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서울시, 오늘부터 신천지 관련 집회 전면금지 2020-02-25 12:52:57
문화본부장은 이날 오전 서울시청에서 브리핑을 열고 "신천지 관련 시설들을 강제폐쇄하고 방역하고 있지만 확인이 어려운 상황"이라면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우려가 높아 오늘부터 서울 전 지역에서 신천지 관련 집회 등을 전면 금지한다"고 밝혔다. 또 "이를 어길 시...
방심위 "조국 관련 사실왜곡 KBS 뉴스9 관계자 징계" 2020-02-24 19:25:26
방심위는 차후 전체회의에서 위반행위의 내용과 정도, 위반행위 기간과 횟수 등을 고려해 과징금 액수를 결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간접광고 상품의 특징과 장점을 구체적으로 언급한 코미디TV, K-star, 드라맥스, LIFE U의 '맛있는 녀석들'은 '경고'를, 출연자의 발언과 자막으로 간접광고 상품을 부각...
시트콤 '프렌즈' 6인방 15년만에 다시 뭉친다 2020-02-07 22:22:14
지났지만 스트리밍 시장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해 시청률 조사업체인 닐슨에 따르면 프렌즈는 ‘더 오피스’에 이어 2018년 넷플릭스에서 재생 횟수가 두번째로 많은 콘텐츠였다. 더 오피스와 프렌즈는 2018년 넷플릭스 이용자 전체 시청 시간의 약 40%를 차지한 것으로 알려졌다. 워너브라더스는 새...
부동산 '유튜브 시대' 이끈 '집코노미', 맞춤 콘텐츠로 24만 구독자 사로잡았다 2020-02-05 15:25:55
명을 넘어섰다. 지금까지 누적 시청 시간은 101만 시간이다. 시청자 한 명당 평균 시청 시간은 4분29초로 집계됐다. 텍스트 기사를 중점으로 다루는 네이버 포스트 채널은 11만 명이 구독하고 있다. 지난달 기준 방문자 횟수는 149만4766회에 이른다. 네이버TV 채널도 1만1000여 명이 구독해 시청하고 있다. 세 채널을 합치...
이진원 티몬 대표 "빠른 배송은 곁가지…소비자는 초특가 원한다" 2020-02-04 17:20:31
티몬의 이 같은 전략은 성과로 이어졌다. 지난해 티비온의 시청자 수는 전년 대비 119% 늘었다. 방송 횟수는 1132회로 170% 증가했다. 방송 중 구매자 수와 판매량은 세 배 이상 늘었다. 티몬은 최근 일반인도 티비온을 통해 상품 판매를 할 수 있게 했다. 중국 알리바바가 1인 방송을 진행하는 ‘왕훙’을 끌어...
신종코로나 확산에 OTT 이용 증가…재난영화 다시보기 인기 2020-02-04 07:10:01
시청 시간은 이전 2주(1∼15일)에 비해 403%, 시청자는 304% 늘어났다. KT OTT인 '시즌'과 IPTV '올레tv'에서도 비슷한 추이를 보인다. 1월 23일∼2월 2일 기준 컨테이젼 이용 횟수는 작년 10월∼12월 일평균 대비 시즌에서 545배, 올레tv에서 837배 늘어났다. 비슷한 주제를 담은 영화 '감기'...
스포츠닥터스 ‘2019 제16회 후원의 밤 및 제6회 스포츠 의료봉사대상’ 시상식 성료 2019-12-30 15:03:00
마련됐다. 또 지난 24년간 국내외 의료지원 누적횟수 4000회 달성을 축하하고 의료, 스포츠, 문화예술 분야에서 두드러진 활약을 펼친 개인과 단체에 시상하는 뜻깊은 자리다. 최고의 영예인 봉사대상은 대한병원협회(회장 임영진)가 차지했다. 올해 10월 대한병원협회는 창립 60주년을 맞아 스포츠닥터스와 함께 ‘2019...
IPTV로 VOD 보려면 평균1분 기다려야…시작시간 35초·광고 26초 2019-12-26 12:03:38
IPTV 전체 광고 횟수 평균은 1.65회였으며, KT가 2.23회로 광고 송출이 가장 많았고, SKB(1.40회)·LG유플러스(1.31회)가 뒤를 이었다. 케이블TV의 전체 광고 횟수 평균은 1.48회였으며, 티브로드 2.28회, CJ헬로 2.21회, 현대HCN 1.68회, 딜라이브 1.24회 순이었다. 채널 전환 시간은 평균 1.36초로 전년(1.53초)보다 11%...
"유튜브 크리에이터들 잇따라 번아웃 호소"…지쳐가는 유튜버들 2019-12-20 11:39:59
중간중간에 광고를 삽입한 뒤 이 광고의 시청 횟수에 따라 크리에이터에게 돈을 지불한다. 더 많은 페이지 뷰는 더 많은 돈을 의미한다. 이런 구조 속에서 유튜버들은 그 어느 때보다도 더 많은 오리지널 콘텐츠를 올리고 있다. 유튜브의 인기와 인지도가 올라가면서 크리에이터들도 폭발적으로 늘었고 그 결과 경쟁도 더...
美협회, '타다금지법' 도입 우려…"신규 참여자 비용 상승" 2019-12-20 06:35:00
횟수를 제한하는 '영화 및 비디오물의 진흥에 관한 법률' 개정안을 대표발의했다. 개정안은 6편 이상의 영화를 동시에 상영할 수 있는 상영관에서 오후 1∼11시 프라임 시간대에 같은 영화를 상영할 수 있는 횟수를 전체의 50% 이하로 제한하는 것을 주요 내용으로 한다. MPA는 "동일한 영화를 극장에서 상영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