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시판] 언더아머, 온라인스토어 오픈기념 '스피스원' 한정판매 2017-01-23 14:44:15
연 글로벌 스포츠웨어 브랜드 언더아머코리아가 공식 온라인 스토어(http://www.underarmour.co.kr) 오픈을 기념해 유명 골프선수 조던 스피스(미국)와 함께 제작한 골프화 '스피스원'을 한정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스피스원'은 한국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먼저 선보인 후 3월부터 전 세계에서 판매될...
조던 스피스 "남자골프 세계 랭킹 1위 복귀 자신 있어" 2017-01-19 19:21:10
스피스는 언더아머 골프화 '스피스 원' 홍보를 위해 언더아머 강남 브랜드 하우스 오픈일 맞춰 방한했다.스피스는 시즌 중임에도 지난 17일 일본 홍보 행사를 마치고 한국으로 건너왔다. 이어 로스앤젤레스와 멕시코시티를 방문할 예정이다. 그만큼 자신의 이름을 딴 골프화 '스피스 원'에 애착을 가지고...
한국 방문한 스피스 "우즈 복귀, 재미있는 한 해 될 것" 2017-01-19 14:49:44
같이 보자" 등의 격려도 잊지 않았다. 그는 자신이 개발에 참여한 골프화 '스피스 원'을 선물로 주기도 했다. 스피스는 이어 올해 미국프로골프(PGA) 투어에 대한 각오를 밝혔다. '골프 황제' 타이거 우즈의 복귀에 대해 그는 "우즈의 복귀는 골프 산업에 큰 도움이 된다"며 존경하는 사람 중 한 명이라...
신고 '뛰면'·입고 '만지면'…IT 입은 스포츠의류, 스마트의류 변신 2017-01-08 09:00:00
있는 '스마트 골프화'가 하는 일이다. 골퍼는 이 똑똑한 골프화가 전달해준 정보를 스마트폰 앱으로 보면서 스윙 자세를 교정한다. 이어지는 라운드, 스윙 자세가 달라지자 비거리가 눈에 띄게 길어진다. 굿 샷이다. 스포츠의류가 정보통신기술(ict)을 입고 스마트의류로 변하고 있다.운동하기 편한 옷에서 입었을...
[CES 2017] "CES 온 기업 20%, 3년 전엔 없었다" 2017-01-06 17:20:18
스타트업들도 골프 스윙을 분석해 주는 골프화를 제작한 솔티드벤처, 휴대용 레이저 스마트빔을 만든 크레모텍 등 4개사가 ces 혁신상을 타는 등 나름의 성과를 거뒀다. 하지만 행사의 중심은 한국이 아니었다. 세계 혁신의 심장인 미국 실리콘밸리 스타트업이 가장 많았다.프랑스의 약진도 돋보였다. 유레카 파크에는 총...
휠라코리아 아쿠쉬네트 자회사편입, 매출 2.5조원대 기업으로 재탄생 2016-12-13 09:55:40
골프화로 유명한 풋조이(FootJoy)는 150명 이상의 자체 연구개발팀의 기술력에 기반을 둔 차별화 전략으로 세계 최고 수준의 품질로 기존 코어 타깃을 비롯한 전 세계 골프 마니아를 공략한다. 윤윤수 회장은 "휠라 헤리티지 무드가 다시 유행 흐름을 탄 만큼 내년부터 글로벌 공통전략을 강화한다면 세계적으로 브랜드...
골프화 '바닥 전쟁' 2016-12-01 18:18:58
] 프로골퍼들은 골프화를 종종 ‘15번째 클럽’으로 부른다. 미세한 차이가 비거리와 방향성을 가르고, 성적까지 좌우한다는 걸 잘 알기 때문이다. 18홀을 돌면서 걷는 3~4시간의 라운드가 발바닥에 가하는 총 무게가 100t을 넘는다는 연구결과도 있다. 기능성과 편안함을 모두 갖춘 바닥을 개발하는 데 골프화...
화승인더스트리 '아디다스 효과'로 매출 뜀박질…화학 신사업 '신발끈' 다시 묶는다 2016-11-24 19:00:29
효과’다. 아디다스는 테일러메이드(골프클럽), 애시워스(골프화) 등 비핵심 사업을 정리(매각)하고 신발사업에 집중, 枋羞壙?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기 시작했다. 작년 매출은 전년 대비 16.6%, 영업이익은 10% 증가했다. 올해도 3분기 누적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4.6%, 영업이익은 33.3% 늘었다. 신발사업 매출만...
국산 골프공 선두주자 볼빅 문경안 회장 "아프리카·유럽서 무광택 컬러볼 대박…올 수출 1천만불" 2016-11-18 17:57:55
내고 있다. 골프클럽, 골프웨어, 골프화, 장갑 등 ‘골프의 모든 것’에 볼빅 브랜드를 다는 게 궁극적인 목표다. 공만으로는 한계가 분명해서다. 상당수 품목은 이미 시제품을 제작해 사내 품평회까지 마쳤다. 목표 매출은 1000억원. 골프공 매출과 나머지 용품 매출 비중을 5 대 5 정도로 가져가겠다는 것이 문...
골프화가 스윙때 발 자세까지 교정 2016-11-07 17:38:34
압력센서 기술을 선보이기도 했다.스마트 골프화는 카메라로 촬영해선 알기 힘든 미세한 체중 이동을 감지해 자세를 교정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스윙 동작 중 체중 이동 변화를 실시간으로 측정해 스마트폰으로 전달해준다. 스마트 골프화와 연동되도록 개발한 앱(응용프로그램)에는 국내 유명 티칭 프로인 정재식 씨의 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