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필름, 캠핑용품업체도 뛰어드는 캐주얼 의류 시장 2020-06-21 14:38:56
의류의 인기도 높아졌다"고 말했다. 코닥어패럴도 올 봄부터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 신생 캐주얼 브랜드다. 하이라이트브랜즈가 카메라용 필름으로 유명한 코닥으로부터 국내 의류 라이선스 사업권을 따냈다. 하이라이트브랜즈는 패션 스타트업 투자의 '큰손'으로 불리는 대명화학의 자회사다. 주로 투자만...
"先 온라인 後 오프라인"…패션 '론칭 공식' 바뀌었다 2020-06-14 17:09:18
‘코닥어패럴’ ‘엄브로’ 등의 브랜드도 모두 온라인에서 첫선을 보였다.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알엔씨는 이달 10일 공식몰과 편집숍 무신사, 29CM 등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패션업계에선 이 같은 전략을 택하는 브랜드가 점차 늘어날 것으로 보고 있다. 주요 소비자인 10대 후반부터 20~30대가 온라인 쇼핑을 더...
패션 브랜드 '론칭 공식'이 바뀌었다 2020-06-14 15:34:02
열 계획이다. 빈트릴뿐 아니라 '알엔씨', '코닥어패럴', '엄브로' 등도 모두 온라인에서 첫 선을 보인 브랜드다.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알엔씨는 이달 10일 공식몰과 무신사, 29CM 등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타깃 소비자인 10대 후반부터 20~30대 MZ세대(밀레니얼+Z세대)들은 온라인 쇼핑을 더...
'카메라 필름' 코닥, 패션 브랜드 변신 2019-11-14 17:37:52
내년 3월께 별도법인 코닥어패럴도 설립하기로 했다. 코닥어패럴은 코닥이 보유한 아날로그 감성과 고유의 로고 색상 등을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뉴트로(새로운 복고)’ 트렌드에 맞춰 옛스러우면서도 새로운 제품을 찾는 젊은 소비자를 겨냥하겠다는 전략이다. 코닥이 국내에 라이선스 의류로 들어와 성공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