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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텔레콤 스마트빔 20만대 판매 돌파‥피코빔 시장 `최초` 2015-05-13 09:45:34
밝혔습니다. 스마트빔은 언제 어디서나 휴대폰과 연결해 대형스크린으로 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앱세서리로 가로·세로 4.5cm의 초소형 큐브(Cube)라는 독창적인 디자인을 갖춘 것이 특징입니다. 현재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등 국내 항공사뿐만 아니라 홍콩 케세이퍼시픽, 싱가폴 항공, 대만EVA항공, 홍콩Dragon Air,...
고속버스 요금 동결 ‘비행기 명당자리는 바로 여기!’ 2015-05-01 19:36:40
전 항공사 콜센터나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추가 비용은 없다. 대형 공항을 이용하는 경우 비행기 출발 3시간 전 공항 도착을 권장한다. 공항에서 출국 게이트 통과 후에는 비행기의 출발시간이 아닌 보딩 마감시간을 기억해야 한다. 보딩 마감시간은 항공사 별로 다르며, 장거리 비행일수록 빨리 마감한다....
김석기 한국공항공사 사장 "지방공항에 지속 투자…올해 1~2곳 흑자로 전환시킬 것" 2015-04-30 07:01:10
좋은 직장’으로 만든 결과다. 29일 한국공항공사 집무실에서 만난 김 사장은 “한국공항공사가 국민에게 가장 사랑받는 모범 공기업으로 성장해나가는 것이 목표이자 의무”라고 말했다.▷태극기 사랑을 강조하셨습니다.“김포공항뿐 아니라 김해·제주공항에도 관제탑 벽면에 태극문양이...
[마켓인사이트] 연 1%대 금리 스트레스…교원공제회, 항공기에 투자 2015-04-27 21:38:28
대형 여객기 기종인 에어버스 a-380을 구매해 두바이 국영 항공사인 에미레이트항공에 임대해주기 위해 설립된 회사다. 교직원공제회는 spc의 지분 일부를 갖고 매월 이자와 원금 일부를 나눠 받게 된다. 사실상 연 6% 중반대의 고정 수익률을 보장받는 것으로 알려졌다. 교직원공제회 관계자는 “올 하반기 항공기...
[마켓인사이트] IB 주변인에서 주역으로 CS 아태 회장에게 듣는다 2015-04-24 06:00:00
저가항공사 에어아시아 키운 주역 헬만 시토항 회장 "한국, 국내시장 제패후 주변지역으로 진출하는 금융사 나와야" 이 기사는 04월23일(13:59) 자본시장의 혜안 ‘마켓인사이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하루 아침에 '금융의 삼성전자,...
[마켓인사이트] 에어아시아 발굴한 헬만 시토항 CS 아태지역 회장 "한국IB, 먼저 안방 최강이 돼라" 2015-04-23 21:24:35
저가항공사로 키워낸 투자은행가로 유명하다. 말단 직원 시절은 인도네시아에서, 고위 임원으로 승진한 뒤에는 싱가포르에서 활동했기 때문에 금융 변방과 아시아 금융허브를 모두 경험했다. 이런 이력 때문에 한국에 ib 육성전략을 제시할 수 있는 적임자로 꼽힌다.그는 한국이 동북아 금융허브로 가는 길에 대한 조언도...
인천공항, 유럽 양대 선진공항과 공동마케팅 합의 2015-04-17 17:18:08
참여, 항공기 대형화에 따른 공항의 수용능력 검토 등이 올해의 중점 협력 아젠다로 선정됐다. 또한, 중국여객 대상 마케팅 강화, 운영 효율화와 같은 업계 주요 현안과 관련해 향후 긴밀하게 협력해나가자는 데 의견을 모았다.박완수 인천공항공사 사장은 “인천공항은 운영과 서비스 분야의 경쟁력을 바탕으로 빠른...
[마켓인사이트] "최근 20년간 이런 독식은 처음"…IPO 싹쓸이하는 NH투자증권 비결은 'N·H' 2015-04-09 22:07:42
샀다”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11월엔 국내 저비용항공사(lcc) 최초로 상장하는 제주항공(시가총액 4500억원 추산), 12월엔 국내 케이블tv업계 2위 티브로드홀딩스(1조원대 초중반)와 동일제강의 주관사로 각각 선정됐다.nh투자증권의 기세는 올 들어서도 멈추지 않고 있다. 지난 2월 시가총액 6000억원으로 추산되는...
'재계 소방수'의 귀환…공통점은 추진력 2015-04-08 21:23:02
차장은 고(故) 박성용 금호그룹 회장의 호출을 받았다. “항공사 설립 실무를 맡으라”는 지시가 내려졌다. 기 차장은 1988년 2월 아시아나항공의 전신인 서울항공을 세우는 일을 도맡아했다. 그해 8월 아시아나항공을 설립하는 데 큰 공을 세웠다. 당연히 아시아나항공 ‘사번 1번’이 됐다.이후 그는...
대기업 24% `헛장사`··영업이익으로 이자도 못갚아 2015-04-06 09:47:22
각각 -1.0배와 -0.1배로 집계됐다. 다만, 항공사들의 이자보상배율은 여전히 1배 미만에 불과하지만, 유가 하락에 따른 유류비 절감으로 영업이익이 흑자로 돌아선 덕분에 다소 개선세를 보였다. 대한항공의 이자보상배율은 2013년 0배에서 지난해 0.9배로, 아시아나항공은 같은 기간 -0.5배에서 0.3배로 각각 높아졌다.