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30 대세 된 `0칼로리`…제로칼로리 음료 판매 껑충 2022-10-30 09:32:11
올해 제로칼로리 음료(주류 제외) 매출은 코로나 이전인 2019년 동기 대비 15.3배 증가했다고 30일 밝혔다. 지난해보다는 112.5% 늘었다. CU가 판매하는 제로칼로리 음료 제품 수는 2019년 6개, 2020년 10개, 지난해 17개, 올해 28개로 꾸준히 늘었다. GS25도 올해 제로칼로리 음료 매출이 2019년 같은 기간보다 6.9배 늘어...
건강관리 열풍에 제로칼로리 음료 인기…구매자 60%는 2030 2022-10-30 06:17:00
건강관리 열풍에 제로칼로리 음료 인기…구매자 60%는 2030 CU, 올해 제로칼로리 음료 판매량 2019년보다 15.3배↑ (서울=연합뉴스) 오지은 기자 = 코로나 사태 이후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건강관리 열풍이 불어 제로칼로리 음료 판매량이 부쩍 증가하고 있다. 식품의약품안전처 표시기준에 따르면 식품 100㎖당 열량이 4㎉...
LG생활건강 간판 '후' 올해 매출 41% 증발…3분기 '어닝쇼크' 2022-10-27 16:52:46
'제로칼로리' 신제품 음료를 중심으로 매출이 늘어났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리프레쉬먼트 사업의 경우 원부자재 단가 상승 등 비용 부담에도 효율적인 운영을 통해 영업이익이 개선됐다. 3분기 누계 매출과 영업이익은 11.8%, 6.0% 늘어난 1조3530억원, 1814억원"이라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실론티도 제로칼로리"…롯데칠성, 실론티 레몬 제로 출시 2022-10-12 10:06:19
"실론티도 제로칼로리"…롯데칠성, 실론티 레몬 제로 출시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롯데칠성음료는 제로(0) 칼로리 음료 '실론티 레몬 제로'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1993년 홍차음료 브랜드 실론티를 선보였고 29년만인 올해 이 제품을 제로 칼로리로도 내놨다. 신제품은 500mL...
저당식이 대세라는데…다이어터 사이에서 화제된 이 회사 [이번주 VC 투자] 2022-10-07 16:27:23
감미료인 '마이노멀 알룰로스'다. 알룰로스는 설탕보다 칼로리가 98% 낮고, 당류도 100분의1 수준이어서 다이어트에 큰 도움이 된다는 설명이다. 또 디카페인 커피인 '방탄커피'도 인기 상품이다. 삼성도 반한 블록체인 지갑? 해치랩스, 120억원 조달 블록체인 지갑 회사 해치랩스가 120억원 규모 시리즈A ...
[금주신상] 빙그레 '딸기맛우유 잔망루피'·동원F&B '투명이온' 2022-10-01 07:00:07
'투명이온'을 출시했다. 동원F&B는 투명이온이 제로(0) 칼로리, 무색소 제품으로 운동을 한 뒤에도 부담없이 마실 수 있다고 설명했다. ▲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판교 매장인 랩 오브 파리바게뜨에서 '돌에 구운 베이글'을 선보였다. 신제품은 SPC그룹이 보유한 제빵 발효종인 상미종을...
금복주, 새 콘셉트 제품 제로 투 출시 2022-09-19 17:22:22
금복주는 새로운 콘셉트의 제품 제로 투(ZERO 2·사진)를 19일 출시했다. 제로 투는 국내 최초로 찹쌀과 쌀, 두 가지 재료를 증류한 원액을 블렌딩한 소주로 과당, 설탕 등 당류가 전혀 없어 칼로리가 낮은 제품이다.
"건강 챙기는 MZ세대에 인기"…요즘 술엔 '이것' 빠졌다 2022-09-01 23:05:32
이에 따라 내년부터는 소비자들이 소주·맥주 등의 칼로리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게 된다. 이와 함께 위스키 등 각종 주류에 섞어 마시는 '토닉워터' 시장에도 슈거 프리 유행이 번졌다. 하이트진로음료는 지난해 제로 칼로리 버전인 ‘진로토닉워터 제로’를 선보인 데 이어 최근 같은 콘셉트의 '진로토닉워터...
삼성전자, 연결성·친환경 강화된 `스마트싱스` 선보인다 2022-09-01 18:00:00
운동 동작을 따라하면서 심박수와 소모 칼로리를 확인할 수 있고, 사용자의 동작이 얼마나 정확한지 비교해 볼 수 있다. 삼성전자는 이 날 행사에서 스마트싱스가 전에 없던 게임 경험과 콘텐츠 시청 경험도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맥 아이작 구주총괄 마케팅담당은 "삼성전자는 55형의 커브드 오디세이 아크 모니터부터...
[금주신상] 맥도날드 '88서울 비-프버거'·대상 '가자미전' 2022-08-27 08:00:01
배스킨라빈스는 슬러시 메뉴 '비타 500 블라스트'를 출시했다. 비타 500 블라스트는 광동제약의 비타민 음료인 비타 500을 활용한 메뉴다. ▲ 동아오츠카는 제로(0) 칼로리 신제품으로 '나랑드사이다 파인애플'과 '나랑드사이다 그린애플' 2종을 내놨다. 제품은 500mL 페트제품과 온라인 전용 상품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