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왜 오수재인가’ 이제껏 이렇게 독한 캐릭터는 없었다…오수재에게 열광하는 이유는? 2022-06-15 10:14:04
클리닉센터를 선택한 건 ‘기회’를 잡기 위해서였다. 박소영의 죽음으로 ‘팽 당한’ 자신에게 우호적인 여론이 필요하다는 생각 때문이었다. 하지만 공찬(황인엽 분)을 비롯한 여럿의 학생들과 함께, 박소영 사건을 좇는 그는 누구보다 진심이었다. 특히 TK로펌 옥상 정원에서 오수재가 박소영을 만난 영상이 공개되며...
세화피앤씨 모레모, 유럽 2개국 진출…H&B스토어서 판매 2022-04-14 11:49:38
`헤어에센스 딜라이트풀 오일`, `투스텝 헤어클리닉R` 등 CPNP 취득 제품과 `헤어트리트먼트 라이트 애즈 에어`, `헤어세럼R`, `하이프로틴 앰플크림` 등이다. 모레모 마케팅 담당자는 "세르비아와 라트비아 화장품 시장을 전략적 교두보로 삼고 유럽 전역으로 확장해 나갈 예정"이라며 "유럽 소비자들의 니즈와 트렌드를...
원데이 케어 위한 캡슐 뷰티 2022-03-10 09:00:00
그림의 떡이다. 그렇다고 샵에서 손상모 클리닉을 주기적으로 받기에는 경제적인 부담감이 클 터. 이는 헤어 전용 팩으로 주 1~2회 딥 케어를 진행하면 윤기 나는 머릿결을 되찾을 수 있다. 먼저 샴푸와 트리트먼트를 마친 후 약간의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모발 끝부분부터 제형을 바르고 충분히 스며들도록 잠시 기다린다....
애경 '케라시스'에 매료된 러시아 2021-09-15 17:14:48
애경산업의 헤어 브랜드 케라시스와 구강 케어 브랜드 2080이 러시아에서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메이드 인 코리아’ 프리미엄에다 다른 수입 브랜드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현지 소비자를 사로잡았다는 평가다. 케라시스는 올해 상반기 러시아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28% 뛰었다. 코로나19 기저효과가...
러시아 사로잡은 애경 `케라시스`…상반기 매출 228%↑ 2021-09-15 14:18:41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케라시스’(KERASYS)가 러시아 소비자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 애경산업은 제품력과 향, 다른 수입 브랜드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케라시스가 러시아 소비자에게 가성비 좋은 브랜드로 인지도를 넓혀 가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이에 따라 올해 상반기 매출은 1년...
bnt뉴스 라이브 커머스 연중 기획 [쇼핑 라이브, 승자와 도전자들①] “라이브 커머스 시장.. 한국이 주도하다” 2021-09-06 12:43:00
보그헤어 로레알 염색+클리닉 초특가 19시 : 제너럴아이디어 가을 맞이 오픈 세일 85% 19시 : [펫라이브데이] 냄새잡는 요술배변패드 추석특집 라이브! 19시 : 경기에 다있소! 추석특집2탄[즙, 사과, 만두, 나물, 청] 19시 : 뉴트리코어 추석 선물 초특가 라이브 19시 : 미소페 추석맞이 남/여화 베스트셀러 55% 특집 19시...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가전 부문 2021-08-29 16:46:19
피부클리닉에서 받는 IPL 레이저 제모를 가정에서도 편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가정용 제모 의료기기를 국내에서 제조하고 있다. 유라이크는 조사창 온도를 최저 5.6도까지 내려 피부에 닿는 IPL 레이저의 열감을 줄이는 방법으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쿨링 기능’을 제품에 탑재했다. 사파이어...
"데이트 요청 쏟아져"…탈모男, 가발로 달라진 모습에 '울컥' [글로벌+] 2021-08-26 14:21:53
다녔다. 영국 더럼주(州)에 위치한 한 모발 클리닉센터는 싱클레어에게 350파운드(약 56만원)짜리 시술을 무료로 해주겠다고 제안했고, 그가 승낙하면서 시술 과정이 영상을 통해 공개되었다. 클리닉센터는 수천 개의 실제 인모로 만들어진 가발을 싱클레어의 헤어스타일에 맞춰 다듬었고, 그의 머리에 부착했다. 이 가발...
비욘드, 세브린 아수 디자인 적용한 ‘썸머브리즈 에디션’ 출시 2021-07-07 10:03:22
클리닉 샴푸’, ‘프로페셔널 디펜스 샴푸’, ‘프로페셔널 디펜스 컨디셔너’ 등 바디 및 헤어 케어 제품들이 1L 대용량으로, ‘피토가닉 클렌징 리퀴드’, ‘피토가닉 페이셜 폼’ 등 클렌징 제품들은 듀오 기획으로 만나볼 수 있다. 비욘드 브랜드 담당자는 “’썸머브리즈 에디션’은 무더운 여름에 사용량이 늘어나기...
"아이들 성전환하겠다고 하면 어쩌려고"…명문 女학교 '발칵' [박상용의 별난세계] 2021-06-07 08:29:54
성 정체성 클리닉인 태비스톡 클리닉에 방문해볼 것을 조언했다고 들었다"며 "이 클리닉은 최근까지 16세 미만 여학생들에게 호르몬을 처방했다. 나중에 문제가 생기면 학교가 책임질 것인가"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프린스턴대 심리학과 대학원생인 스탯츠 앳우드와 애슐리 조던은 '성전환 청소년 프로젝트'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