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브랜드 대단지에 상품성 갖춘, ‘고양 더샵포레나’ 견본주택 오픈 2025-05-12 10:52:20
온 가족 단위는 물론, 젊은 신혼부부, 장년층 등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이 찾았으며, 견본주택 내부 유니트에 상품을 살펴보려는 방문객들로 북적였고, 상담 창구에는 내부 설계, 상품, 청약 조건 등에 대해 꼼꼼히 확인하는 고객들로 붐볐다. 방문객들은 고양 더샵포레나의 첨단 스마트 시스템 ‘AiQ TECH’,...
미국 가구 3분의 1 이상 "1년 뒤 형편 더 나빠질 것" 2025-05-09 09:36:54
2021년 3월 이후 최저치로 떨어졌다. 60세 이상 연령층에서 특히 하락 폭이 컸다. 1년 뒤 실업률이 상승할 것이라는 전망은 코로나 팬데믹 초기이던 2020년 4월 이후 가장 높았다. 물가와 고용 시장에 대한 전망이 어두워지면서 미래 가계 상황에 대한 인식도 악화됐다. 3분의 1 이상의 가구가 지금보다 1년 후 가계 재정이...
불경기의 소비 풍경…"명품·생필품 안 사도 여행은 한다" 2025-05-08 17:44:12
67.3%를 차지해 해당 업종의 절대 강자임을 재확인했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월간 사용자 수도 지난 3월 기준 688만명으로 메이크업·화장품 부문에서 90%의 점유율을 가져갔다. 10대 이하부터 60대 이상까지 모든 연령층에서 1위를 지켰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어릴때부터 금융 이해력 키워야 부자된다" 2025-05-07 15:44:57
연령층에 비해 유독 심하게 감소했다. 다른 연령대는 평균 11점 정도 하락했는데 20대 청년층은 그 두 배인 22점이 하락했다. ◇ 자산 축적과 금융이해력두 가지 결과는 분명한 시사점을 가진다. 예상과 다르게 청년층의 금융이해력 기반이 튼튼하지 않다는 것이다. 어린이, 청소년 시기에 체계적인 금융 교육을 받지 못한...
먹고 먹고 또 먹는 이재명…전통시장 선거전략 여전히 주효 2025-05-06 15:02:07
서민과의 동질감, 소탈함, 건강함, 전 연령층과 소통하는 이미지까지 부각할 수 있는 전략이다. 일각에서는 상인들에게 민폐가 되거나 이미지 정치에 불과하다는 비판의 시각도 있지만, 먹방은 역대 대통령 선거 유세에서도 자주 활용됐다. 이 후보도 이를 의식한 듯 지지자들을 향해 "저 때문에 장사 안 되면 안 되니까...
벼룩시장, 배우 정상훈과 함께 한 신규 광고 '일자리 국민 공식' 공개 2025-05-02 09:28:01
공식 완성’이라는 메시지를 추가해 다양한 연령층, 폭넓은 일자리를 아우르는 ‘국민 대표 일자리 앱’임을 다시 한번 강조했다. 배우 정상훈은 지난 2023년에 이어 3년 연속 벼룩시장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이번 광고에서 정상훈은 열정적인 ‘일자리 일타 강사’로 변신해 특유의 재치 있는 연기로 활력을 더했다. 신규...
오지윤 개인전 <해가 지지 않는 바다>, 예술의전당에서 성황리 진행 중 2025-04-30 14:37:46
않고 다양한 연령층의 관람객이 이어지고 있으며, 전시장을 찾은 한 관람객은 "거대한 바다 앞에 서 있는 듯한 경건함을 느꼈다"며, "화려함이 아닌, 깊은 고요 속에서 오히려 큰 위로를 받았다"고 소감을 전했다. 홍가이 미술평론가는 "오지윤의 작품은 평면성과 물질성에 머물던 단색화의 한계를 넘어, 새로운 현대미술의...
디셈버 "국내 AI 투자일임 계약자 81%가 '핀트 투자자'" 2025-04-30 11:50:05
"핀트 고객층도 더 다양해져 연령층 중 '40대 이상' 비중이 59%에 달한다"며 "이는 2020년(17%) 대비 3.5배 불어난 것으로 투자 경험과 여유 자금이 많은 중장년층이 늘며 서비스 대중화가 더 크게 이뤄졌다"고 평했다. ta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크보빵' 1천만개 팔렸다…프로야구 인기에 삼립도 '활짝' 2025-04-30 09:03:00
분석된다. 크보빵은 프로야구 팬뿐만 아니라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크보빵 오픈런과 함께 띠부씰(탈부착 스티커)을 활용한 '띠부깡'(빵 속 띠부씰을 개봉하는 것), 드래프트 라인업 인증, 야구장 띠부씰 교환 등의 현상이 나타났다. 삼립은 크보빵 인기에 힘입어 새로운 콘셉트를 반...
신도림테크노마트, 가정의 달 맞이 ‘2025 LINK57 가정의 달 경품 페스티벌’ 진행 2025-04-29 09:43:35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하고, 다양한 연령층과 성별을 아우르는 인기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어 경품 당첨의 기대감을 더한다. 신도림테크노마트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 쇼핑하며 특별한 혜택과 즐거운 경험을 함께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많은 고객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