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방향전환 기대한 뉴욕증시, '매파' 파월에 실망…나스닥 3.4%↓(종합) 2022-11-03 05:45:33
증시에 금리 부담을 되살렸다는 분석이다. 브랜디와인글로벌 투자운용의 포트폴리오 매니저인 잭 매킨타이어는 CNBC방송에 "파월의 어조는 꽤 매파적이었다"면서 이날 회견에서 "연준의 금리인상 중단 가능성을 시사하는 비둘기(통화완화 선호)적 힌트는 찾을 수 없었다"고 말했다. 단순한 금리인상 속도 조절을 넘어 피벗...
중국, 3분기 북한 주류 수출 급반등…보드카 등 42억원 규모 2022-10-28 19:14:09
규모가 300만달러(약 42억원) 가까이 된다. 브랜디 같은 증류주가 8만3천여 리터(L), 와인 7만1천L, 위스키 약 6만8천L, 보드카 4만7천여L 등이 북한으로 보내졌다. 중국에서 북한으로 주류가 수출된 것은 지난 1월 3만8천395달러(약 5천400만원) 상당 위스키와 보드카가 국경을 넘어간 후 처음이다. 2∼6월 중국의 대북...
`패션` 커지는 이커머스, 빠르게 성장하는 패션 SaaS 시장 2022-10-28 13:38:26
모든 판매채널에 상품등록이 완료된다. 현재 지그재그, 브랜디, 에이블리, 카페24, 고도몰, 메이크샵, 스마트스토어, 쿠팡, 11번가 총 9개 채널에 동시 등록이 가능하다. `채널톡`은 채팅 상담과 CRM마케팅을 포함해 팀 메신저 기능까지 하나로 결합한 비즈 메신저 솔루션이다. 특히 24시간 판매가 가능한 온라인 쇼핑몰...
김현우 SBA 대표 "서울의 뷰티 산업 진화 가능성 전시하겠다" 2022-10-26 10:00:53
이용하는 브랜드 플랫폼인 무신사, 브랜디 등과 협업했다. 주말마다 5000명 이상이 비더비를 다녀가는 등 인기를 끌고있다. 김 대표는 그동안 공공기관이 관행적으로 만들어왔던 중소기업 제품 전시공간과는 완전히 다른 공간을 만들고 싶었다고 했다. 서울 성수동 디올 스토어 등 MZ세대에 인기 많은 '핫플'들을...
벤처투자 얼어붙었지만…6개 키워드엔 '깜짝 훈풍' 불었다 2022-10-20 17:41:34
커머스 플랫폼 브랜디는 지난 8월 290억원의 투자를 유치했다. 명품 커머스 플랫폼 트렌비 역시 같은 달 350억원의 자금을 조달했다. 공동구매 플랫폼 ‘올웨이즈’ 운영사 레브잇 등도 100억원 넘는 자금을 끌어모았다. 하지만 투자 시장 위축 영향을 피하진 못했다. 이전 투자 라운드 때보다 기업 가치를 낮추거나 자금...
남자 쇼핑앱 하이버, 출시 4년 만에 영업이익 첫 흑자 전환 2022-10-11 10:38:13
흑자 전환이다. 하이버는 여성 패션쇼핑앱 브랜디에서 운영 중인 남성 쇼핑앱이다. 남자 의류와 스포츠웨어 등 남성 소비자를 타깃으로 한 제품을 판매하면서 성장 속도가 가팔라지고 있다. 하이버 관계자는 “소비자의 95%가 남성인 하이버는 남자들이 고민없이 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플랫폼의 본질적 경쟁력을 키우는 ...
뷰티패션 산업의 미래 보여준다…서울산업진흥원, 뷰티패션 라운지 '비더비' 조성 2022-10-07 09:49:50
플랫폼 ‘브랜디’와 서울산업진흥원이 협력해 지원하고 있는 패션 기업들의 제품이 전시된다. 뷰티테크 라운지에서는 뷰티패션 산업의 미래를 보여주는 혁신적인 인공지능(AI) 뷰티테크 제품들을 체험할 수 있다. 커뮤니케이션라운지에는 무신사와 서울산업진흥원이 협업해 육성하고 있는 뷰티브랜드가 전시됐다. 김현우...
[게시판] 브랜디, 동대문 패션상품 日시장 진출 추진 2022-10-05 10:25:05
브랜디, 동대문 패션상품 日시장 진출 추진 ▲ 브랜디는 일본의 패션 플랫폼 스타트업 '파트라'(PATRA)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동대문 패션의 판로 확대를 추진한다고 5일 밝혔다. 파트라는 일본 현지에서 패션 쇼핑 애플리케이션을 운영하고 있다. 브랜디는 이번 협약을 통해 동대문 패션 상품을 일본 시장에 진출...
파블로항공 "제주도에서 드론 쇼 감상하세요" [Geeks' Briefing] 2022-09-26 15:53:08
만에 연간 거래액 500% 성장을 이뤄냈다고 발표했다. 브랜디의 하루배송 서비스는 오늘 주문하면 내일 도착하는 빠른 배송 서비스다. 2019년 3월 처음 선보였다. 서울의 경우 주문 당일 배송받는 '저녁도착'도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하루배송은 2019년 3월 이후 1년 만에 200% 성장했고, 이후 2년간 연평균 100%...
옷 살 때 ‘취향 저격’ 제품, AI가 알아서 찾아준다 2022-09-26 14:28:58
‘브랜디’와 남성용 쇼핑 앱 ‘하이버’ 등에 AI 기반 개인화 제품 추천 솔루션을 적용하는 것이 골자다. 업스테이지는 추천 AI 관련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사업 수주 과정에서 매출액과 관련된 ‘거래 전환율’, 클릭률 등이 아마존웹서비스(AWS) 서비스인 ‘퍼스널라이즈’ 대비 1.5배 이상 높은 결과물을 도출했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