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함께 물가 잡는다"…롯데 유통군 8개사 온오프 통합 할인 행사 2022-10-27 16:02:52
이달 27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롯데 유통군 8개 계열사(백화점, 마트, 슈퍼, 온, 홈쇼핑, 하이마트, 세븐일레븐, 멤버스)와 함께 `롯키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계열사들마다 준비한 풍성한 할인 혜택들을 잘 활용하면 최근 고물가로 인해 신음하는 고객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경감시킬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먼저...
[게시판] 밀크파트너스, 롯데멤버스와 '엘포인트' 교환 제휴 2022-10-25 14:38:21
[게시판] 밀크파트너스, 롯데멤버스와 '엘포인트' 교환 제휴 ▲ 블록체인 기반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크(MiL.k)' 운영사 밀크파트너스는 롯데멤버스와 제휴를 통해 밀크 앱에서 롯데 통합 멤버십 '엘포인트(L.POINT)' 계정 연동 기능과 포인트 교환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엘포인트 중...
롯데 "롯키데이로 신세계 쓱데이에 맞불" 2022-10-20 17:30:00
롯데온 세븐일레븐 롯데홈쇼핑 롯데하이마트 롯데멤버스 등 8개 유통 계열사가 참여한다. 롯데그룹 온·오프라인 유통 계열사가 함께 마케팅 행사를 여는 것은 지난해 말 롯데 유통군이 출범한 이후 처음이다. 롯데 유통군은 본 행사 시작에 앞서 24일부터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사전 행사를 연다. 롯데온은 최대 20%...
롯데, 유통군 8개 계열사 혜택 모은 '롯키데이' 행사 2022-10-20 06:00:06
내달 9일까지 2주간 열리는 행사에는 롯데백화점과 마트, 슈퍼, e커머스, 코리아세븐, 홈쇼핑, 하이마트, 멤버스 등 8개 계열사가 총출동한다. 롯데 유통군 출범 이후 처음 선보이는 통합 행사로 24일부터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사전 행사를 연다. 롯데온에서는 버버리, 입생로랑 등 인기 브랜드 55개를 선정해 최대...
"롯데 유통군 8개 계열사 뭉쳤다"...27일부터 2주간 `롯키데이` 선봬 2022-10-20 06:00:00
유통군 출범 이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통합 행사로, 롯데백화점, 마트, 슈퍼, e커머스, 코리아세븐, 홈쇼핑, 하이마트, 멤버스를 주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본 행사에 앞서 24일부터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사전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온은 백화점, 마트, 슈퍼를 비롯한 전체 `롯키데이` 행사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네오핀, 다날 계열사 제프와 협약…`메타버스뱅크 1호점 입점` 2022-10-14 11:43:09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롯데멤버스, 도미노피자, 에스알, 조이시티 등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과 제휴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네오핀은 스테이킹, 일드파밍, 스와프 등 디파이 서비스를 중심으로 `플레이 투 언(Play to Earn, P2E)`, 대체불가능 토큰(NFT) 등으로도 블록체인 생태계를 확장하고 있다. 최근 NFT...
"저렴하고 품질 좋다"…10명 중 8명 PB상품 구매 경험 2022-10-14 10:04:14
상품을 구매한 경험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멤버스는 4∼5일 리서치 플랫폼 라임에 의뢰해 전국 20∼50대 성인 2천명에게 PB상품 구매경험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응답자의 84.6%가 PB상품을 구입한 적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14일 밝혔다. 주로 구매하는 품목(중복 응답)으로는 과자·초콜릿 등 스낵류가...
"10명 중 8명 PB상품 구매 경험…스낵류 많이 사" 2022-10-14 09:05:37
조사 결과가 나왔다. 롯데멤버스는 4∼5일 리서치 플랫폼 라임에 의뢰해 전국 20∼50대 성인 2천명에게 PB상품 구매경험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응답자의 84.6%가 PB상품을 구입해본 것으로 나타났다고 14일 밝혔다. 주로 구매하는 품목(중복 응답)으로는 과자·초콜릿 등 스낵류가 50.3%로 가장 비중이 컸고 이어...
롯데백화점, 올해 마지막 웨딩 행사…골프·레저 상품 늘려 2022-09-28 06:00:08
올해 마지막 웨딩 페어를 연다고 28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웨딩멤버스 신규 회원 수는 올해 1∼8월에 전년 동기 대비 20% 증가했고, 1인당 구매금액도 30% 이상 늘었다. 웨딩멤버스는 예비 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 롯데백화점에서 구매한 금액을 웨딩 마일리지로 적립해 상품권으로 돌려주는 회원제 서비스다. 특...
데이터 쌓이자…카뱅·신한카드, 신용평가 도전장 2022-09-27 17:32:16
밝혔다. 롯데멤버스와 교보문고 카카오모빌리티 등 11개 회사의 3700만 건 가명결합 데이터를 활용해 만든 모델이다. 포인트 사용내역과 도서 구매이력, 통신비 납부 내역, 각종 카카오 계열사 서비스 이용내역 등이 이번 신용평가모형에 반영됐다. 카카오뱅크에 따르면 상대적으로 금융이력이 부족한 25세 미만 연령대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