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골든블루, 새.파란 위스키 ‘골든블루 쿼츠’ 출시 2024-12-16 10:09:35
출시를 맞아 하이볼 패키지 형태로 특별 판매를 진행한다. ‘골든블루 쿼츠’ 하이볼 패키지는 ‘골든블루 쿼츠’ 1병과 하이볼 글라스 1개로 구성되며 특히 하이볼 글라스의 경우 기성 제품이 아닌 ‘골든블루 쿼츠’가 가진 고유의 이미지를 담아 자체 제작돼 희소성과 차별성을 더했다....
골든블루, 새 파란 위스키 '골든블루 쿼츠'…MZ세대 취향 저격 2024-11-27 15:25:44
한정판 하이볼 패키지 출시 등을 통해 젊은 세대가 보다 쉽게 위스키를 접할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골든블루 쿼츠’는 이마트 계열사 및 주요 편의점 등의 가정용 시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골든블루는 1850에 설립된 미국 증류주 기업 ‘사제락 컴퍼니(Sazerac Company)’와 프리미엄 아메리칸 블렌디드 위스키...
[이주의 호텔 프로모션] 갈라 디너·브런치·위스키로 '맛있는 가을' 2024-10-21 12:48:10
2인 패키지 '가장 평범한 여정'은 스위트 객실 1박, 룸서비스 조식을 포함한 상품으로, 하루 다섯 팀 한정 33만 원에 제공한다. 4인 패키지 '거닐다'는 생수 두 병과 채소 스틱을 제공해 리조트 내 골프장과 산책로를 거닐며 여유를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모히건 인스파이어, 웰니스 프로그램...
"5시간 만에 물량 동났다" 들썩…페스티벌 온 남녀 '열광' [현장+] 2024-08-26 20:00:01
“패키지가 예뻐서 손이 가네요.” 지난 24일 경기 과천 서울랜드에서 열린 ‘2024 카스쿨 페스티벌’. 1만5000여명이 모인 행사장에선 젊은 성인남녀 여럿이 맥주병을 손에 들고 ‘인증샷’을 찍고 있었다. 오비맥주가 Z세대를 겨냥하고자 패키지를 새롭게 바꾼 ‘카스 알루 보틀(병)’이 주목받은 것이다. 무대에 올라선...
[이주의 호텔 프로모션] 여름휴가는 호텔에서 시원하게, 저렴하게 2024-08-05 18:21:43
20~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모든 숙박 패키지에는 20% 할인을 제공한다.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웰컴 드링크 서비스 시작 홍대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은 웰컴 드링크를 제공하며 부가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 칵테일 바 사이드 노트 클럽에서는 웰컴 드링크로 '베리 베리 라이즈 베리'를 제공한다. 경남...
[웰니스]서울의 중심에서 이스케이프하다 2024-06-27 10:35:52
기자가 경험한 호텔의 웰니스 이스 케이프 패키지(~8 .31)는 비건 뷰티 브랜드 탈리타쿰과의 협업으로 K웰니스에 대한 또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흰민들레의 강인함과 효능에 초점을 맞춘 탈리타쿰 주요 제품은 패키지에 선물로 포함되어 있으며, 오울바의 창작 칵테일 탈리타 쿰과 호텔 사우나 등에서도 시그니처 아이템을...
"고량주 별론데 이건 맛있네"…판다 내세운 中 하이볼 반응이 [현장+] 2024-06-14 21:00:01
"하이볼에 관심이 많아 (신제품이) 궁금해 (우량예하이볼 팝업스토어를) 찾았다"며 "패키지에 푸바오가 연상되는 판다가 그려져 있어 친근감이 든다"고 말했다. 우량예하이볼은 우량예그룹의 백주 원액을 바탕으로 제조한 알코올 도수 7도의 캔 하이볼 제품이다. 용량은 300mL이며 맛은 우량예 백주 고유의 향과 청량감을...
트랜스베버리지, 2024 바앤스피릿쇼 참가…시음 행사·마스터 클래스 진행 2024-05-02 09:02:36
본상을 수상한 와일드 터키 12년 디스틸러리 에디션이 세트 패키지로, 와일드 터키 81, 아메리칸 허니, 와일드 터키 라이, 와일드 터키 101 라이, 와일드 터키 101 8년, 마스터스킵 시리즈 4종, 리저브 10년은 낱병으로 각각 준비되어 있다. 위스키 매니아들에게 큰 사랑을 받는 러셀 리저브 싱글배럴과 러셀 리저브 싱글배...
유통가 AI 어디까지 왔나…데멍이·편쪽이부터 루시까지 2024-02-18 07:05:00
없는 하이볼 레시피' 등 GS25 상품 관련 내용을 물어볼 때 나오는 정보를 각색해 만드는 MZ 세대 겨냥 콘텐츠이다. GS25는 챗GPT와 AI 기술로 상품 개발과 패키지 디자인도 한다. 챗봇 서비스인 아숙업(AskUp)을 통해 맛·알코올 도수·레시피·디자인·상품명·가격을 모두 정한 '아숙업 레몬스파클 하이볼'을...
스카치 위스키로 만든 ‘킬트 하이볼’ GS25에서 판매 2024-02-02 14:23:41
킬트 하이볼에 리얼 스카치 위스키를 원주로 활용한 만큼 이를 패키징과 네이밍을 통해 적극 나타냈다. 제품명 킬트(KILT)는 백파이프와 함께 스코틀랜드를 상징하는 남성 전통 의상의 체크 무늬 치마를 칭하는 말이다. 제품명 뿐만 아니라 스코틀랜드를 상징하는 제품 콘셉트에 맞춰 패키지에도 스코틀랜드 국기 문양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