.5cm인 제품을 일렬로 세우면 지구(약 4만km)를 127바퀴 돌 수 있는 길이가 된다. 대한민국 국민 1인당 약 730캔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