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겨울 맞이에 돌입하는 패션유통가, `겨울 방한의류 특가전` 마련에 눈길 2019-11-01 18:30:01
`컬럼비아 겨울 아우터웨어 특가전`을 진행한다. 컬럼비아 플리스재킷, 베스트, 등산화, 경량패딩, 바지, 롱패딩 등 인기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같은 층에 위치한 인기 캐주얼 브랜드 Jeep에서는 `야상점퍼 대전`을 마련했다. 본 행사에서는 Jeep 맨투맨, 점퍼, 후드티셔츠, 패딩 베스트, 팬츠,...
'F&F' 52주 신고가 경신, 전일 기관 대량 순매수 2019-11-01 10:59:05
- DISCOVERY 플리스의 경우 물량 부족으로 추가 리오더가 들어간 상황으로 예약 판매 중이며, 신발 매출도 견조한 모습을 유지하고 있다. MLB 경우 빅볼청키의 새로운 라인인 빈티지, 플레이 보이 시리즈가 인기를 끌며 추가 물량 생산에 들어갔다"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유지)', 목표주가 '120,000원'을 제시했다....
'F&F' 52주 신고가 경신, 기대 이상으로 잘하고 있다 - 이베스트투자증권, BUY(유지) 2019-10-31 14:39:05
- DISCOVERY 플리스의 경우 물량 부족으로 추가 리오더가 들어간 상황으로 예약 판매 중이며, 신발 매출도 견조한 모습을 유지하고 있다. MLB 경우 빅볼청키의 새로운 라인인 빈티지, 플레이 보이 시리즈가 인기를 끌며 추가 물량 생산에 들어갔다"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유지)', 목표주가 '120,000원'을 제시했다....
[이슈+] '유니클로 세일' 이긴 NO재팬…"불매 계속되고 있다" 2019-10-31 13:59:12
15년 기념 세일을 펼치며 플리스와 히트텍 등 대표 상품을 중심으로 판촉에 나섰지만 힘을 쓰지 못한 것이다. 최근 온라인 매장에서 일부 인기 제품이 품절되고, 오프라인 매장에 사람이 몰리면서 일부에서는 일본 불매운동이 잦아들었다는 시각도 나왔다. 그러나 카드사의 유니클로 매출에 비춰 불매운동은 건재하다는 게...
'F&F' 5% 이상 상승, 기관 3일 연속 순매수(3.7만주) 2019-10-31 11:47:05
- DISCOVERY 플리스의 경우 물량 부족으로 추가 리오더가 들어간 상황으로 예약 판매 중이며, 신발 매출도 견조한 모습을 유지하고 있다. MLB 경우 빅볼청키의 새로운 라인인 빈티지, 플레이 보이 시리즈가 인기를 끌며 추가 물량 생산에 들어갔다"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유지)', 목표주가 '120,000원'을 제시했다....
아웃도어, 가볍지만 따뜻하고 슬림하게 2019-10-30 16:03:47
‘듀오 리버시블 부클 다운’은 패딩과 플리스 등 두 가지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듀오 리버시블 부클 다운은 보이그룹 블락비의 피오가 디자인에 참여한 제품이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선 ‘피오패리스’라고도 불린다. 한쪽은 보송보송한 플리스로, 다른 한쪽은 다운 재킷으로 제작했다....
오리털 No·거위털 No…친환경 충전재, 따뜻함이 다르다 2019-10-30 15:37:36
찾는 사람이 늘고 있다. 거리엔 카디건, 플리스 등을 입은 사람들이 눈에 보인다. 슬슬 패딩도 꺼내야 할 시기다. 그런데 오래전에 사둔 무겁고 부피가 큰 패딩은 입기가 망설여진다.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무게와 부피 걱정 없이 환절기에 입을 수 있는 패딩을 선보였다. 보온성과 통기성이 우수해 겨울철에도 ...
블러1.0, 트렌드 반영한 양털 플리스 재킷 선보여 2019-10-25 13:29:51
블러1.0의 플리스 라인이 인기다. 기존 스포티한 무드의 플리스를 재해석해 미니멀하고 포멀한 디자인으로 2, 30대 여성들에게 사랑받는 아이템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눈에 띄는 디자인뿐 아니라 스타일링 활용도가 높은 2way 지퍼와 보온성 유지를 위한 소매 및 밑단 립 디테일로 디자인과 실용성 모두를 만족시키는...
플리스 또는 후리스?…올겨울 대세 '뽀글이 점퍼' 2019-10-23 17:31:08
브랜드뿐 아니라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까지 모두 플리스 신제품을 주력 상품으로 대거 선보였다. 생산량, 품목 늘리는 기업들 디스커버리는 올해 플리스 판매 목표를 500억원으로 잡았다. 히트상품이 될 가능성이 높다고 디스커버리 측은 보고 있다. 지난달 초 출시한 ‘부클 테크 후리스’는 별다른 마케팅을...
[이슈+]유니클로 광고, 국감서 뭇매…박영선 장관 "사업조정 규제 검토" 2019-10-21 19:10:20
의류(SPA) 브랜드 유니클로는 최근 선보인 플리스 제품 TV 광고에 '위안부 피해자 할머니들이 아직도 80년 전 일을 들춰내고 있다'는 뉘앙스를 담았다는 논란이 일며 여론의 뭇매를 맞았다. 이에 유니클로는 해당 광고를 국내에서 중단한 상태다. 무소속 이용주 의원은 이날 중기부 국감장에서 해당 유니클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