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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3분기 영업익 30%↑…"프로세스 개선해 네트워크 안정운영"(종합2보) 2021-11-09 16:41:22
매출은 감소세를 이어 갔으나, 업무용 유선전화 가입자 증가, 콜체크인 등 통화DX 서비스 확대 등에 힘입어 매출 감소가 1.2%에 그쳤다. ◇ 성장 중심 사업 포트폴리오 재편중 그룹 콘텐츠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4.6% 증가했다. BC카드 매출은 국내 매입액 증가로 2.9% 늘었다. KT는 성장 중심의 사업 포트폴리오 재편에...
KT, 3분기 영업익 전년비 30% 껑충…"통신·플랫폼 성장" [종합] 2021-11-09 11:54:58
유선전화 매출은 업무용 유선전화 가입자 증가, 콜체크인 같은 통화 DX 서비스 확대로 전년 동기 대비 1.2% 줄어들며 매출 감소 폭이 둔화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그룹사도 본원적 사업 경쟁력 강화를 통해 매출이 성장했다. 그중에서도 그룹 콘텐츠 매출은 커머스·디지털 광고 사업 확대, 그룹사 재편으로 전년 ...
KT 3분기 영업익 30%↑…통신·플랫폼 '쌍끌이'(종합) 2021-11-09 11:44:56
유선전화 가입자 증가, 콜체크인 등 통화DX 서비스 확대 등에 힘입어 매출 감소가 1.2%에 그쳤다. 그룹 콘텐츠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4.6% 증가했다. BC카드 매출은 국내 매입액 증가로 2.9% 늘었다. KT는 성장 중심의 사업 포트폴리오 재편에 속도를 내고 있다. 미디어·콘텐츠 사업에서 스튜디오지니를 중심으로 한...
KT 출입등록 콜체크인 서비스, 하루 평균 630만명 쓴다 2021-08-12 09:12:54
출입등록 콜체크인 서비스, 하루 평균 630만명 쓴다 작년 9월 출시후 누적 사용자 4억2천500만명 달성 (서울=연합뉴스) 채새롬 기자 = KT[030200]는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출입 기록을 할 수 있도록 한 '콜체크인' 서비스의 하루 평균 사용자가 630만명을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는 지난달 평균 380만명보다 약...
2분기 연속 4천억원대 영업익 KT "하반기는 다소 낮아질것"(종합2보) 2021-08-10 16:51:45
컨퍼런스콜(전화회의)에서 "올해 하반기 주요 단말이 5G 전용으로 출시될 예정이라 5G 가입자 증가가 예상되고, 하반기 삼성 폴더블폰과 애플 아이폰13 출시로 시장이 좀 더 활기를 띨 것으로 전망한다"며 "연말까지 KT 기준 5G 보급률은 45%까지 늘어날 것으로 예상해 자연스레 가입자당평균매출(ARPU) 증가 추세도 유지할...
KT, 5G·플랫폼 '쌍끌이'에 2분기 연속 4천억원대 영업익(종합) 2021-08-10 12:22:09
유선전화 가입자가 꾸준히 늘고 코로나19 콜 체크인 등 서비스가 확대하면서 감소 폭이 줄었다. 초고속 인터넷 매출은 작년 같은 기간보다 2.1% 증가한 5천74억원이었다. 콘텐츠 그룹사 매출은 16.3% 증가했다. KT는 시즌(Seezn)을 분사했고, KT가 보유한 지니뮤직[043610] 지분을 신설법인 케이티시즌으로 현물 출자하는...
KT, 2분기 영업이익 38.5% 뛰었다 2021-08-10 11:44:48
"콜체크인 등 ‘통화DX’ 서비스가 늘어난 영향"이라고 설명했다. 김영진 KT 재무실장(전무)는 “올 2분기 KT는 B2B와 금융·미디어 플랫폼 사업에서 가시적인 성과를 내며 시장 기대 수준을 뛰어넘는 실적을 기록했다"며 "하반기에도 성장사업 중심으로 그룹 포트폴리오를 개선해 기업가치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명품매장 코로나19 집단감염에 부산지역 백화점 비상 2021-08-02 14:34:48
진행한다. 매장 출입자에 대한 QR 체크인과 함께 사전 안심콜 등으로 매장 출입자 관리를 강화하고 있다. 백화점 자체 방역 강화조치에도 내부 명품 매장에 대한 관리에 의문을 제기하는 목소리도 나온다. 백화점 전체 매출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명품 매장에 대해서는 백화점의 통제는 한계가 있기 마련이라는...
`오픈런` 부산 명품매장 확진자 12명…백화점들 방역 비상 2021-08-02 13:54:30
체크인과 함께 사전 안심콜 등으로 매장 출입자 관리를 강화하고 있다. 백화점 자체 방역 강화조치에도 내부 명품 매장에 대한 관리에 의문을 제기하는 목소리도 나온다. 백화점 전체 매출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며 사실상 `상전`이나 다름없는 명품 매장에 대해서는 백화점의 통제는 한계가 있기 마련이라는 것이다....
"잠깐 줄 섰지만 QR코드 해야죠"…고령 고객은 주로 안심콜 2021-07-30 15:09:14
콜 백화점·대형마트 방문객 확인 의무화 첫날 큰 혼란 없어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이영섭 기자 = 백화점과 대형마트, 아웃렛 등 대형 유통업체의 방문객 확인 의무화 첫날인 30일 현장에서는 대체로 큰 혼란 없이 확인 절차가 진행됐다. 백화점과 대형마트들은 QR코드 체크인과 안심콜, 수기 명부 작성 방식을 병행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